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이숍우화 캠페인 2화 '요술 과자점' 공개...50년 제과명장 선행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KB국민카드가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KB이숍우화의 본편 2화 ‘요술 과자점’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카드, 이숍우화 캠페인 2화 '요술 과자점' 공개...50년 제과명장 선행
KB국민카드, 이숍우화 캠페인 2화 '요술 과자점' 공개...50년 제과명장 선행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한 티저 ‘사장님의 보석함’과 본편 1화 ‘수수께끼 안경원’에 이은 세 번째 콘텐츠로, 50년 경력의 제과명장 민부곤 사장의 선행 활동을 조명한다. 민 사장은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서 ‘민부곤 과자점’을 운영하며 어린 시절 가난과 배고픔을 견디며 자라온 경험을 바탕으로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케이크와 빵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민 사장은 사랑의열매 착한가게 및 지역 나눔가게와 협약을 맺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정기적인 기부와 나눔 활동도 실천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도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소상공인의 이야기를 국민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 영상에 담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상공인 사장님들께 힘과 용기를 드리고, 더 많은 국민들이 소상공인 가게를 찾아 실질적인 도움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 이숍우화 캠페인 2화 '요술 과자점' 공개...50년 제과명장 선행

KB이숍우화 캠페인은 KB국민카드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누적 조회수 279만을 기록하며 국민적 공감과 응원을 받고 있다. 티저 영상 ‘사장님의 보석함’은 손님들이 사장에게 남긴 감사 메시지와 리뷰를 노랫말로 만든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조회수 162만을 기록했다.

본편 1화 ‘수수께끼 안경점’은 속초 천일안경원 김상기 원장의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청소년 심리 상담 봉사 이야기를 동화 형식으로 풀어내 조회수 117만을 넘어섰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국민카드, 이숍우화 캠페인 2화 '요술 과자점' 공개...50년 제과명장 선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