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8월1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이디야커피가 기존 과일주스 3종을 리뉴얼하고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출시하며 과일 음료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음료 시장에서 주목받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과일 원물의 풍미를 살려 신선한 맛과 영양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용량 트렌드에 맞게 기존 레귤러(R, 14oz) 사이즈에서 라지(L, 18oz)로 기본 제공 사이즈를 확대하고, 대용량 엑스트라(EX, 24oz) 사이즈를 추가로 도입해 대용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선택지를 늘렸다.
상시 판매 메뉴는 △딸기 △망고 △블루베리 주스 3종이다. '딸기주스'는새콤달콤한 딸기 과육을 듬뿍 담아 상큼하면서 깊은 단맛을 살렸으며, '망고주스'는 진하고 부드러운 망고 본연의 풍부한 향을 강조했다. '블루베리주스'는 진한 색감과 함께 상큼한 블루베리를 그대로 갈아 넣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시즌 한정 음료 5종을 함께 선보인다. △딸기바나나 △망고바나나 △블루베리바나나 주스는 상시 제품에 바나나를 더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살렸으며, 든든한 포만감으로 간식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이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클렌즈 음료로 △사과당근 클렌즈 주스와 △키위케일샐러리 클렌즈 주스를 출시했다. 비타민 A와 C가 함유된 '사과당근 주스'는 상큼하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특징이며, '키위케일샐러리 주스'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8월12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팀홀튼(Tim Hortons)이 2010 전주국제사진제에 참여하며 국내에도 이름을 알린 스페인 출신 사진작가 '요시고(YOSIGO)'와 협업, 신메뉴 '요시고 시트러스 퀀처'를 오는 13일 출시한다.
'퀀처'는 팀홀튼의 여름철 대표 아이스 음료 라인이다. 컬러풀한 색감으로 시각적 즐거움은 물론 청량감 있고 신선한 맛으로 카페인 부담 없이 여름철 갈증과 피로를 한 번에 해소해 준다. 팀홀튼은 인기 아이스 음료 '퀀처(Quencher)'의 신선하고 시원한 맛을 더욱 감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한 '요시고 시트러스 퀀처'는 햇살 가득한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투명하고 맑은 색감과 레몬 등 상큼한 시트러스 과일의 풍미로 기분 좋은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색조의 미학으로 감각적인 도시와 휴양지 풍경 등 일상의 순간, 특별함을 더하는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진작가 요시고 특유의 감각적인 아트워크 감성을 더해 마치 도심 속에서도 휴가를 즐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콜라보레이션 메뉴 출시에 맞춰 전시 할인 및 굿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요시고 시트러스 퀀처'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서울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에서 전시 중인 '요시고 사진전: 끝나지 않은 여행'의 티켓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1잔당 1매를 지급하며, 전시 종료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오는 9월23일까지 팀홀튼 앱 회원 중 '요시고 시트러스 퀀처' 2잔을 포함 총 3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판 굿즈인 요시고 콜라보레이션 노트와 엽서 세트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가 여름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한 '핑크 피치' 신메뉴 3종을 오는 20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청량한 복숭아 향과 은은한 차 향이 어우러진 여름 시즌 한정 음료로, 무더운 날씨에 갈증을 해소하고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핑크 피치' 신메뉴 라인업은 '핑크 피치 밀크티', '피치 우롱티', '피치 망고 스무디' 3종으로, 여름 햇살을 머금고 자란 복숭아의 부드러운 단맛과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 베이스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핑크 피치 밀크티'는 꽃처럼 은은하고 향긋한 자스민 티에 복숭아 밀크티 베이스를 더해, 부드러운 달콤함과 함께 시각적으로도 사랑스러운 핑크빛 컬러를 담았다. 차 향과 과일 향이 어우러져 한 모금마다 은은한 여운을 느낄 수 있다.
'피치 우롱티'는 깊고 부드러운 우롱차 향에 복숭아의 달콤하고 향긋한 과즙을 더해, 티 베이스 특유의 깔끔함과 상큼한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더운 여름날 가볍게 마시기 좋으며, 입안에 남는 은은한 차 향이 기분 좋은 여운을 전한다.
'피치 망고 스무디'는 시원한 복숭아와 달콤한 망고를 블렌딩한 스무디 타입 음료로, 각 과일의 풍미가 자스민 티의 향긋함과 어우러진다. 여기에 탱글탱글한 그린티 망고 젤리가 식감을 더해, 화사한 색감과 함께 입안 가득 과일의 달콤함을 전해준다. 무더운 계절에 시원한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메뉴다.

