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은 여름 시즌을 맞아 술은 마시고 싶지만 체중과 건강도 놓칠 수 없는 '헬시드링킹족'을 겨냥해 국내 최초 저칼로리 생맥주 '생라이트비어'를 오는 9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지난 2022년부터 등장한 '헬시플레저' 기반 소비행태는 이제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에 '저당' '저칼로리' 등의 키워드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저칼로리 맥주나 저당 디저트, 제로음료 등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저칼로리 맥주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60% 증가했으며, 2023년과 비교 시에는 80% 가량 성장했다.

음주도 건강하게 하고자 하는 '헬시드링킹족'이 늘어남에 따라 세븐일레븐에서도 이러한 흐름에 맞춰 생라이트비어를 새롭게 도입한다. 생라이트비어는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출시한 편의점 유일 생맥주 상품 '생드래프트비어' 대비 칼로리를 45% 낮춘 국내 최초 저칼로리 생맥주 상품이다.
생라이트비어는 생맥주 제품의 신선도를 극상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 생산부터 유통 단계가지 전과정에 완벽한 콜드체인(cold-chain) 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라이트 맥주가 묽다는 기존의 편견을 깨기 위해 독일과 미국산 프리미엄 홉을 사용해 맥주 풍미를 강화했다.
청량한 맛은 유지하면서 저칼로리에 제로 슈거 요소까지 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생라이트비어에는 특수 효소를 첨가해 맥즙 내 모든 당을 효모가 먹기 좋은 상태로 분해해 효모의 활동에 의한 제로 슈가 상태가 구현되도록 했다. 알코올 도수는 3.8도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세븐일레븐은 생라이트 비어 출시를 기념해 관련 상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표 생맥주 상품 3종(생드래프트비어, 생스트롱비어, 생라이트비어)에 대해 4캔 구매 시 35%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맥주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맥주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크러시355ml, 아사히생맥주340ml, 하이네켄500ml 등 국내외 대표 맥주 번들 상품 36종에 대해 오는 31일까지 평균 20% 기본할인에 제휴할인(카카오페이머니, 롯데/삼성/BC카드)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헬시드링킹족을 위한 무알콜 맥주 행사 '비어라이트'도 진행한다. 7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카스, 클라우드 등 무알콜 맥주 번들 6종에 대해 최대 50% 할인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는 폭염으로 인한 잎채소 수급 불안을 해소하고, 고객에게 신선한 채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오는 10일부터 전 점에서 'CA저장 시금치(단)' '스마트팜 내일농장 상추(150g)' '스마트팜 내일농장 깻잎(30입 내외)'을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지난 6월 초, 경북 산지 농가와 사전 협의를 통해 총 6400단의 시금치를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내 CA저장고에 보관했다. 보통 7월에 판매하는 시금치는 경기지역에서 출하되지만, 롯데마트는 CA저장 기술을 활용해 남해안 및 경남지방의 영해 시금치를 7월 중순에도 맛볼 수 있게 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영해 시금치는 일반 시금치에 비해 줄기가 두껍고 달큰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롯데마트는 올해 스마트팜에서 재배된 상추와 깻잎을 신규 도입해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잎채소는 7월~9월 무더운 여름 날씨에 쉽게 시드는 현상이 발생하지만, 스마트팜 채소는 기후 영향을 덜 받는 시설재배 방식을 통해 균일한 품질을 자랑한다. 소비자들에게 고품질 채소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자 롯데마트 채소팀 MD는 올해 1월 전북 부안과 충남 금산에 위치한 스마트팜 농가에 방문해 상추와 깻잎 물량을 추가 확보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농산물의 선도 유지가 어려운 시기에도 고객에게 신선한 상품을 제공하고자 2018년부터 'CA저장 기술'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CA저장은 온도, 습도, 공기 중 산소와 이산화탄소 농도를 조절해 농산물의 노화를 억제하고 수확 당시의 맛과 신선도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저장 방식이다. 현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는 총 1000여톤의 농산물 저장이 가능한 CA 저장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기별로 사과, 양파, 수박, 시금치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해 CA 저장 기술을 적용 중이다.
