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시몬스가 삼성전자와 협업해 현대백화점 미아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12일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 리뉴얼 오픈을 맞아 삼성스토어 현대 미아점과 함께 협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서울 동북권 핵심 주거 권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유동 인구가 풍부하다. 특히 올 하반기 4000여 세대 규모의 이문 아이파크자이 입주가 예정돼 있어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층 유입이 예상된다.
이에 따라 현대백화점 미아점 7층 리빙관을 새롭게 단장했고, 시몬스와 삼성전자 등 주요 브랜드 매장도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침대는 기존 매장보다 넓어진 공간에 다양한 제품을 비치해 고객이 쾌적한 환경에서 프리미엄 침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는 6년 만에 대규모 리뉴얼을 단행해 프리미엄 가전과 스마트폰을 아우르는 체험형 공간으로 재구성했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시몬스와 삼성전자는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SNS나 블로그에 삼성스토어 현대 미아점 방문 후기를 남기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두 매장에서 동시에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는 시몬스가 진행 중인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과 관계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 직장인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