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폭염에도 막국수 먹으러…굽 없는 운동화에도 '완벽 각선미'

마이데일리
배우 고소영이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 고소영 인스타그램 캡처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배우 고소영이 변함없는 미모와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고소영은 8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설명 없이 일상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은 한 막국수 식당 앞 야외 주차장에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했다.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도 고소영 특유의 우아함이 돋보였다.

배우 고소영이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 고소영 인스타그램 캡처

이날 고소영은 흰색 블라우스에 블랙 숏팬츠를 매치하고 핑크색 운동화로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꾸미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룩이었지만 감출 수 없는 각선미와 비율이 단연 돋보였다. 특히 굽 없는 운동화를 신었음에도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다리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소영은 직접 자신의 다리를 클로즈업해 찍은 사진도 함께 공개해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팬들은 "역시 고소영 클래스", "운동화에도 명품 각선미", "나이 들수록 더 세련돼진다" 등 감탄 섞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소영은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근에는 MBN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스테이'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유튜브 '바로 그 고소영'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 고소영은 "김밥 20줄 말다가 오십견 온 줄 알았다"며 팔을 주무르기 시작했다. 이어 "이두건염인지 뭔지 진짜 힘들다"며 웃음을 터뜨렸고 급기야 "편집해주세요!"라고 외치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소영, 폭염에도 막국수 먹으러…굽 없는 운동화에도 '완벽 각선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