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고객을 위한 대규모 '가격 투자'를 선보이며, '거꾸로 가는 장바구니 물가'를 실현한다.
먼저, 이마트는 7월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국내산 무항생제 두마리 영계(500g *2)'를 행사카드 전액 결제시 정상가 대비 63% 할인해 판매한다.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 역시 10년 전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7/17일 단하루, 이마트는 '파머스픽 씨가 적어 먹기 편한 수박(8kg미만)'을 정상가 대비 60% 할인해 판매한다. 2015년 7월, 이마트는 '씨없는 하우스수박'을 당시 기준으로 최저할인가에 판매한 바 있다.
삼계탕은 10년 전이 아닌 '역대 최저가격'에 판매한다. 7/17일부터 28일까지 영양 삼계탕(900g)을 정상가에서 66.7%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초가성비 와인 시리즈 '빈야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인기 품목 5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2014년 첫 출시가보다 2000원 낮은 가격인 4000원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빈야드'는 홈플러스가 세계 각국의 유명 와인사와 협업해 선보이는 초가성비 데일리 와인 시리즈다.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해 고객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외식을 자제하고 가성비 상품을 선호하는 고물가 시대 소비 트렌드에 따라, 부담 없는 쇼핑을 위한 가격 투자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홈플러스는 2014년 10월부터 호주, 칠레, 이탈리아, 독일산 '빈야드' 와인을 선보였으며, 실속 있는 가격과 세계적인 와인사가 보장하는 품질 덕분에 '가성비 갑(甲)' 와인으로 입소문을 탔다. '빈야드'는 이른바 '메가 히트' 와인으로 자리매김하며 홈플러스 와인 판매량 10년 연속(2015~2024년) 1위를 기록했으며, 누적 판매량은 500만 병을 돌파했다. 올해도 변함없이 '판매량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품목은 호주 최대 규모 와인 기업 비나키(Vinarchy)에서 제조한 '호주 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쉬라즈·샤도네이' 3종과 남미 최대 와인 그룹 비냐 콘차 이 토로(Vina Concha Y Toro)에서 제조한 '칠레 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소비뇽블랑' 2종이다.
'호주 빈야드 카베르네 소비뇽'은 검은 체리와 자두 향의 드라이 레드 와인, '호주 빈야드 쉬라즈'는 풍성한 체리, 자두 등의 과실향과 산미가 조화로운 드라이 레드 와인, '호주 빈야드 샤도네이'는 복숭아와 파인애플 등 진한 트로피컬 향에 부드러운 질감과 적당한 산도가 있는 드라이 화이트 와인이다.
'칠레 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은 묵직한 체리, 자두, 초콜릿 향의 데일리 레드 와인이며 '칠레 빈야드 소비뇽블랑'은 레몬, 라임, 복숭아 등 상큼한 과실 향의 화이트 와인으로 고객들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이 업계 최초로 '프리틴(Pre-Teen)' 세대를 겨냥해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자 아동 의류 장르 매출이 23% 가량 껑충 뛰었다.
'프리틴(Pre-Teen)' 세대는 10~13세를 지칭하는 용어로 빠르게 신체 발달이 이루어지고 본격적으로 나만의 취향이 형성되기 시작하면서 트렌드에 민감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최신 유행하는 브랜드를 직접 찾아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고자 하는 욕구인 '추구미(美)'를 중요시하고, 쇼핑시 본인의 의견을 명확하게 전달한다는 점에서 백화점의 새로운 핵심 고객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세백화점은 이를 겨냥해 올해 초부터 강남, 센텀, 대구 등 주요 점포에 국내 아동 스트리트 콘셉트의 브랜드를 대거 늘리고, 신세계 단독 수입 아동 브랜드를 유치하는 등 소위 '프리틴 장르'에 힘을 주고 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2월부터 '마크곤잘레스 키즈' '마리떼 키즈' 'LEE 키즈' '커버낫 키즈' 등 일반 아동복이 아닌 성인 스트리트 장르의 감성을 기반으로 하는 신규 키즈 브랜드의 정식 입점 및 팝업을 약 10여개 이상 대거 늘렸는데, 신세계백화점 아동 의류 장르 전체 중 국내 아동 의류의 매출이 4개월만에 27% 가량 큰 폭으로 올라선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 단독 브랜드 입점도 선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2월 강남, 센텀, 대구점에 독특한 패턴의 덴마크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인 '몰로'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는데, 오픈 3개월만에 매출이 계획대비 25% 가량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신세계백화점은 국내, 수입 아동 장르를 아울러 핵심 프리틴 브랜드들의 매장 추가입점 확대를 앞두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몰로 브랜드의 성공적 론칭에 힘입어 오는 8월 광주점에 4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또한 국내 인기 스트리트 키즈 브랜드인 '지프 키즈'도 내달 신세계 사우스시티에 새롭게 팝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아동 장르 내 프리틴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시즌오프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리키즈, 커버낫키즈, 마리떼키즈 등 인기 아동 의류 상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리키즈 빅트위치 스탠다드핏 반팔티, 커버낫키즈 키즈 데님 버뮤다 팬츠, 마리떼 키즈의 키즈 레인코트 등이 있다.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가 필쏘굿 바디케어 라인의 바디워시와 한장 샤워 패드, 바디패치를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한다.