이마트24가 문체부 주관 지역활성화 프로젝트 '로컬100' 대상지 중 한 곳인 양양 '서피비치(SURFYY BEACH)'와 손잡고 리큐르 '서피비치 애플망고'를 10일 판매한다.
'서피비치'는 강원도 양양에 위치. 한해 15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여름철 대표 핫플레이스로 푸른 동해에서 서핑과 파티를 모두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서피비치'는 지난 수년 간 방문해준 서퍼 및 관광객들의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이번 상품을 기획했으며, 편의점 중 이마트24가 단독으로 판매하게 된 것.
힙한 이미지가 물씬 묻어나는 '서피비치 애플망고'는 쌀과 누룩 등을 넣어 전통적인 제조방식으로 만든 증류주에 고급 과일인 애플망고가 활용돼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인 리큐르다. 375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14도이다.
'서피비치 애플망고'는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여러 형태로 음용 가능하고 다양한 음식과도 쉽게 페어링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서피비치 애플망고'를 행사카드(NH농협카드/우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동일 상품을 구매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서피비치 서핑 입문 강습권' 2장을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이마트24는 '서피비치 애플망고'를 구매하면서 CJ ONE 포인트 적립 시 기본 적립에 추가로 2500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보다 앞서 1일부터는 하겐다즈 상품을 결제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서피비치 서핑 입문 강습권' 2장을 추첨을 통해 매일 40명에게 증정하는 혜택을 7월 한 달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마트24는 '로컬100' 대상지 중 15곳의 명소와 축제를 대상지로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연중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는 '진해군항제' '춘천마임축제'와 같은 여러 '로컬100' 대상지들과 손잡고 다양한 상품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성다이소가 'UV차단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강해지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동시에, 일상 속 스타일링까지 고려한 상품을 구성했다. 단순히 햇빛을 가리는 용도를 넘어, 여름철 외출을 더욱 쾌적하고 멋스럽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패션소품, 우양산, 선글라스 등 약 30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패션소품으로는 차광모자와 팔토시를 판매한다. '자외선 차단 목 가림 차광모자'는 넓은 챙과 탈부착 가능한 뒷목 가림막으로 얼굴은 물론 목덜미까지 꼼꼼하게 보호해준다. 묶은 머리를 편하게 넣어 뺄 수 있는 헤어홀이 있고, 챙 테두리와 목끈, 가림막을 동일한 톤으로 구성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브라운,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돌돌 말아 밴드로 고정할 수 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케이프 쿨 차광모자'는 어깨까지 가볍게 덮는 케이프(소매가 없는 망토식 겉옷)형 구조로 설계돼, 햇빛이 강한 한낮에도 야외활동을 망설이지 않게 만들어준다. 모자 챙은 물론, 높게 올라오는 마스크와 이마 가드가 얼굴 전체를 감싸줘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며, 시원한 촉감의 소재로 제작돼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캠핑, 등산, 장거리 운전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쿨 토시 손목형'은 민트, 그레이 두 가지 파스텔 컬러로 구성돼, 스포츠웨어는 물론 캐주얼한 복장과도 매칭하기 좋다. 냉감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한낮의 자전거 주행이나 출퇴근길에 활용해 봐도 괜찮다. '자외선 차단 팔 토시 장갑'은 손등까지 넓게 커버할 수 있는 장갑형 디자인에, 손이나 손가락을 빼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픈형 구조로 제작돼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가능하다. 블랙과 화이트의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돼 어떤 옷차림과도 잘 어울린다.
우양산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검정색 암막이 칙칙하게 느껴졌다면 '컬러암막 투톤 우양산'을 눈여겨 볼 만하다. 우산의 바깥쪽 뿐 아니라 안쪽의 암막까지 밝은 파스텔톤 컬러로 구성해, 맑은 날 화사한 분위기의 옷차림과 함께 연출하기 좋다. 핑크, 블루, 그린, 화이트 네 가지 컬러 옵션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암막코팅 컬러살대 골프우산'은 직경 약 120cm의 넉넉한 사이즈에,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FRP(섬유강화 플라스틱) 재질을 사용해 무게 부담을 줄였다. 천의 안팎은 블랙으로 구성해 강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살대를 베이지 컬러로 구성해 포인트를 줬다.
