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가 전한 '파인' 레슨 3가지…"좋은 건 함께, 일희일비 NO"

마이데일리
배우 정윤호가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파인: 촌뜨기들' (극본 강윤성 안승환, 연출 강윤성)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br><br>'파인: 촌뜨기들' 은 1977년을 배경으로,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7월 16일 OTT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된다.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유노윤호가 드라마 시청자들을 위한 레슨 3가지를 전수했다.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호텔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촌뜨기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강윤성 감독, 류승룡, 양세종, 임수정, 김의성, 김성오, 김종수, 이동휘, 정윤호, 이상진, 김민이 참석해 작품을 소개했다.

#유노윤호 #류승룡 #파인촌뜨기들 #디즈니플러스 #제작발표회 "이건 세 번째 레슨~" '파인:촌뜨기들' 시청자들을 위한 3가지 레슨 8일 오전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자리에는 강윤성 감독과 배우 류승룡, 양세종, 임수정, 김의성, 김성오, 김종수, 이동휘, 정윤호, 이상진, 김민이 참석했다. ‘파인: 촌뜨기들’은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다. 특히 ‘파인: 촌뜨기들’은 시리즈 ‘카지노’, 영화 ‘범죄도시’ 등을 연출한 강윤성 감독과 웹툰 ‘내부자들’, ‘미생’의 윤태호 작가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16일부터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된다. ▶︎홈페이지 - www.mydaily.co.kr ▶︎유튜브 - www.youtube.com/MYDAILY ▶︎네이버 TV - tv.naver.com/mydaily ▶︎다음 - v.daum.net/channel/57/home ▶︎틱톡 - tiktok.com/@mydailytok ▶︎문의 - [email protected]

유노윤호는 "'파인'은 첫번째 레슨, 좋은 건 같이 보기. 두 번째 레슨 좋은 건 함께 하기, 드디어 세 번째 레슨 일희일비 않기"라며 유쾌한 레슨을 공개했다. 이어 "'파인' 작품을 보시면서 좋은 거 함께 하시고, 좋은 걸 나눠보시고, 마지막으로 이 작품을 보시면서 일희일비하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제 노래 제목이 '땡큐'였는데, '파인 땡큐'로 마무리 짓고 싶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류승룡은 "파인, 땡큐, 앤드류"라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파인: 촌뜨기들’은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다. 오는 16일부터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노윤호가 전한 '파인' 레슨 3가지…"좋은 건 함께, 일희일비 NO"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