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어딘가 달라진 얼굴?…결국 '눈동자 옆 점' 제거 수술받았다

마이데일리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 영상 캡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조현아가 눈동자 옆 점을 뺀 수지의 변화를 칭찬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에는 '파워 연예인 만나고 온 초보 유튜버 Part.1 l EP06 l 수지 l 현아의 줄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 영상 캡처

공개된 영상에서 조현아는 한창 수지와 이야기를 나누던 중 "눈에 점 잘 뺐다"며 "눈알에 점이 있었다"고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수지는 "흰자에"라며 자신의 눈가를 가리키더니 "난 그게 은근 마음에 들기도 했다"고 슬쩍 아쉬움을 전했다.

그러자 조현아는 "너는 항상 '귀가 더 컸으면 좋겠다' 이런 게 아니라 '난 괜찮은데 나름?' 이런 사고다. 수지식 사고. 얼굴이 부어도 '귀여운데?' 한다. 그런 느낌이다. 지금 네가 하는 이야기를 너무 잘 안다. 눈에 있던 점도 '나쁘지 않은데?' 했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수지는 오는 10월 3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공개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지, 어딘가 달라진 얼굴?…결국 '눈동자 옆 점' 제거 수술받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