파리바게뜨가 T 멤버십 대상으로 최대 50%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SKT T 멤버십 감사제 프로모션은 8월20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구매 금액 2만원 한도로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T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의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파리바게뜨 쿠폰을 다운받은 후, 매장 결제 시 다운로드 한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내 1회 다운로드 및 사용 가능하다.

더본코리아(475560)의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이 오는 9월30일까지 약 한 달 반 동안 시즌 한정으로 '미니짜장면'을 판매한다.
이번 '미니짜장면'은 기존 짜장면보다 면 양을 100g 줄인 250g의 중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식사량이 적거나 가벼운 한 끼를 원하는 고객은 물론, 군만두·탕수육 등 사이드 메뉴와 함께 즐기려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 메뉴는 지난 6월 말부터 7월 초까지 전국 20여 개 가맹점에서 진행한 테스트 판매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고객 설문에서는 제공량 만족도 88%, 재구매 의사 98%를 기록했으며, 특히 여성 고객과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호평을 받았다. 아이가 부모 음식에서 조금씩 덜어먹는 대신, 온전히 자신만의 한 그릇을 다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의견도 다수 있었다.
홍콩반점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미니짜장면'을 시즌 한정 판매한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 포인트 100%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용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넓힘으로써 브랜드 경험의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카드 포인트 결제 서비스는 8월12일부터 매드포갈릭 롯데월드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 시 보유 포인트 내에서 100% 사용되고 해당 금액만큼 차감된다. 특히 타 쿠폰과 1회 중복 사용도 가능해 체감 혜택과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단 타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굽네몰이 국내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생야채를 통째로 담은 신제품 '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 출시를 기념해 굽네몰 자사몰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는 굽네몰에서 처음 선보이는 물만두 제품으로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20%나 채워 담백한 단백질을 풍부하게 담았다. 얼리지 않은 네 가지 생야채가 30% 이상 들어있으며, 지퍼백 포장으로 신선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국내산 부추, 대파, 양배추, 양파 등 네 가지 채소를 큼직하게 썰어 아낌없이 넣었으며 한입 크기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1팩 기준 620g의 넉넉한 중량으로 한 끼 식사, 아이들 간식, 곁들임 메뉴 등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시중의 돼지고기 기반 물만두와 달리 닭가슴살을 사용해 더욱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 닭가슴살이 들어간 물만두는 굽네몰이 최초로 출시했다.
굽네몰은 출시를 기념해 '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를 80% 할인가에 제공하는 파격 특가를 진행한다. 해당 혜택은 굽네몰 자사몰에서만 단독으로 운영된다.
이와 함께 물만두와 다양한 인기 제품을 묶은 특별 할인 세트도 선보인다. '만두세트'는 기존 닭가슴살 만두 5종(오리지널, 김치, 갈비, 청양고추, 불만두)과 닭가슴살 곤약 새우 만두 2종(오리지널, 청양고추), 총 7종과 물만두를 함께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닭가슴살 만두는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담백하고 깔끔해서 속이 편하고 쫄깃한 메밀피 속 육즙을 가득 담아 식감을 살렸다. 또한 닭가슴살 곤약 새우 만두 속 재료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곤약에 감칠맛 넘치는 탱글탱글한 새우를 함께 채워 칼로리와 당은 낮추고 맛과 풍미를 높였다. 실제로 '청양고추' 맛 한 팩의 칼로리는 240㎉, 당류는 1g에 불과하다.
'간편 한 끼 세트'는 볶음밥 9종(볼케이노 치밥, 갈비천왕 치밥, 깍두기 치밥, 김치, 야채, 잡채, 소시지 김치, 두부계란볶음밥, 간장계란밥)과 물만두를 함께 구성하여 5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선한 쌀을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어 고슬고슬한 밥알 식감을 살렸으며, 다양한 맛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2종(오리지널, 매콤바베큐) 12팩과 물만두가 포함된 '식단 꿀조합 세트'는 47% 할인, 찰떡구이 4종(통모짜, 토마토피자, 콘치즈, 고구마치즈) 8팩에 물만두로 구성된 '우리집 간식 세트'는 51% 할인을 선보인다.
KFC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을 다시 선보인다.
KFC '간식 칰트키'는 KFC 순살 통다리 2조각과 프렌치프라이, 콜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단품 대비 최대 약 4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치킨 2조각은 '핫크리스피통다리'와 '갓양념통다리' 중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핫크리스피통다리'는 KFC만의 노하우로 튀겨낸 프리미엄 통다리살 순살 치킨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갓양념통다리'는 핫크리스피통다리에 매콤달콤한 갓양념 소스를 입혀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프렌치프라이와 콜라를 더해 간식으로도,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구성을 완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12일부터 9월8일까지,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KFC 매장과 자사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