좋은사람들, 창립 32주년 '좋은 감사제' 진행

마이데일리
/ 좋은사람들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속옷 전문 기업 좋은사람들이 창립 3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좋은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보디가드, 예스, 섹시쿠키, 제임스딘 매장 및 마트, 좋은사람들 아울렛과 좋은사람들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하며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총 32돈의 순금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복권이 증정되며 1회 구매당 최대 5장까지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도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을 증정하며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총 32명에게 각 1돈씩, 총 32돈의 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고객 전원에게는1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상당의 고급 타월세트가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맥스브라’를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맥스브라는 큰 가슴 체형의 고객님들 의견을 반영하여 기획된 제품으로, 이들의 니즈와 체형을 세심하게 반영해 B컵부터 H컵까지 총 26가지 맞춤 핏으로 설계된 빅사이즈 브라다. 특히 강남 예스 매장에서는 5월 한 달간 맥스브라 피팅 서비스를 운영해 정확한 사이즈 선택이 어려운 고객이 직접 시착해본 후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좋은사람들 관계자는 “32년간 보내주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감사제를 마련했다. 다양한 혜택과 함께 여름 신상품을 함께 만나볼 특별한 기회이니 근처 매장을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좋은사람들, 창립 32주년 '좋은 감사제'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