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300명 대상 맞춤형 인생대학 출범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NH투자증권은 법인 고객 임직원을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N2, 찾아가는 인생대학'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첫 교육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LG CNS 본사 교육장에서 열리며, ㈜LG CNS 소속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다.

NH투자증권, 300명 대상 맞춤형 인생대학 출범 /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 300명 대상 맞춤형 인생대학 출범 /NH투자증권 제공

이번 프로그램은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가 주관하는 프리미엄 금융 교육 솔루션이다. 고객 개개인의 눈높이에 맞춘 자산관리 전략을 제시해 금융 투자 여정 전반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둔다. NH투자증권은 ㈜LG CNS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금융 교육 프로그램을 이어가며,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교육 커리큘럼은 최신 금융 및 경제 이슈를 포함하며, 직장인들의 자산관리 필요성과 실천법, 노하우를 다룬다. 또한 AI, 인문학, 커뮤니케이션, 건강, 취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주제를 아우르는 컨설팅을 통해 기업 임직원들의 전반적인 성장을 지원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찾아가는 인생대학'은 다양한 금융교육 서비스를 통해 기업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과 성장을 돕고자 한다"며, "단순히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생애 전반을 지원하는 동반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투자증권, 300명 대상 맞춤형 인생대학 출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