눈을 보호하면서 스타일도 살릴 수 있는 선글라스도 준비했다. '반투명 캣 선글라스'는 눈꼬리가 살짝 올라간 프레임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 연출에 도움이 되는 상품이다. 동그란 얼굴형에 잘 어울리며,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와이드 오벌 선글라스'는 볼드한 테두리에 타원형 렌즈를 적용해 부드러운 곡선미를 강조했다. 각진 얼굴형에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블랙, 브라운 2종을 구성했다.
신세계백화점이 7월 한 달간 본점과 강남점 등 전국 11개 점포에서 대규모 모피 '프리오더'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구호, 델라라나, 동우, 사바티에, 진도 등 총 19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 별 스타일 수는 전년 대비 3배 확대된 150여 개로 구성돼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프리오더'는 여름철 미리 주문을 통해 겨울 시즌 신상품과 한정판 모피를 선점하고, 정가 대비 10~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방식이다.
특히 러시안 세이블처럼 원자재 수급이 제한된 고급 모피는 시즌에 들어서면 조기 품절되는 경우가 많아, 프리오더는 원하는 상품을 가장 확실하게 확보할 수 있는 기회로 떠오르고 있다.
브랜드 입장에서도 프리오더는 판로 확대는 물론, 수요를 미리 예측해 재고를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고객과 브랜드 모두에게 '윈윈'인 셈이다.
실제 프리오더가 집중되는 6~8월 동안 신세계백화점의 모피 매출은 3년 연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22년 24%, 2023년 56%, 2024년에는 147% 급증했다.
이번 프리오더 행사는 강남점 사바티에(7/8~13), 델라라나(7/18~27), 본점 구호(7/16~27), 사바티에(7/22~27), 하남점 진도모피 (7/25~31, 1F 행사장), 사우스시티 디에스퍼 (7/21~27)등에서 진행된다.
대표 프리오더 상품으로는 고급 모피 소재 '세이블'을 활용한 숏 베스트 등이 있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활용도가 높은점이 특징이다.
프리오더 행사 외에도 올 하반기에는 글로벌 동물복지 인증 '퍼마크(Furmark®)'를 받은 상품 중심으로 특별 할인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는 지속가능성과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가치 소비 흐름에 발맞춘다는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이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맞춰, 고효율 가전 구매에 대한 차별화 프로모션에 나선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국민 생활과 밀접한 11가지 가전의 에너지소비효율 최고 등급 제품을 구매한 국민에게 제품 구매가의 최대 10%(개인별 30만원 한도)를 환급해주는 사업이다. 전력 소비 절감, 고효율 제품 사용 문화 확산 등을 촉진하기 위해 전국민을 대상으로 7월4일부터 시행됐다.
롯데백화점도 정부 사업에 동참해 고효율 가전 구매 혜택을 마련한다. 정부 시책에 더해 고객 혜택을 높여 고효율 가전에 대한 구매 부담을 낮추기 위해서다.
실제로 최근에는 아파트 신규 입주, 고급 인테리어, 친환경 제품 수요, 더위 장기화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여름 이외에도 고효율 가전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연중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롯데백화점 자체 집계에 따르면 지난해 고효율 가전인 프리미엄 에어컨은 전체 에어컨 판매량의 35%를 차지해 5년 전과 비교해 20%P가량 구성비가 오른 것으로 분석됐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이달 5일부터 31일까지 백화점 업계 단독으로 고효율 가전에 대한 특별 사은에 나선다. 롯데, 현대, KB 국민카드로 삼성전자 및 LG전자의 고효율 가전 제품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27만원을 증정한다.
