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박현호와 은가은의 결혼 현장이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61회에서는 박현호와 은가은이 수백명의 하객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치르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박현호는 은가은과 다른 미용실을 다녀오느라 혼자 씩씩하게 결혼식장에 들어섰다. 잠시 후 신부대기실로 가 은가은을 찾는데,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본 그는 “너무 예쁘다. 진짜 공주님이야!”라며 ‘하트눈’을 떴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도 “눈이 부시다”라고 감탄하는데, 박현호는 “저 진짜 땡 잡았다~”라고 외쳐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



본식이 시작되고 사회를 맡은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두 사람과의 인연을 밝혔다. 그는 “박현호-은가은 씨를 처음 만나게 해준 사람이 바로 저”라며 ‘사랑의 오작교’임을 알린 뒤 “만약 두 사람이 결혼하면 주례, 사회, 혼수, 축가 다 해준다고 약속했었다. 그런데 진짜로 결혼할 줄은 몰랐다”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뜨거운 열기 속, 손태진이 축가를 열창하고 ‘신랑즈’ 김종민은 ‘신랑수업’ 하객 대표로 마이크를 잡아 인사했다. 그는 “다음 주에 제 결혼식이 있어서 어떻게 하는지 보러 왔다”며 깨알 홍보한 뒤 “두 분 꼭 행복하시고, 아이도 많이 낳으시길 바란다”고 덕담했다.
박현호에 이어 김종민까지 결혼식을 앞둔 훈훈한 경사 분위기 속, ‘교감’ 이다해와 ‘연애부장’ 심진화, ‘오락부장’ 문세윤, ‘신랑즈’ 김종민은 다 같이 식사를 하다가 자신들의 테이블에 합석한 이찬원에게 깜짝 영입 제안을 했다. 이들은 “우리 ‘신랑학교’에 입학하면 ‘다해드림’ 시스템이 있어서 결혼의 모든 것을 준비해준다”며 이찬원을 설득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