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추성훈과 함께 에너지·단백질 강화 '핫식스 더 프로' 광고 공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롯데칠성음료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핫식스 더 프로’ 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핫식스 더 프로' 광고 온에어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포인트경제)
'핫식스 더 프로' 광고 온에어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포인트경제)

롯데칠성음료는 이종격투기 선수의 강인함과 대중적인 친근함을 모두 갖춘 추성훈의 모습이 에너지 강화 기능뿐만 아니라 단백질까지 함유된 핫식스 더 프로 특성에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광고는 ‘나의 클럽은 이곳’이라는 콘셉트로 클럽과 헬스클럽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통해 반전과 재미를 담았다.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에서 메인 광고를 포함해 추성훈의 익살스러움을 표현한 숏폼 등 총 9편의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추성훈은 클럽에서 핫식스 더 프로를 들고 어색해하며 “이 에너지 드링크는 이곳에 어울리지 않아”라고 외친다. 춤추는 대중 사이로 벽을 부수고 헬스장으로 뛰쳐나가며 “단백질이 들어 있거든”이라고 외친다. 운동에 몰입하며 “에너지가 단백해”라는 문구와 함께 단백질을 함유한 청량한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 프로의 특성을 강조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클럽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통해 반전과 재미를 더했으며 헬스클럽에서 운동을 하며 핫식스 더 프로를 마시는 상황을 묘사했다.”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광고 모델 추성훈과 함께 소탈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핫식스 더 프로를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핫식스 더 프로' 광고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갈무리

핫식스 더 프로는 ‘오리지널 파인애플향’,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 2종으로 출시됐으며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을 더한 에너지 음료다. 오리지널 파인애플향은 분리유청단백질 12g이 함유됐으며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은 분리유청단백질 6g과 비타민 9종이 담겨 운동 시 기능성이 강화됐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칠성, 추성훈과 함께 에너지·단백질 강화 '핫식스 더 프로' 광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