정부 환급 사업에 더해 롯데백화점 단독 사은 혜택까지 추가돼, 고효율 가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연중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 혜택 기간 중 롯데백화점에서 삼성 및 LG의 3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롯데백화점에서 지급하는 27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과 향후 정부의 10% 구매 환급금까지 총 57만원 가량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롯데백화점에서는 고효율 가전에 대한 각 브랜드별 혜택도 선보인다. '삼성전자'에서는 고효율 가전 행사 제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LG전자'에서는 고효율 제품을 포함해 다품목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5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밀레'에서는 고효율 세탁기 구매 시 밀레 전용 세제 1년치를 증정하며, '쿠쿠'에서도 고효율 전기 밥솥, 공기청정기 등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감사품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엘에스(LLS)' 팝업스토어를 이달 17일까지 운영한다.
'엘엘에스(Life Less Serious)'는 일상 속 즐거움과 여유를 제안하는 감성 디자인 브랜드로, 독창적인 컬러 조합과 실용적인 제품 구성으로 2030 고객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컬러 멀티탭을 비롯해 △USB-C 확장 소켓 △로프 스트랩 케이블 △감성 조명 '캠퍼 그린 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위트 있는 디테일과 생동감 있는 색감이 돋보여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오브제형 컬러 멀티탭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대표 상품으로 가격은 7만~9만 원대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식품관 와인매장에서 백화점 수석 소믈리에가 매달 선정해 선보이는 이달의 와인 7월 '썸머 호캉스 와인 컬렉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총 45종으로, 무더운 여름철 집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와인으로 선별했다. 대표 상품은 '라파우라 스프링스 리저브 소비뇽 블랑' '브레드 앤 버터 슬라이스드 샤도네이' '칼레라 피노누아' '샴페인 프레스티지 데 사크레' 등이 있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포맥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올리브영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은 산리오캐릭터즈를 테마로 열리는 마라톤 행사다.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만큼 산리오캐릭터즈 콘셉트의 마라톤은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는 꾸준히 열려왔지만 국내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다. 올해 한국 산리오 런은 9월20일 1만5000명 규모로 진행된다. 장소는 러닝족에게 인기 있는 여의도 공원 일대로 선정했다.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이 7월1일부터 전사 차원에서 처음 선보이는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올리브영 X 산리오캐릭터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고객이 일상 속에서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웰니스 트렌드를 '러닝'과 접목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2030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를 더해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7월 한 달간은 컬래버 굿즈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했다면, 9월에는 올리브영 회원만을 위한 대규모 축제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산리오와의 컬래버레이션에 걸맞게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한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한정판 티셔츠와 모자, 짐색 등을 제공하며 완주자에게는 산리오캐릭터즈가 새겨진 메달을 수여한다. 기념품에 활용된 캐릭터 이미지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러닝 콘셉트로 특별히 제작됐다.
또한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웰니스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이 담긴 키트를 증정하며, 행사 당일에는 다양한 브랜드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7월11일 오전 10시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올리브영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으며 'ID당 1명 참여 가능' 정책에 따라 중복 구매 건은 취소될 수 있다. 신청자와 참가자가 다를 경우 참여가 제한된다. 코스는 10km 단일 코스로 운영되며 가격은 1인당 8만원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Z세대를 겨냥한 '내추럴 하이틴'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블린은 Z세대를 중심으로 최근 속옷과 겉옷의 경계가 흐려지고, 속옷을 겉옷처럼 자유롭게 스타일링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내추럴 하이틴' 컬렉션을 기획했다.
'내추럴 하이틴'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 소녀스러운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해당 컬렉션은 △브라 △팬티 △가디건 △티셔츠 △쇼츠 △스커트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프릴 △플라워 모티브 △레이스 △셔링 등 소녀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디테일이 적용됐다.
한편, 에블린 '내추럴 하이틴' 컬렉션은 오프라인 에블린 스타필드 수원점, 스타필드 고양점, 타임스퀘어점 등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에블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PET FAMILY)'에서 반려동물의 용변 얼룩과 냄새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신제품 '펫 메스 리무버'를 출시했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가족들에게도 그들의 분변은 큰 골치덩이이다. 더구나 이를 방치했을 때 그대로 남는 얼룩과 찌든 냄새는 생각만해도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다. 펫패밀리 펫 메스 리무버는 오염 부위에 뿌려서 닦기만 하면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정과 탈취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다.