바디 트러블로 고민하는 1020세대 고객을 위한 필쏘굿 바디워시는 미끌거리지 않는 뽀득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조밀한 젤 텍스처로 부드러운 거품을 생성하고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살리실산 0.5%와 3AHA 성분 함유로 등드름 및 각질을 케어해주는 아크네 라인, 고순도 비타민과 만다린 껍질 추출물로 피부 브라이트닝과 각질 제거를 돕는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선보인다.

한장 샤워 패드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바디워시 제품으로, 각질케어가 가능한 메쉬면과 버블샤워를 돕는 엠보면으로 구성된 글로브 타입으로 돼 있다. 과잉피지와 건조, 거칠어진 피부 케어는 물론 BHA, 3AHA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잔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바디패치는 등과 가슴에 직접 부착해 트러블1)을 케어하는 제품이다. 쿨링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수딩겔을 함유해 트러블 등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돕고 색소침착까지 개선해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하다.
신제품 해피바스 필쏘굿 바디케어 라인은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활공작소가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얼룩을 지울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얼룩제거제 50ml'를 신규 출시했다.
신제품 얼룩제거제는 일상 생활에서 얼룩이 옷에 묻었을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얼룩이 스며들기 전에 가볍게 뿌려주고 닦아내면 된다.
의류의 얼룩진 오염 부위에 제품을 분사해 충분히 적셔주고 약 30초 후 옷감이 상하지 않도록 조심히 비벼준 후, 해당 부분을 물티슈로 닦아내면 얼룩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커피, 음식물은 물론이고 세척이 까다로운 피 얼룩과 화장품 자국까지 깔끔하게 지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가볍고 실용적인 50ml의 소용량으로 휴대에도 용이하다. 외부 활동 시 가방에 넣어 간편히 꺼내 사용하면 돼 간편하고 유해 성분 불검출 및 금지물질 6종 비함유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레도(BYREDO)가 여름과 어울리는 대표 향수 '인플로레센스 오 드 퍼퓸(Inflorescence Eau De Parfum)'과 '영 로즈 오 드 퍼퓸(Young Rose Eau De Parfum)'을 중심으로 한 레이어링 조합을 통해 독창적인 여름 향을 완성할 수 있는 '썸머 센트 레이어링(Summer Scent Layering)'을 선보였다.
바이레도가 여름을 맞아 선보인 센트 레이어링 가이드는 바이레도의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향을 더욱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완성됐다. 특히 이번 가이드는 다른 향수 제품뿐 아니라 바디케어 제품과의 조합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선보인 것으로, 향과 라이프스타일의 레이어링이라는 또 다른 가치를 전달하며 감각적인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한층 강화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인플로레센스 오 드 퍼퓸'은 만개한 꽃이 피어나는 순간을 포착한 플로럴 노트로, 이슬을 머금은 꽃잎의 청초함과 생기를 담아낸 제품이다. 단독으로 사용하면 깨끗하고 화사한 무드를 느낄 수 있고 '블랑쉬 오 드 퍼퓸'과 레이어링하면 알데하이드의 투명함과 머스크의 부드러움이 더해져 한층 청량한 플로럴 향으로 확장된다. 우디한 인센스 노트가 매력적인 '집시워터 오 드 퍼퓸'과의 조합은 다채로운 야생 플로럴 무드를 선사하며, '모하비 고스트 바디라인'과 함께할 경우 피부에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잔향을 남겨 매혹적인 향기를 완성할 수 있다.
