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콩콩팥팥2' 이광수·김우빈·도경수, 멕시코行

마이데일리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김우빈 도경수 이광수/SNS 캡처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콩콩팥팥' 두 번째 시즌은 멕시코로 향한다.

22일 한 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tvN '콩콩팥팥' 시즌2가 멕시코로 가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나영석PD의 서울 논현동 에그이즈커밍 사옥에서 모였고 인천공항으로 출발했다. 공항에서 촬영 목격담이 올라왔고 이들의 행선지는 멕시코. 멕시코로 향해 멕시코시티와 칸쿤 등을 거쳐 이달 말 한국행 비행기에 오를 예정이다.

이번 멕시코행은 특약권이 발동해 생긴 결과다. 지난 2월 '콩콩밥밥''에서 나영석 PD는 "특약이 걸려 있지 않았냐. '200인분 이상을 제공할 것, 140kg의 평창 감자를 소진할 것' 이 두 가지다"라며 밝혔고 고중석 대표는 특약 불이행 확인서와 특약 이행 확인서를 모두 준비했다. 제작진은 "마지막에 바쁘게 나눠줘 140kg을 딱 탈탈 털어서 썼다"고 했다. 그 결과 이광수와 도경수는 특약을 모두 지켰다.

'콩콩팥팥'은 이광수·김우빈·도경수·김기방의 코믹 다큐 찐친들의 밭캉스를 담은 예능으로 2023년 방영된 시즌1은 최고 시청률 5%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2월 스핀오프 '콩 심은 데 콩나고 밥 먹으면 밥심 난다'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 김기방은 함께 하지 않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콩콩팥팥2' 이광수·김우빈·도경수, 멕시코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