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미니언100’ 첫 컬래버레이션 예고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컴투스의 신작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트 게임 ‘미니언100’이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예고했다.

컴투스 (포인트경제)
컴투스 (포인트경제)

‘미니언100’은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를 맡은 게임으로, 지난 1일 글로벌 출시 이후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간편한 플레이 방식으로 호평받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컴투스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기 IP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새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는 7월 29일에 진행된다.

컴투스는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전까지 공식 포럼에서 ‘"내가 누구?" 실루엣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럼에 공개된 이미지를 보고 실루엣의 주인공을 예측해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힌 모든 유저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와 훈련의 증표가 지급된다.

‘미니언100’은 로그라이트 장르에 핵앤슬래시 전투 방식을 접목한 신작이다. 다섯 명의 ‘소환사’ 중 하나를 선택해 ‘미니언’과 ‘챔피언’을 소환하며 전투를 진행한다. 플레이를 이어갈수록 더욱 역동적인 대규모 전투가 펼쳐진다. 매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진영과 스킬 조합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길드,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으며, 방치형 육성 시스템인 야영을 통해 편리한 성장이 가능하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신작 ‘미니언100’ 첫 컬래버레이션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