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임신 발표한 최유화, '남산 D라인'…임산부 룩도 힙하게

마이데일리
최유화 /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최유화가 당당하고 아름다운 'D라인'을 공개하며 예비 엄마의 설렘을 전했다.

최유화는 11일 자신의 SNS에 "Your favorite mom"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유화는 편안한 티셔츠 차림으로 거울 셀카를 찍으며 어느덧 선명해진 D라인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거칠게 표현된 흑백 필터 속에서도 최유화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힙'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최유화는 지난해 12월, SNS를 통해 비연예인 남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과 함께 임신 사실을 깜짝 발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당시 그녀는 "지독한 입덧의 시간을 견디고 이제야 안정기에 들어선 것 같다"며 "신기하고 감사한 마음뿐"이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또한 팬들에게 소식을 늦게 전한 미안함을 전하며 "엄마가 되어 더 폭넓은 연기로 찾아뵙겠다"는 당찬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지난 2010년 데뷔 이후 드라마 ‘라이프’, ‘국민사형투표’, 영화 ‘밀정’, ‘봉오동 전투’, ‘타짜: 원 아이드 잭’ 등 다양한 장르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최유화. 인생의 새로운 2막을 맞이한 그녀가 보여줄 더욱 깊어진 연기 행보에 대중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깜짝임신 발표한 최유화, '남산 D라인'…임산부 룩도 힙하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