'영 로즈 오 드 퍼퓸'은 전통적인 로즈 향에 젊고 창의적인 감각을 더한 현대적인 플로럴 향수로, 바이레도의 감성적인 로즈 해석이 돋보인다. '라튤립 오 드 퍼퓸'과의 레이어링은 신선하고 경쾌한 여름 플로럴로, '데저트 던 오 드 퍼퓸'과의 조합은 세련되고 깊이 있는 로즈-우디 향으로 확장된다. '블랑쉬 바디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부드러운 머스크 잔향이 더해져 은은하고 지속력 있는 데일리 퍼퓸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핫서머 컬렉션의 세번째 이야기 '스플래시(splash)'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로엠은 조용하고 한적한 별장에서 여름의 순간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태도로 계절을 이야기하는 컨셉으로 이번 '스플래시(splash)' 컬렉션을 기획했다.

컬렉션은 △리본 블라우스 △셔링 뷔스띠에 △끈나시 원피스 등 여름 휴양지에서 즐기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깅엄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완성도 높은 휴양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리본 블라우스'는 리본 여밈 디테일이 적용됐으며, 블루와 화이트 컬러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셔링 뷔스띠에'는 소매가 없는 슬리브리스 디자인과 허리선 밑으로 꽃잎처럼 퍼지는 페플럼(Peplum) 실루엣이 적용됐다.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가 '하이퍼드라이 팬티' '슈퍼컴포트 팬티' '꿀잠팬티' 등 인기 기저귀 3종을 2025년 리뉴얼한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강력한 흡수력이 특징인 '하이퍼드라이 팬티'는 소변 흡수 후 시트에서 느낄 수 있는 보송 보송한 느낌을 20% 가량 개선했다. 또 기저귀 탑시트 소재를 개선해서 기존 제품의 넉넉한 흡수량은 그대로 유지하고, 용변이 다시 묻는 가능성을 줄였다. 덕분에 아이가 보다 쾌적하고 산뜻한 착용 감을 느낄 수 있다.
'슈퍼컴포트 팬티'는 폭신하고 보송한 감촉의 에어 쿠션을 새롭게 적용했다. 그 결과 아이들의 다양한 체형과 자세에 맞추어 부드럽게 늘어나는 허리 밴드에 피부에 닿는 폭신한 감촉이 더해져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밤에 착용하는 기저귀인 '꿀잠팬티'는 기저귀 안팎으로 '이중 옆샘 방지 밴드'를 새로 적용했다. 다리 사이로 새는 분변을 기저귀 안에서 한 번, 밖에서 또 한 번 차단해 아이의 숙면을 돕는다. 최대 5회 분의 용변을 흡수할 만큼 흡수력이 뛰어나서 장시간 착용에도 안심할 수 있다.
11번가가 매일 오후 9시부터 자정(00시)까지, 단 3시간 동안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마트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선보이는 쇼핑 코너 '심야마트'를 오픈, 오는 9월 초까지 판매를 진행한다.
장바구니 물가 상승으로 장보기에 부담을 느끼는 주부, 퇴근 후 저녁 장을 보는 직장인 고객, 역대급 폭염으로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 등을 겨냥한 쇼핑 코너다. 제철 농수축산물과 가정간편식(HMR) 등 신선·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상품성 및 최저가가 검증된 제품을 하루 3개씩 한정수량 판매한다. 주문한 상품은 바로 다음날 발송된다.
11번가는 15일 오후 9시 '심야마트'를 통해 완도산 통전복과 찹쌀, 부추 등 국내산 원료로 만든 '완도맘 한끼뚝딱 전복죽'(3팩)을 기존가 대비 38% 할인하고, 당일 손질로 신선함을 살린 '두메산골 냉장 삼계닭'(2마리+한방 부재료)은 20% 할인, 'CJ 고메 소바바치킨'(2팩)을 34% 할인해 선보인다.
