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초코에몽·아몬드데이 증정 전국민 간식 이벤트 전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남양유업이 내달 6일까지 ‘전국민 간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표 제품인 ‘초코에몽’과 ‘아몬드데이’를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SNS 캠페인이다.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이 함께 만드는 간식 레시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콘텐츠 중심으로 기획됐다.

남양유업, 초코에몽·아몬드데이 증정 전국민 간식 이벤트 /남양유업 (포인트경제)
남양유업, 초코에몽·아몬드데이 증정 전국민 간식 이벤트 /남양유업 (포인트경제)

참여 방법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남양유업 제품으로 만들고 싶은 간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초코에몽 190ml(24개입)와 아몬드데이 오리지널 190ml(24개입)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남양유업 제품을 활용한 요리 사진과 레시피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는 콘텐츠 이벤트도 병행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백미당 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의 초코우유 ‘초코에몽’은 2011년 출시 이후 국산 원유 기반의 고유 레시피와 도라에몽 캐릭터 패키지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왔다. 출시 초기 초등~고등학생을 중심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20·30·40세대까지 소비층을 확장해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지난해 닐슨코리아 기준 오프라인 초코 가공유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는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동결분쇄 및 로스팅 공법으로 가공해 진한 아몬드 풍미와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유당불내증이나 두유 알레르기 소비자에게 대체 음료로 적합하며, 칼슘과 비타민 E 등 주요 영양소 함량도 우수하다. 아몬드데이는 오리지널, 언스위트, 초코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양유업, 초코에몽·아몬드데이 증정 전국민 간식 이벤트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