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벨, 日서 라방 중 지진…"땅 너무 흔들려, 무섭다" [MD이슈]

마이데일리
키스오브라이프 벨 / SNS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벨이 일본에서 지진을 겪었다.

벨은 26일 밤 일본 도쿄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던 중 규모 5.6의 지진이 발생했고, 벨이 당황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송출됐다.

벨은 "어? 지진이다. 여러분 어떡하죠? 땅이 흔들리는데"라며 당황한 기색을 드러냈고, "나 무서워. 잠깐만요"라며 입을 틀어막고 카메라를 조정했다.

이어 "땅이 너무 흔들리는데. 이거 괜찮은 거예요?"라면서 "방금 진짜 무섭게 경보음이 울렸다. '지진입니다. 대피하세요' 이렇게 갑자기 폰에 뜨더니 엄청 흔들리는 거예요. 너무 무서워"라며 놀란 가슴을 진정시켰다.

한편 벨이 속한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4월 두 번째 싱글 '후 이즈 쉬(Who is she)'를 발매하고 활동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스오브라이프 벨, 日서 라방 중 지진…"땅 너무 흔들려, 무섭다" [MD이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