이 제품은 성분 면에서도 반려동물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리모넨' 성분을 배제하고,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은은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또한 곡물 유래 에탄올을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3배 더 강력한 세정력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암모니아' 물질로 코를 찌르는 소변 냄새와 동물 비린내 원인 물질인 '트리메틸아민'을 99% 제거하는 효과도 입증했다.
펫 메스 리무버는 반려동물의 분뇨와 여러 분비물이 묻은 곳이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세탁하기 힘든 카페트나 침구 또는 화장실 타일 청소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이 직접 입는 옷이나 장난감 오염 부위에 뿌려서 사용해도 된다.
푸마(PUMA)가 프랜차이즈 대표 러닝화 '벨로시티'(Velocity)의 최신작 '벨로시티 나이트로 4(Velocity NITRO™ 4)' 를 공개하고, 오는 17일부터 국내 공식 출시한다. 또한 2025 서울레이스 참가자들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도 14일부터 동마클럽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벨로시티 나이트로 4는 러너의 거리, 시간, 실력에 상관없이 모두를 위한 '올 라운드' 러닝화로 설계됐다. 템포런부터 회복 주행까지 다양한 러닝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착용감을 지원한다.
이번 4세대 벨로시티는 전장에 적용된 나이트로폼™(NITROFOAM™) 미드솔을 통해 가볍고도 강력한 쿠셔닝과 반발력을 구현해 속도감 향상을 극대화했다. 또한 전작보다 14g 더 가벼워진 무게, 새롭게 설계된 통기성 높은 어퍼, 그리고 다양한 지면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자랑하는 푸마그립(PUMAGRIP) 아웃솔이 더해져, 러너의 한 걸음 한 걸음을 더욱 가볍고 안정적으로 만들어 준다.

벨로시티 나이트로 4는 7월17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리테일 파트너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푸마는 이번 벨로시티 나이트로 4 출시를 기점으로, 러닝화 제품뿐 아니라 러닝 경험 전반에 걸친 브랜드 활동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2025 서울레이스' 참가자들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 구성으로도 만나볼 수 있어, 러닝을 일상으로 즐기는 러너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서울레이스 패키지는 벨로시티 나이트로 4 패키지와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 패키지로 각각 구성되며, 신발뿐 아니라 러닝 액세서리 및 의류, 서울레이스 참가권까지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스페셜 패키지는 14일 서울레이스 공식접수처인 동마클럽에서 구매가능하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저자극 비건 세제 브랜드 '라버리(LAVEREE)'를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버티컬 패션 플랫폼 중 최초 사례로, LF몰은 단순히 의류를 판매하는 것을 넘어 '의류 관리'까지 아우르는 쇼핑 경험을 제안한다.
라버리는 7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메가 인플루언서 춈미가 론칭한 브랜드로, 지난 6월17일 LF몰 입점 직후 열흘간 목표 대비 약 6배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LF몰에서는 세탁세제, 얼룩제거제, 선물세트 등 라버리의 전 제품 라인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2022년 5월 미국에서 먼저 출시돼 입소문을 타며 세탁세제 시장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제품의 전 성분은 피부에 발라도 안전한 스킨케어 등급으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무독성 비건 성분임에도 소량으로도 풍부한 거품과 강력한 세척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프리미엄 세제로 주목받고 있다.
입점을 기념해 오늘(7월8일)부터 시작되는 L+DAY 기획전에서는 라버리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10% 쿠폰까지 제공한다. LF몰 단독 혜택으로, 고기능 비건 세제를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깨끗한나라가 영유아 케어 브랜드 '보솜이(BOSOMI)'의 신제품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밴드·팬티형)'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섬세한 설계가 돋보인다. 피부에 직접 닿는 안 커버에는 머리카락 굵기 6분의 1 수준인 1.2데니아 원사를 적용해, 기존 대비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유기농 순면과 시어버터 추출물까지 함유해 연약한 아기 피부를 한층 더 순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신생아가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탯줄을 자른 직후 신생아의 배꼽은 아직 완전히 아물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기저귀가 해당 부위에 닿아 자극이나 압박을 주지 않도록 배꼽 주변에 여유 공간을 둔 'U케어존(배꼽보호시스템)'을 적용했다. 연약한 신생아 피부를 고려한 섬세한 배려를 통해 아기와 부모가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기저귀가 젖었는지를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소변 알림선' 기능을 탑재, 소변을 누르면 선이 파랗게 변해 부모가 기저귀 교체 시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에서의 편의성을 높였다.
