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성수·홍대 팝업스토어, 산리오 맞춤형 체험 공간…7월 한 달간

포인트경제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사진=CJ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영은 7월 한 달간 MZ세대가 선호하는 성수와 홍대 주요 상권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입점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올리브영은 2030세대가 즐겨 찾는 지역의 주요 매장에서 트렌디한 브랜드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7월에는 ‘산리오캐릭터즈’와 컬래버레이션한 상품과 올리브영 대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ilso)’가 참여하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홍대에 위치한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는 ‘바캉스’를 콘셉트로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여름 추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 6개 존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고객들은 자신만의 썸머 바캉스 키트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방문객 전원에게 산리오 컬래버 부채를 랜덤으로 1종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미니 타투 스티커, 포토부스 촬영권, 미니 타포린백 등의 굿즈도 제공된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오는 27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올리브영 홍대 타운에서는 ‘일소’가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헬로키티가 일소의 피지 및 모공 케어 제품을 소개하고 상담하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구현했다. 게임존, 포토부스, 굿즈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며, ‘블랙(모)공 뽑기’ 게임을 통해 차등 경품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헬로키티 포토부스 촬영권과 수분 선크림, 코팩 3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운영 시간은 7월 한 달간 오후 1시부터이며, 월~목은 오후 9시, 금~일은 오후 10시까지다.

지난 3일부터 13일까지는 올리브영N 성수 ‘트렌드팟 성수’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고트(LEGODT)’의 ‘텀꾸(텀블러 꾸미기)’ 팝업이 진행됐다. ‘PLAY MY WAY’를 주제로 나만의 텀블러를 만드는 과정을 게임처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니게임존, 텀꾸 체험존, 포토존 등 체험 공간이 마련됐으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이니셜 키링을 증정했다. 일 평균 약 1500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팝업스토어가 입점 브랜드와 고객을 잇는 중요한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트렌디한 팝업스토어를 지속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리브영 성수·홍대 팝업스토어, 산리오 맞춤형 체험 공간…7월 한 달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