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태국 방산전시회 참가…“종합 방위 솔루션 제시”

마이데일리
태국 방산전시회 D&S 2025에 마련한 LIG넥스원 부스. /LIG넥스원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LIG넥스원이 태국에서 열리는 국제 방산전시회에서 육해공을 아우르는 토털 방위 솔루션을 제시한다.

LIG넥스원은 오는 13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국제 방산전시회 ‘디펜스&시큐리티(D&S) 2025’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태국 D&S 전시회는 격년마다 개최되는 육해공 종합 방위산업 전시회다. 12회째인 올해 전시회는 50개국 500개 이상의 방산업체가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는 ‘파트너의 힘’을 주제로 글로벌 방산 기업과 각국 국방부 및 방위산업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LIG넥스원은 이번 전시회에서 육해공군을 아우르는 혁신적인 방위 기술을 선보인다. 이를 위해 함정전투체계와 해궁, 해성, 청상어 등 해군 방위시스템을 중심으로 천궁, 현궁 등 육군과 공군까지 확장된 방위 솔루션을 제시한다.

LIG넥스원 관계자는 “파트너의 힘이라는 이번 전시회의 주제와 같이 단순한 무기체계 판매를 넘어 태국 군은 물론 현지 방산업체 파트너들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LIG넥스원, 태국 방산전시회 참가…“종합 방위 솔루션 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