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홈쇼핑업계, AI컨택센터 기반 주문·상담 자동화 가속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홈쇼핑 업계가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AICC) 도입을 통해 주문·반품·상담 후처리 자동화에 나서고 있다.

지난 17일 서울창업허브에서 열린 '2025 AICC 리더스포럼'에서는 △인포뱅크(039290) 아이랩(iLab) △한솔인티큐브(070590) △브리지텍(064480) △ECS텔레콤(067010) △와이즈넛(096250) 총 5개사가 홈쇼핑 맞춤형 인공지능(AI) 기술을 선뵀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토] 홈쇼핑업계, AI컨택센터 기반 주문·상담 자동화 가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