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업계, 여름 맞이 서비스캠페인 전개

시사위크
폭스바겐 코리아가 이번달 26일까지 2024 폭스바겐 서비스 여름 캠페인을 실시한다. / 폭스바겐 코리아
폭스바겐 코리아가 이번달 26일까지 2024 폭스바겐 서비스 여름 캠페인을 실시한다. / 폭스바겐 코리아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수입차 업계에서 여름철을 맞아 차량 무상 점검 및 부품·소모품 등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나섰다.

먼저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달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13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어 폭스바겐 코리아가 지난달 24일부터 이번달 26일까지 2024 폭스바겐 서비스 여름 캠페인을 실시하고 나섰다.

폭스바겐 코리아는 올 여름 휴가철에 앞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를 제공해 폭스바겐 고객들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서비스는 전문 테크니션이 폭스바겐 전용 진단기를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차량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부 누유, 엔진 및 변속기 점검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항목을 꼼꼼하게 무상 진단한다.

캠페인 기간 중 입고한 고객들 중 선착순 1만명에게는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또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밤켈아웃도어의 드라이백,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정품 헤리티지 우산 혹은 비치백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방류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차량용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을 포함한 모든 정품 액세서리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가 8월 14일까지 지프와 푸조를 비롯해 피아트, 크라이슬러, 시트로엥, DS 오토모빌 등 스텔란티스 산하의 브랜드 차량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은 서울 사당역 인근의 홈플러스 남현점에 위치한 지프·푸조 통합 서비스센터. / KCC오토그룹
스텔란티스코리아가 8월 14일까지 지프와 푸조를 비롯해 피아트, 크라이슬러, 시트로엥, DS 오토모빌 등 스텔란티스 산하의 브랜드 차량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은 서울 사당역 인근의 홈플러스 남현점에 위치한 지프·푸조 통합 서비스센터. / KCC오토그룹

스텔란티스코리아는 7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약 6주간 지프와 푸조 등 스텔란티스 산하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4 여름맞이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지프 및 푸조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주행 전 차량의 상태를 미리 점검하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차종은 지프와 푸조를 비롯해 피아트·크라이슬러·시트로엥·DS 오토모빌 등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를 포함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올 여름 역대급 장기간의 폭염과 폭우가 예고돼 지난해보다 캠페인 기간을 2주 연장 진행하고 각 브랜드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꼼꼼하고 철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여름철 점검 및 교체가 필요한 캐빈 필터와 에어 필터,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신냉매 등 모파 순정 소모품 7종은 20% 할인으로 혜택 폭을 늘렸다. 모파 순정 에어컨 공조 시스템 및 엔진 쿨링 파트는 20% 할인하며, 모파 순정 액세서리·머천다이즈 및 금호타이어 제품도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모파의 각종 부품 및 소모품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엔진오일 및 타이어를 제외한 모파 순정 부품은 10%, 모파 순정 소모품 5종에 해당되는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디퍼런셜 오일, 오일 필터와 연료 필터 등은 15%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친환경 재생부품인 리만은 전 브랜드 대상, 대체부품인 유로레파 부품은 푸조와 시트로엥, DS오토모빌 브랜드 대상으로 2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리만과 유로레파는 보증기간이 만료된 차량의 고객에게 순정 부품 대피 약 30% 저렴한 가격대로 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로, 순정 부품과 동일한 품질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항목은 일반 수리에 한하며, 보험 및 보증, 리콜 수리는 대상 항목에서 제외된다.

렉서스코리아가 여름철을 맞아 2024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가 여름철을 맞아 2024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 렉서스코리아

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코리아도 여름철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위해 7월 1∼27일 기간 동안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4 렉서스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냉각수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12V 배터리 등 여름철 주요 부품 및 공임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엔진룸·브레이크·서스펜션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 최대 70여 개의 항목이 포함된 정기점검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렉서스 일부 모델의 트렁크 매트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서비스센터에서 5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인젝터 클리너를 증정한다.

아울러 일반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의 경우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기 점검을 받고 이상이 없는 차량에 한해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에 대한 보증을 1년·2만㎞(선도래 기준)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렉서스코리아는 고객이 소유한 차량의 현재 가치를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중고차 견적 프로그램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견적을 받고 렉서스 공식 인증중고차로 매각 후 렉서스 LM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입차 업계, 여름 맞이 서비스캠페인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