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세븐틴 민규가 에스쿱스와 함께한 미니 1집 'HYPE VIBES'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민규는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Hypevibes"라는 짧은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게시물은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사진 속 민규는 파란 스포츠카에 기대 포즈를 취하거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에스쿱스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었다. 특히 차 안에서 에스쿱스와 신나게 브이를 하며 웃고 있는 장면은 두 사람의 친근한 케미를 고스란히 전했다. 또, 거대한 스피커를 들고 이동하거나 바닷가에서 속이 비치는 시스루 민소매를 입은 사진에서는 민규의 탄탄한 피지컬이 돋보였다.

민규의 SNS에는 댓글과 좋아요가 폭발적으로 이어졌다. 팬들은 "비주얼이 화보 그 자체", "민규는 날씨까지 아우르는 남자", "둘의 조합은 언제나 옳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단순히 사진 몇 장만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HYPE VIBES'의 콘셉트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 8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HYPE VIBES'의 첫 오피셜 포토 'BUDDY' 버전을 공개했다. 화장기 없는 얼굴, 편안한 차림의 에스쿱스와 민규는 하와이 현지에서 자유로운 일상을 즐기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산책로·마트·바닷가 등 일상적인 공간이 배경으로 담겨, 두 사람의 꾸밈없는 케미가 강조됐다.
한편, 에스쿱스X민규의 미니 1집 'HYPE VIBES'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앨범명은 '누구든 함께 즐기고 연결될 수 있는 뜨겁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의미하며 정해진 틀에 얽매이지 않고 지금을 자신만의 리듬으로 살아가려는 두 멤버의 태도를 담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