11번가 모바일 앱 홈 화면 내 위치한 바로가기 메뉴에서 '심야마트' 아이콘을 클릭하면 당일과 바로 다음 날의 판매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6일에는 '농협안심한우 사골잡뼈' '지도표 성경김 재래·파래 혼합 식탁김' '고구마·단호박 뻥과자'의 특가 판매가 예정돼 있다.
G마켓과 옥션이 10월31일까지 '상생페스티벌'을 열고, 2500여 개의 중소셀러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국가기관의 인증을 받은 우수 농식품부터 가성비 좋은 중소상공인 제품, 온라인 판로 개척에 나선 인기 지역 특산물까지 다양한 컨셉의 상품을 선보인다.

'상생페스티벌'은 중소상공인과 지역 생산자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선보인 업계 최초, 국내 유일 중소셀러 동반성장 온라인 박람회다. G마켓이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환경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총 12곳의 정부 및 공공기관이 동참한다.
올해 상생페스티벌은 1차와 2차로 구분해 진행한다. 1차는 9월30일까지 열리며, 2차는 10월13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1차와 2차 기획전의 성과를 바탕으로 우수판매자를 선정해 연말에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1차 상생페스티벌은 컨셉에 따라 3개의 전문관으로 구분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20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인 지난해 행사보다도 참여 상품 수가 25% 증가한 수준이다. 먼저 '국가XG마켓 인증관'에서는 정부가 인증하고 G마켓이 추천하는 공식 인증 판매자의 상품을 모았다. △마을기업(행정안전부) △농식품(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물(해양수산부) △녹색제품(환경부) △스타배송(G마켓) 등의 코너에서 추천 상품을 확인 가능하다. '중소상공인 인증관'에서는 소공인, 소상공인, 중소기업 및 신규 입점 판매자들의 상품을 제안한다. 작지만 기술과 상품성을 인정받은 셀러들의 상품들로 엄선했다. '지역우수 인증관'에서는 각 지역별 특산물은 물론, 해당 지역의 생산자가 선보이는 경쟁력 있는 상품을 확인 가능하다.
가격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매일 '상생 페스티벌 할인쿠폰'을 ID당 1장씩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 중복 쿠폰이다. G마켓이 전액 비용을 부담하는 쿠폰으로, 판매자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3개의 전문관 별로 각각 다운 받아 사용하면 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모바일 앱 페이지 상단에서 '상생마켓' 아이콘을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세라젬이 일상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지침서 '당신의 미래를 책임지는 일곱 가지 건강 관리 습관, 7-HABIT(세븐 해빗)' 단행본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단행본은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세라젬의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전 세계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삶의 질을 높이겠다는 세라젬의 비전과도 맞닿아 있으며, 질병을 치료하기보다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건강한 습관의 중요성과 습관 형성의 방법을 전하는 데 목적을 뒀다.
'당신의 미래를 책임지는 일곱 가지 건강 관리 습관, 7-HABIT'(7-HABIT)은 세라젬 이경수 대표이사와 세라젬 웰라이프랩(Well Life Lap)이 공동으로 집필했다. 세라젬 웰라이프랩은 의료기기 연구개발 및 건강 관리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가 집단으로 이 책에는 그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과학적 정보와 현장 경험을 함께 담았다.
이 책은 건강의 영역을 7가지로 구분하고 각 부분별로 다양한 데이터와 임상연구 등의 내용을 통해 건강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실제로 7가지 습관에 해당하는 각 주제에서는 우리 삶과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과학적으로 설명하고,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도 함께 제시했다.
