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남우상' 안보현, '악마가 이사왔다' 윤아에게 감사 전해…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제46회 청룡영화상이 오는 19일(수) 여의도 KBS홀에서 열렸다. 시상식은 지난해에 이어 배우 한지민과 이제훈이 공동 MC를 맡아 한층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진행을 선보였다.

#윤아 #안보현 #청룡영화상 #악마가이사왔다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제46회 청룡영화상이 오는 19일(수) 여의도 KBS홀에서 열렸다. 시상식은 지난해에 이어 배우 한지민과 이제훈이 공동 MC를 맡아 한층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진행을 선보였다. ▶︎홈페이지 - www.mydaily.co.kr ▶︎유튜브 - www.youtube.com/MYDAILY ▶︎네이버 TV - tv.naver.com/mydaily ▶︎다음 - v.daum.net/channel/57/home ▶︎틱톡 - tiktok.com/@mydailytok ▶︎문의 - [email protected]

윤아와 안보현이 청룡영화상에서 재회했다. 안보현이 '신인 남우상'을 수상하며 윤아에게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46회 청룡영화상은 오는 19일(수)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되며 KBS2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인 남우상' 안보현, '악마가 이사왔다' 윤아에게 감사 전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