흡수력 또한 우수하다. 점보형 제품의 경우 기저귀 한 장으로 유아 소변을 최대 10회까지 흡수할 수 있어 장시간 외출이나 수면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개발 단계에서는 실제 기저귀 사용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조사를 반영했다. 그 결과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팬티형'은 실사용 테스트에서 △부드러움 △피부 압박감 △피부 자극 및 트러블 등 주요 만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외부 커버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 쓰루(Air Through) 원단을 적용했다. 이 원단은 섬유 사이에 공기층을 형성해 내부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고, 푹신한 촉감까지 더해 쾌적한 착용 환경을 유지한다. 또한 컴포트 허리밴드가 아이의 허리를 편안하게 감싸고, 이중 잠금 안심가드는 안팎에서 한 번씩 새는 것을 차단해 옆샘 걱정을 덜어준다.
이번 제품은 오는 11일 지마켓을 통해 단독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지마켓 슈퍼브랜드 데이 행사에서는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도시락 용기 신제품으로 '더블클립 런치박스' '조이밴드 런치박스' '클리어캡 런치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런치박스 신제품 3종은 소비물가지수 상승으로 도시락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런치플레이션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음식을 적절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여러 형태로 출시했다. 가벼운 소재로 휴대성을 높이고, 공간 분리형과 스팀홀 기능으로 편의성을 강화했다. SGC솔루션은 글라스락의 기존 '플레인 보온 도시락' '내열강화유리 도시락용기'에 이어 이번 런치박스 3종 출시로 도시락 용기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게 됐다.
먼저 '글라스락 더블클립 런치박스'는 1000mL의 대용량 용기가 2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염분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더욱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상하단 런치박스를 각각 개별 사용할 수 있으며, 하단의 런치박스는 두 개의 공간으로 분리돼 활용도가 높다. 상단 캡에는 세 개의 보관 공간이 별도로 나누어져 있어 영양제나 간식, 티백 등을 간편하게 챙기기 좋다.
'글라스락 조이밴드 런치박스'는 자연 유래 대나무 섬유인 밤부파이버 소재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더욱 가볍게 휴대할 수 있다. 600mL의 상·하단 용기에 디바이더 2개와 분리형 반찬용기 1개가 있어 원하는 용도에 맞춰 활용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상단과 하단을 각각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클리어캡 런치박스'는 사면결착 뚜껑과 실리콘 패킹으로 밀폐력을 더욱 높인 도시락 용기다. 도시락 용기 상단에 분리 가능한 작은 용기가 있어 소스, 드레싱 등을 함께 담을 수 있고, 내부가 두 개의 공간으로 분리돼 있어 음식을 깔끔하게 나눠 담을 수 있다. 뚜껑 상단에는 작은 배기구가 있어 런치박스 내부 압력 조절이 가능하다.
신제품 3종 모두 품질과 안전 등에 대한 인증인 SGS 검사 인증을 완료했으며, 각각 수저 세트를 따로 탑재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도시락 용기 3종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가 오는 7월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며 얼음정수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판매량이 직전 방송 대비 약 3배 이상 급증했으며, 이에 청호나이스는 이전 혜택을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앵콜 기획전을 마련했다.

행사 당일 구매 시 렌탈 제품은 렌탈료 최대 5개월 면제 및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네이버 포인트 추가 증정과 추첨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세제 및 바디·헤어·구강케어, 화장지·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 필수품을 '반값' 할인한다.
쿠팡은 와우회원 전용 할인전 'SUMMER 생필품페어'를 오는 20일까지 열고 인기 생필품 2000여개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피죤·세타필·유한킴벌리 등 100여개 인기 브랜드가 대거 함께하며, 켄트로얄은 할인전에 처음 참여한다.
