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신민아, 신라호텔서 '억대' 결혼식…전지현·김연아도 택한 곳 [MD이슈]

마이데일리
김우빈, 신민아/마이데일리 DB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김우빈, 신민아가 내달 결혼하는 가운데, 결혼식 장소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김우빈은 손편지를 통해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연인인 그분과 가정을 이뤄 이제는 같이 걸어가 보려 한다. 저희가 걸어가는 길이 더욱 따뜻해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12월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치러진다.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의 축하 속에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우빈, 신민아가 선택한 신라호텔은 높은 가격대의 고급 식장으로 알려져 있다. 보안 유지가 뛰어나 톱스타들이 선호하는 장소로 유명하다. 배우 전지현, 남궁민·진아름, 장동건·고소영, 김연아·고우림, 권상우·손태영 등 많은 톱스타들이 이곳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최근에는 티아라 효민, 조세호, 김종민, 김옥빈이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022년 KBS2 '연중 플러스'는 김연아 결혼식의 총비용을 추측하기도 했다. 당시 웨딩 플래너는 "결혼식 천장 샹들리에는 금액을 내고 추가해야 하는데, 샹들리에 위에 생화 장식까지 했다"며 "결혼식 총비용은 식대, 무대 연출 비용 통틀어 1억 원 중후반대 정도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015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우빈♥신민아, 신라호텔서 '억대' 결혼식…전지현·김연아도 택한 곳 [MD이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