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임수빈, ♥박희선 현커설에 입 열었다…"소중한 인연 닿아" [전문]

마이데일리
'솔로지옥5' / 넷플릭스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 출연자 임수빈이 종영 소감을 전하며 박희선과의 관계를 간접 언급했다.

12일 임수빈은 개인 SNS에 “이번 '솔로지옥' 시즌5를 참여하면서 정말 소중하고 값진 경험을 했다”라는 글과 함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셔츠 차림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모습, 최종 커플이 된 박희선과 함께한 투샷, 출연진 단체 사진 등이 담겼다.

이어 “너무나도 좋은 사람들을 만났고 소중한 인연이 닿았으며, 외부의 자극이 차단된 생경한 환경 속에서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하며 새롭고 다양한 감정들을 느끼고 알아갔다”고 말했다.

임수빈은 “많은 것들을 배우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꿈같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넷플릭스와 시작컴퍼니 외 많은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주신 국내외 시청자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응원해주신 만큼 보답드릴 수 있는 임수빈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임수빈과 박희선은 방송 이후 집 데이트 영상, 목격담, 커플링 착용 등이 포착되며 현실 커플로 발전했다는 얘기가 꾸준히 나온 바 있다.

최근 넷플릭스 공식 채널에 공개된 ‘솔로지옥 리유니언’ 공식 예고편 역시 이러한 분위기에 힘을 보탰다. ‘솔로지옥 리유니언’은 ‘솔로지옥5’ 비하인드를 담은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예고 영상에서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임수빈 SNS임수빈 SNS

▲ 이하 임수빈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임수빈입니다.

이번 솔로지옥 시즌5를 참여하면서 정말 소중하고 값진 경험을 하였습니다.

너무나도 좋은 사람들을 만났고 소중한 인연이 닿았으며, 외부의 자극이 차단된 생경한 환경 속에서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하며 새롭고 다양한 감정들을 느끼고 알아갔습니다.

이런 경험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우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꿈같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넷플릭스와 시작컴퍼니 외 많은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주신 국내외 시청자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응원해주신 만큼 보답드릴 수 있는 임수빈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로지옥5' 임수빈, ♥박희선 현커설에 입 열었다…"소중한 인연 닿아" [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