켄트로얄은 영국 왕실에서 최고의 상품에 수여하는 '로얄 워런트(Royal Warrant)'를 받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켄트로얄 티스허그 초극세모 광폭칫솔' '켄트로얄 초극세모 빅토리아 W 데이 칫솔 11종 세트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회원은 다양한 생필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무균무때 세탁조클리너(500ml) △피니시 린스에이드(400ml) 등은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저가 상품들이다.
이 외에도 △크리넥스 에어셀 점보롤 화장지(12롤)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울트라 날개(중형 54p+대형 16p) △그린핑거 부드러운 라벤더 세탁세제(1.4L) △퍼실 파워젤 플러스 드럼용(2.7L) 등이 특가에 마련됐다.
특히, 방충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해피홈 블랙에디션 스마트훈증기+파워리퀴드S액 리필(2p) △홈키파 마이키파 제로(100ml *3p)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도 있다.
놀유니버스가 VIP 멤버십인 '골드 클래스' 회원 대상으로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 방청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이다. NOL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1500매씩, 총 4500매의 방청권을 선착순 응모 방식으로 지급한다.
골드 클래스 회원만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골드 클래스는 연간 누적 이용횟수 3회 또는 누적 이용금액 25만원 이상의 회원에게 부여되는 VIP 멤버십이다. 10% 전용 특가 상품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골드회원으로 승급하면 10% 할인 혜택을 주는 골드웰컴쿠폰이 제공되고 해외숙소 취소시 수수료 0원 혜택을 주는 캔슬프리 쿠폰도 연 1회 제공된다. 골드 클래스 30일 체험, 신규가입시 7일 체험 등을 통해 일반 회원이나 신규 회원도 골드 클래스 등급을 일정 기간 부여받아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여름을 대표하는 K-컬쳐 페스티벌로, 올해는 여행ㆍ여가ㆍ문화 플랫폼 NOL과 손을 잡았다.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NCT DREAM, i-dle(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IVE, 엔믹스, 아일릿 등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KT알파 쇼핑이 자사 기능성 신발(슬리퍼) 판매 1위 브랜드 '신미사'와 공동기획해 자세교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운동화를 오는 9일 단독 판매 방송한다.
KT알파 쇼핑은 지난해 5월 기능성 신발 브랜드 '신미사'의 '바로 슬리퍼'를 론칭, 지금까지 총 18만 켤레 이상 판매수량 및 68억원 이상의 주문액을 기록했다. 신미사는 기능성 신발(슬리퍼) 카테고리에서 단일상품 판매 1위를 기록한 메가 히트 브랜드이기도 하다.
KT알파 쇼핑과 신미사는 최근 발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 및 액티브 시니어의 여가활동 증가 등을 고려해 지난 8개월 동안 기능성 운동화 신상품을 공동 기획했으며, 오늘 9일 오전 7시대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신미사 바로워크 운동화'는 '퇴행성 관절을 위한 자세교정 신발' 특허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발바닥의 '아치'만을 강조한 기존 타사 제품과 달리 사람의 몸을 받쳐주고 걸을 수 있게 해주는 발 힘의 중심인 '재거돌기'의 중요성에도 주목, 3중 밀도의 밑창으로 발 아치와 재거돌기 모두 지지해 족저근막 부담을 완화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돕도록 설계됐다.
또한 무릎을 모아주고 발바닥 아치를 받쳐주는 생체역학적인 디자인으로 충격 흡수 및 하중분산에 도움을 주며, 미끄럼 방지 특허를 받은 논슬립 밑창구조로 편안하고 안전한 걸음을 돕는다. 248g 초경량으로 가볍고, 엔지니어 메쉬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과 착화감을 자랑한다.
