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환갑 맞았다…팬 커피차 선물에 '아빠 미소' 폭발

마이데일리
방송인 지석진이 환갑을 맞아 팬들이 보낸 커피차에 감동했다. / 지석신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방송인 지석진이 환갑을 맞아 팬들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에 환한 미소를 지었다.

지석진은 1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석진의 환갑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마련한 커피차가 담겼다. 특히 SBS 예능 '런닝맨' 멤버들은 지석진 얼굴이 담긴 컵홀더를 들고 인증샷을 남기며 축하 분위기를 더했다.

멤버들 사이에서 손하트 포즈를 취한 지석진은 커피차 문구인 ‘본인 자비로 아닙니다! 진짜 팬들이 보내준 선물이에요’라는 안내문 앞에서 브이(V) 포즈를 취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영상을 통해 "팬 여러분 진짜 감사합니다"고 거듭 감탄했다. 지예은을 포함한 멤버들 역시 "미쳤다. 잘 먹겠습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지석진 생일 축하해요", "60살이 아니라 6살 같아요", "오래오래 예능 해주세요", "올해는 꼭 대상 받으세요" 등 다양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며 응원을 보냈다.

한편 지석진은 현재 SBS ‘런닝맨’을 비롯해 유튜브 채널 ‘뜬뜬’, 여행 콘텐츠 ‘풍향고2’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석진, 환갑 맞았다…팬 커피차 선물에 '아빠 미소'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