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석, 변우석과 차기작 이어 기쁜 소식…"첫 팬미팅 개최"

마이데일리
배우 강유석/마이데일리 DB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강유석의 첫 단독 팬미팅이 열린다.

NHN링크(대표 왕문주)는 자사가 제작한 2025 강유석 팬미팅 ‘u:niverse(유-니버스)’를 12월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12월 27일(토) 오후 2시, 7시에 이화여자대학교 ECC 영산극장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금일(20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강유석은 2018년 ‘신의 퀴즈 : 리부트’로 데뷔 후 ‘새빛남고 학생회’, ‘택배기사’, ‘법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폭싹 속았수다’, ‘서초동’, ‘알바로 바캉스’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강유석 팬미팅 포스터/NHN링크

팬미팅을 앞두고 강유석은 “직접 만나 인사드릴 수 있어서 꿈만 같다. 팬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면서 “즐겁고 행복한 팬미팅 시간을 보내기 위해 잘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유석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혼자만 레벨업'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게이트 너머 몬스터로부터 현실 세계를 지키는 '헌터' 중에서도 최약체로 불리는 'E급 헌터' 성진우(변우석)가 죽음의 위기 속에서 각성해 세상을 구할 '최강 헌터'로 레벨업하는 이야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유석, 변우석과 차기작 이어 기쁜 소식…"첫 팬미팅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