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쿠폰 특수" 유콘, 숏폼 문자 마케팅 무료 지원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소상공인이 민생지원 소비쿠폰 특수를 놓치지 않고 고객을 빠르게 선점할 수 있도록, 유콘이 국내 최초 '숏폼콜백(Short Form Callback)' 동영상 문자 서비스를 전액 무료로 지원한다.

유콘은 신세계·LF패션·이마트 등 대형 기업에 웹캐스터 솔루션을 공급해 온 영상·AI 전문 기업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형 숏폼콜백 기술을 소상공인 마케팅에 본격 도입한다.

이번 지원 대상은 소비쿠폰 사용처로 등록된 전국의 선착순 500개 매장이며, 신청기간은 7월22일부터 8월10일까지다. 선정된 매장은 하루 150건, 월 2000건까지 자동으로 동영상 문자를 발송할 수 있는 숏폼콜백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는 기존 이미지 문자 대비 월 최대 20만원의 비용절감 효과가 있다.

발송되는 숏폼 문자에는 소비쿠폰 안내 영상과 함께 △지도 △예약 △SNS 링크 등이 포함돼 기존의 홍보 문자보다 클릭률과 방문 전환율이 월등히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범운영 결과에 따르면 홍대 맛집, 경기지역 홈케어 업체, 부산 헤어살롱 등 다양한 업장에서 소비쿠폰 사전예약률과 방문고객 수가 2~3배 증가하는 효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신청은 숏폼콜백 소비쿠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사업장명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완료된다. 신청 즉시 전담 매니저가 소비쿠폰 전용 숏폼 영상 템플릿과 문자 발송 가이드를 제공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비쿠폰 특수" 유콘, 숏폼 문자 마케팅 무료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