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파리올림픽 출전 팀코리아 공식 후원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오클리가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 '팀코리아' 선수단 전원에게 '스페라'와 '바이스페라' 등 오클리 아이웨어를 응원 메시지와 함께 오클리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전달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공식 후원하는 '스페라'와 '바이스페라'는 다양한 종목에서 착용 가능한 전문 스포츠용 제품으로, 오클리가 49년간 쌓아온 스포츠 아이웨어의 기술 및 노하우를 집약해 향상된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운동 중 아치 모양을 본떠 제작한 프레임이 얼굴 곡선에 맞게 밀착되면서 강한 고정력을 제공하고, '오매터' 소재를 사용해 거의 무게를 느끼지 못할 만큼 가벼워 자신의 움직임과 주변 상황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 

뿐만 아니라 공식 후원 제품은 모두 오클리가 자체 개발한 프리즘 렌즈를 적용해 색채대비를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방탄 및 충격 완화 기능을 통해 경기 중 발생하는 충격에 눈을 보호할 수 있다.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파리올림픽을 앞두고 지금도 땀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팀코리아 선수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응원 열기를 계속 이어가며 국가대표 선수단이 최상의 컨디션에서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편 향후에도 국내 스포츠 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클리, 파리올림픽 출전 팀코리아 공식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