척추 관리에서는 척추가 우리 몸의 중심이고 균형의 축으로, 하루 30분 코어를 돌보는 루틴만으로도 삶이 훨씬 안정될 수 있다고 한다. 운동 관리에서는 꾸준한 운동으로 근육량을 늘리고 신진대사를 촉진해 삶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고, 특히 복부 비만 예방과 허벅지, 종아리 근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휴식 관리에서는 정신적, 육체적 회복이 없는 삶은 금방 지치기 때문에 양질의 휴식과 수면이 내일을 준비하는 진짜 에너지임을 설명했다. 뷰티 관리에서 피부는 몸 속 건강의 거울이므로 나에게 맞는 케어로 생기를 되찾고 자신감을 가지는 습관을 기르도록 했다. 순환 관리 부분에서는 혈액과 에너지의 흐름이 원활할 때 몸이 가장 가벼워지므로, 섬세한 파동에너지로 생체리듬을 깨우고 노폐물을 자연스럽게 배출하는 습관을 가지라고 한다.
에너지 관리에서는 깨끗한 물, 맑은 공기, 따뜻한 빛(열),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통해 생명 유지를 위한 기본 에너지를 채우는 습관을 가지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몸은 마음을 따라가고, 긍정의 시선으로 삶을 바라보는 순간, 몸도 자연스럽게 변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정신 건강을 잘 관리해야 한다고 했다.
이 밖에도 맺는 말(Epilogue)를 통해서 일곱 가지 건강 습관의 시작은 내 몸의 상태를 잘 아는 것부터 시작하고, 체성분과 혈압, 혈당 등을 주기적으로 체크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첫 걸음임을 당부한다.
세라젬의 『7-HABIT』 단행본은 전국 세라젬 '웰카페&라운지'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열람할 수 있고,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희망자에게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세라젬 전 임직원을 비롯한 현장 직원들에게도 제공된다.
쿠팡이 프리미엄 신선식품 서비스 '프리미엄 프레시'에 20년 전통의 프리미엄 반찬 브랜드 '예향'을 새롭게 입점시키며, 고품질 집밥 수요를 충족하는 즉석반찬 시장 공략에 나선다.
쿠팡은 주요 백화점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반찬 브랜드 '예향'을 프리미엄 프레시 라인업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1990년대 후반부터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반찬을 판매해온 예향은 기본찬부터 요리류까지 정갈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다. 2대째 이어지는 '집밥처럼 정성스러운 반찬'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합성조미료 대신 천연당과 국산 위주의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깊은 맛과 건강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2023년 3월 '정미경키친' 입점을 계기로, 기존 장아찌류 중심이던 반찬 카테고리를 즉석반찬으로 확대했다. 정미경키친은 '셰프의 손맛을 담은 프리미엄 가정식'을 콘셉트로, 정갈한 맛과 고급스러운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로켓프레시 내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성장하며 프리미엄 반찬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입증했다. 이에 쿠팡은 예향을 프리미엄 프레시 반찬 카테고리에 추가 입점시키며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예향의 반찬은 염도계를 활용해 자극적이지 않은 일정한 간을 유지하며, 원재료부터 장까지 모두 엄선된 국산 재료를 사용해 정성스럽게 만들어진다.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산 나물로 만든 비빔밥 세트 △시그니처 가지강정 △간장소스 코다리구이 등이 있으며, 다가오는 초복·중복·말복 시즌을 겨냥해 냉장 즉석반찬 형태의 삼계탕과 장어강정도 로켓프레시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예향 입점을 통해 쿠팡은 기존 레토르트 및 냉동 위주였던 삼계탕과 차별화된, 신선함을 강조한 냉장 보양식을 제공하며 집밥의 품격을 한층 높인다.

예향은 그간 주요 백화점과 해당 백화점 온라인몰에서만 판매되며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으로만 배송이 가능했다. 그러나 쿠팡 프리미엄 프레시 입점을 통해 전국 단위 배송이 가능해지면서, 지방 고객들도 예향의 프리미엄 반찬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는 쿠팡의 전국적인 물류망과 로켓프레시의 빠른 배송 역량이 결합된 결과로, 프리미엄 신선식품의 접근성을 대폭 확대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쿠팡은 반찬 상품에도 프리미엄 프레시의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적용한다. 입고 단계에서 중량, 포장상태, 신선도를 철저히 검수하고, 고객 경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 운영과 배송 품질을 일일 단위로 모니터링해 최상의 상태로 제공한다.
여기어때가 대대적인 이벤트를 연다. 포인트 환급부터 특가까지 혜택이 풍부하다.
