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농심은 셀프 포토스튜디오 ‘인생네컷’과 손잡고 글로벌 캠페인 ‘인생을 맛있게, 네컷’을 오는 9월 10일까지 약 두 달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인생을 맛있게, 네컷’은 국내외에 있는 가족, 친구, 동료 등 멀리 떨어진 이들과도 마치 함께 사진을 찍은 듯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가상 촬영 체험 캠페인이다.
한국을 포함해 미국, 일본 등 약 730여개 인생네컷 매장에서 프레임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농심은 캠페인 홍보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병행한다.
지난 9일 공개한 유튜브 채널 ‘원더맨’과의 협업 영상은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가 오랜만에 친구들과 추억을 나누는 내용을 담았으며, 여행 큐레이션 계정 ‘데이트립’과 함께 참여 방법을 소개하는 영상도 선보였다.
향후 국내 외국인 유학생의 실제 사연과 함께한 촬영 사진도 공개할 예정이다.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생네컷 매장에서 ‘농심 60주년 기념 프레임’을 선택해 함께 촬영한 사진을 ‘#인생을맛있게네컷’, ‘#농심’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2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슬로건 ‘인생을 맛있게’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정서적 교감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멀리 떨어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마음을 나눠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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