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벌써 26시즌 워터밤 준비 돌입? 훈련량 '깜짝' [MD★스타]

마이데일리
권은비 / 권은비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권은비가 미친 훈련량으로 자기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권은비는 5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헬스장에서 운동에 집중하는 모습을 연달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권은비는 플랭크, 로잉머신, 코어 및 상체 운동을 소화하며 흐트러짐 없는 자세와 탄탄한 몸선을 드러냈다. 민소매 톱과 레깅스 차림으로 드러난 선명한 등 라인과 복근은 꾸준한 관리의 결과를 짐작게 했다.

특히 여유 있는 표정 속에서도 고강도 루틴을 이어가는 모습에 팬들은 "자기관리 끝판왕", "워터밤 무대 준비 들어간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권은비 / 권은비 인스타그램

매년 '워터밤 레전드' 무대를 남겨온 권은비인 만큼, 이른 시기부터 이어지는 체력 관리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권은비는 최근 방송인 노홍철, 배우 이시영 등과 탄자니아 킬리만자로 산 등반에 나선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부작용도 있었다. 2도 화상을 입은 것이다. 권은비는 "시간이 지났는데 얼굴이 까매지고 기미가 생기고 붉어짐 이슈. 그래도 괜찮아지고 있다"고 토로했다. 이후 시간이 지나며 원 상태로 돌아왔다고도 현재 상태를 전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은비, 벌써 26시즌 워터밤 준비 돌입? 훈련량 '깜짝' [MD★스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