대한민국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이벤트 기간 내 패키지 여행을 예약한 고객에게 최대 5만원까지 결제 금액의 5%를 포인트로 환급한다. 포인트는 여기어때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매주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국내 프리미엄 숙소인 '블랙'에 적용하는 50만원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다음달 11일까지 패키지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이 대상이다.
인기 패키지 여행 상품은 '최저가 타임 세일'로 내놓는다.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최저가 여행 패키지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첫번째 라인업은 일본 오사카, 필리핀 보라카이, 중국 장가계와 내몽골, 서유럽과 미국 서부를 여행하는 상품을 고르게 포함됐고, 최대 할인율은 70%다.
이외에도 추석 연휴에 출발하는 상품이나 추가 옵션 프로그램과 쇼핑 일정이 없는 특가 상품도 다수 준비됐다.
결제수단별 최대 15만원 할인,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할인,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같은 혜택도 풍성하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올여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여름 호캉스 특화 패키지 3종을 비롯해, 한국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 '리츄얼 허브(Ritual Hub)', 티탄 피트니스 센터의 다채로운 G·X 프로그램,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호텔 접근성을 높인 셔틀버스 서비스를 운영하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고객 맞이에 나섰다.
먼저, 미식과 휴식을 모두 원하는 고객을 위한 '디너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Dinner Bed & Breakfast)'는 객실 1박과 데메테르(DEMETER)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에서의 디너 뷔페 및 조식, 실내 수영장과 티탄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으로 구성된다.
조식 뷔페에서는 인터내셔널 메뉴와 국내 제철 식재료로 준비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호텔 마당에서 직접 담근 된장과 고추장으로 맛을 낸 깊은 풍미의 한식을 즐길 수 있어, 든든하고 건강한 하루의 시작을 책임진다. 디너 뷔페는 요일마다 색다른 테마로 운영돼, 방문 요일에 따라 매번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목요일에는 이탈리안 테마 뷔페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금요일에는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뷔페,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시간을 담은 여름 밥상 이야기: 장독에서 식탁으로'를 테마로 한 프리미엄 뷔페가 운영된다.
총주방장의 고조할머니로부터 4대째 이어져 온 전통 간장을 활용해 깊은 맛을 더한 한식 메뉴들로 구성되며, 대표 메뉴로는 한우 그릴 요리를 비롯해 숯불 장어구이, 씨간장 전복장 & 소꼬리찜, 누룽지 닭백숙, 오향장육 냉채, 고추장 더덕구이, 민어찜 등이 있다. 여름철 건강과 입맛을 모두 사로잡는 다채로운 특선 메뉴로 풍성한 여름의 미식을 선사한다.
가족 고객을 위한 '플랜비: 패밀리 에디션(PlanBEE: Family Edition)'은 어린이를 위한 올 인클루시브 혜택이 포함된 키즈 특화 패키지다.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기준으로 △객실 1박 △데메테르 조식 뷔페 △허니콤 키즈 라운지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유키위 꿀벌 칫솔 △플레이모빌 피규어 △프리미엄 키즈 배스롭 등 실용적이면서도 재미있는 키즈 기프트 3종이 포함된다.
벌집을 모티브로 한 허니콤 키즈 라운지는 미디어 아트 볼풀, 정글짐, 원목 교구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연령대별 맞춤 공간에서 안전하고 창의적인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농심 너구리 라면, 바나나킥, 인디언밥 등 인기 과자 캐릭터를 만든 구본익 작가의 '꿀벌 주인은 누구인가' 시리즈 작품도 전시·판매돼 예술적 즐거움까지 더한다.
해당 패키지는 8월31일까지 운영되며, 금·토·일 및 공휴일 체크인 시 이용 가능하다. 여름 성수기인 7월25일부터 8월24일까지는 매일 운영된다.
