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승소 후 손흥민 생일 인증샷 '여유 폭발'

마이데일리
배우 박서준이 손흥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유쾌한 사진을 공개했다. / 박서준 인스타그램 캡처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배우 박서준이 절친 손흥민의 생일을 맞아 유쾌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8일 박서준은 자신의 SNS에 "Happy birthday"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손흥민을 태그한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손흥민의 이미지가 벽에 그려진 장소 앞에서 같은 포즈를 따라하며 웃음을 지었다. 한 손에는 토트넘 구단 깃발을 들고 있어 '찐팬' 면모도 드러냈다.

이날 그는 파란색 바람막이에 연청바지를 매치하고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가 믹스된 로퍼로 포인트를 더했다. 편안하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었다.

박서준 / 마이데일리 DB

한편, 박서준은 최근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속 '게장 먹방' 장면을 무단으로 광고에 사용한 식당 업주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해 승소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광고 모델료 등을 감안하면 피해 규모는 약 60억 원에 달하지만 피고 측의 영업 규모 등을 고려해 청구 금액은 6000만 원으로 산정했다"고 밝혔다.

현재 박서준은 JTBC 새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촬영에 한창이다. 이 작품은 두 번의 연애 끝에 이별한 이경도(박서준)와 서지우(원지안)가 스캔들 기사로 재회하며 다시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올 연말 방송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서준, 승소 후 손흥민 생일 인증샷 '여유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