장기 투숙 고객을 위한 '롱 스테이 패키지(Long Stay Package)'는 최소 2주 이상 숙박 시 이용 가능하며, △취사와 세탁이 가능한 레지던스형 객실 △조식 뷔페 특별가 △레스토랑 15% 할인 △테니스 코트·골프타석·사우나 할인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할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비즈니스와 휴식을 균형 있게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본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장기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께 추천하며, 평소 호텔살이에 대한 로망이 있는 고객이나, 집 리모델링·공사 등으로 편안한 임시 거주지를 찾는 분들께도 이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또한, 티탄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타바타, 발레핏, 라인댄스, 스트레칭&코어, 줌바댄스 등 무료 G·X 클래스와 요가, 오다카 테라피 등 유료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장기 투숙 고객의 꾸준한 자기 관리를 지원한다.
주 토요일 오후 4시에는 국내외 투숙객을 위한 한국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 '리츄얼 허브(Ritual Hub)'가 운영된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셰프와 함께 인절미를 만들고 호텔 양봉장에서 채밀한 꿀을 인절미에 찍어먹어보는 체험을 비롯해, 다양한 전통 놀이를 통해 한국 문화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외국인 투숙객은 물론, 일상 속에서 특별한 문화 경험을 찾는 내국인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분당선 판교역과 수인분당선 정자역·수내역을 연결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의 호텔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호텔 셔틀버스를 이용해 '롯데 백화점 분당점'과 '더 현대 판교'로의 이동도 가능해, 머무는 동안 편리하게 쇼핑의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티웨이항공과 한가족으로 동행하게 된 것을 기념해 항공과 숙박을 연계한 '이제는 ㅎㅎㅎ(항공+호텔=한가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노캄 제주 또는 소노벨 제주 객실 1박 이용권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웰컴티 2잔 증정을 구성으로 가격은 14만 7천원부터다. 소노캄 제주에서는 티웨이항공 탑승객에게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혜택도 증정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28일까지다.

또한 티웨이항공과 함께하는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편도와 왕복 모두 사용 가능한 제주행 항공권에 대한 항공운임이 7% 할인되며, 제주 왕복 항공권 전용 할인 쿠폰도 8월10일까지 다운받을 수 있다. 탑승 기간은 15일부터 오는 9월28일까지다.
오는 31일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티웨이항공에 대한 애칭을 지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소노캄·소노벨 제주(택1) 1박 무료 숙박권 △티웨이항공 제주 왕복 항공권 △티웨이항공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11일이다.
'이제는 ㅎㅎㅎ'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가 천혜의 제주 자연과 어우러진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름 휴가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알로하 서머(Aloha Summer)' 체험형 이벤트와 온돌 객실 특화 패키지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여름 성수기 동안 유아 동반 가족 투숙객 비중이 70%에 달하는 만큼, 가족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구성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야외 수영장 '해온' 키즈풀 사이드에서는 5세부터 12세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알로하 키즈 훌라 댄스' 이벤트가 열린다. 7월18일부터 8월16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며, 롯데호텔 제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해 참여할 수 있다.
1층 야외 정원에 위치한 바다 전망대에서 성인 및 커플 고객을 위한 '로맨틱 선셋 훌라 댄스' 또한 매일 저녁 19시30분부터 20시20분까지 진행한다. 7월18일부터 8월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위한 '서머 프린팅 이벤트'도 마련했다. 직접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하는 '포토 프린팅'과 원하는 타투 디자인을 인쇄해주는 '디지털 타투 프린팅'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온돌룸 특화 패키지인 '패밀리 온돌 리트릿(Family Ondol Retreat)'도 선보인다. 패키지는 온돌 객실 1박과 라세느 조식 4인(성인2인, 소인2인), 암튜브 1개, 이불 1채를 비롯해 최대 4인까지 인원 추가 요금 없이 투숙할 수 있는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초복 시즌을 맞아 여름철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 미식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 셰프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 제철 식재료로 완성한 '여름 가이세키 오마카세', 일요일 한정 '딤섬 선데이'까지 각기 다른 스타일의 여름 보양식이 마련됐다.
먼저, '그랜드 델리'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출연자이자 '치킨 스페셜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오준탁 셰프와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 To-Go with 오준탁 셰프'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특허 받은 초정리 천연 탄산수 염지 기법으로 완성한 촉촉한 육질에 오준탁 셰프의 감각적인 레시피를 더해 '마라 로스트 치킨'과 '라임칠리 로스트 치킨'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며, 셰프 특제 소스 2종과 함께 치킨 라자냐, 수제 발사믹 피클까지 함께 제공된다.

초복을 맞아 7월18일에는 호텔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 오준탁 셰프가 직접 요리를 선보이는 라이브 쿠킹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단 하루 스페셜 메뉴 총 4종을 선보일 예정이며,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 with 오준탁 셰프'도 뷔페 스타일로 재해석해 현장에서 직접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오준탁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인 닭떡갈비와 다양한 소스로 버무린 샐러드를 모나카에 담아낸 '닭떡갈비 모나카', 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두반장 소스로 양념을 입히고, 현미튀밥과 견과류를 올려 식감과 풍미를 동시에 살린 '탉강정', 마늘절임 드레싱에 멸치강정과 김가루를 더한 '한국식 시저샐러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히노츠키'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가이세키 오마카세'를 선보인다. 무더운 계절에 기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국내산 보양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번 코스는 은어, 민어, 농어, 통영 갯장어, 이세에비(伊勢海老, 일본 닭새우) 등 고단백 여름 식재료를 다채롭게 담아냈다. 식사는 입맛을 깨워주는 웰컴 사케 1잔과 매실로 시작되며, 매일 산지에서 직송된 해산물로 구성한 생선회, 계절 전채 요리, 초당옥수수 두부, 한우 안심 숯불구이 등으로 정통 교토식 가이세키의 깊이를 더했다. 특히, 셰프가 눈앞에서 직접 손질해 바로 제공하는 '통영 갯장어 맑은 국'과 '이세에비찜'은 신선한 제철 재료의 풍미를 극대화하며, 식사의 마무리로는 '초당옥수수 솥밥'과 '금태 솥밥' 두 가지가 함께 제공돼 풍성한 여운을 남긴다. 디너 코스에는 닷사이 준마이다이긴조 23 원심분리, 쥬욘다이 골드 등 초고가 프리미엄 사케 2종의 페어링이 포함돼 여름 미식의 절정을 경험할 수 있다.
중식당 '웨이루'에서는 매주 일요일 점심, 셰프의 손끝에서 빚어낸 정통 수제 딤섬을 코스 형태로 선보이는 '웨이루 딤섬 선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웨이루 딤섬 선데이'는 제주 흑돼지를 활용한 소룡포와 샤오마이를 비롯해 랍스터, 관자, 송이 등 최상급 식재료로 다채롭게 구성했으며,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기는 딤섬과는 차별화된 완성도 높은 보양 코스다. 삼선 전채 겨자 소스를 시작으로, 제주 흑돼지 소룡포와 샤오마이, 부추 새우 교자 등 전통 딤섬이 차례로 제공되며, 송이와 죽생으로 깊은 풍미를 더한 수프가 이어진다. 여기에 XO소스를 올린 무 케이크, 랍스터·아스파라거스 교자, 관자·시금치 교자, 라조기, 연잎 찹쌀밥 등 다채로운 요리가 순차적으로 이어지며 마지막에는 후식과 함께 코스가 마무리된다.
노랑풍선은 신세계홈쇼핑 방송을 통해 '일본 요나고'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15일 저녁 7시40분, 17일 밤 10시40분 신세계홈쇼핑을 통해 1시간 동안 소개되는 이번 '일본 요나고' 패키지 상품은 7월23일부터 12월26일까지 에어서울을 통해 주 5회 출발하며, 고객 취향에 따라 핵심 관광지만 쏙쏙 방문하는 '2박 3일(월, 수, 금요일)' 상품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3박 4일(일, 월, 목, 금)'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전일정 온천 호텔에서 투숙해 편안한 휴식을 보장하며 야키니쿠 뷔페, 호텔 석식 뷔페, 카니토로동 등이 포함된 3대 특식을 제공한다.
특히 △요괴 캐릭터들로 꾸며진 거리인 '미즈키시게루 로드' △일본 최대 규모 해안 사구이자 다양한 모래 조형물을 볼 수 있는 '돗토리 사구& 모래미술관'△12개만 남아있는 천수각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는 '마츠에 성' 등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 명물 간식으로 유명한 △120년 역사의 '우츠부키 당고' △모래 아이스크림을 인당 1개씩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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