KT알파 쇼핑은 '신미사 바로워크 운동화' 론칭방송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시 정상가에서 7만원 할인해 판매하며, 추첨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신미사 뉴바로 슬리퍼 1종'을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을 통해 구매 시 1만원 적립금과, 리뷰 작성 시 커피쿠폰 100%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메가브랜드위크 쿠쿠 렌탈 서비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무더운 여름철, 삶의 질을 높여줄 다양한 가전 구독 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50만원의 페이백,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메가브랜드위크는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일주일 간 하나의 브랜드사와 함께 단독 특가, 특별 이벤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는 G마켓의 대표 기획전이다.
쿠쿠 렌탈 서비스편에서는 얼음정수기, 음식물처리기, 공기청정기 및 안마의자 등 쿠쿠의 인기 가전 구독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G마켓의 '오늘의 픽' 코너에서는 매일 한가지 렌탈 상품을 선정해 더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다. 8일에는 '쿠쿠 제로100 끓인물 얼음정수기'를 첫 18개월간 반 값에 렌탈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인기정수기 베스트' '생활가전 베스트' 코너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확인 가능하다.
렌탈 상품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백도 제공한다.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최대 15만원 지급하며, 렌탈 상품에 따라 상품권도 최대 3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가 브랜드위크 기간 상담신청 후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참여자 모두가 한가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다. 경품으로는 명품 가방과 청소기, 에어컨, 써큘레이터 등 쿠쿠의 인기 가전,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쿠폰 등이 있다.
G마켓은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9일 오전 11시, 12일 오전 10시, 13일 오전 10시에 방송하며, 라이브방송 중 상담신청 후 계약한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메가브랜드위크 쿠쿠 렌탈 서비스'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이 여름 휴가 고객을 타깃으로 선보인 3박 전용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여름 휴가 시즌마다 연박 수요가 높아지자 이달 초 3박 상품을 최초로 출시했고, 출시 이후 예약문의가 급증하는 등 연박 상품에 대한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기간 한시적으로 출시하는 '더 신라 시그니처 져니(The Shilla Signature Journey)' 패키지는 투숙 기간인 3박 동안 서울신라호텔의 주요 상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즐길 거리와 먹을 거리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어린 자녀가 있을 경우에는 '키즈 아트 프로그램'도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영어로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은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4시30분부터 진행된다.
패키지에는 서울신라호텔을 대표하는 미식 상품도 포함된다. 망고빙수의 원조격인 '애플망고빙수', 객실 내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하며, 서울신라호텔 내 레스토랑, 룸서비스 등 투숙 중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크레딧 30만원도 제공한다.
어번 아일랜드 시그니처 컬러로 새롭게 제작한 '신라 어번 비치백', 몰튼 브라운 기프트 세트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패키지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 굿즈를 혜택으로 제공하는 '센트 더 모먼트(Sent the Moment) 패키지'를 2025년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센트 더 모먼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글래드 포레스트 굿즈' 1개를 제공한다. 특히, 굿즈는 글래드샵(GLAD SHOP)의 시그니처 아이템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글래드 포레스트 캔들 △글래드 포레스트 차량용 방향제 중 선택할 수 있다. 향은 깊고 부드러운 숲의 향과 세련된 재스민 향의 '서울형'과 청량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의 '제주형'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간편하게 걸어 다양한 공간에서 향기를 연출할 수 있는 △글래드 포레스트 종이방향제 1개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호텔에서의 경험, 객실에 투숙하며 사용했던 제품들을 집에서도 이용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2020년 글래드 샵을 오픈해 다양한 호텔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느낄 수 있는 향을 담은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 등의 호텔 시그니처 향을 담은 굿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글래드 호텔의 베딩, 리빙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도 판매하고 있다. 호텔 굿즈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로비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춘천에서 열리는 '2025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를 기념해, 축제 기간 중 태권도복을 착용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입장권을 50%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축제가 개최되는 7월20일까지 태권도복을 착용하고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고객은 현장 매표소에서 1일 이용권을 정상가의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혜택은 어른과 어린이 구분 없이 태권도복 착용 여부만으로 제공되며, 만 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이 태권도복을 착용한 경우에는 보호자가 도복을 착용하지 않았더라도 동반 보호자 1인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세계태권도문화축제의 참가자 및 관계자를 위한 별도 할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축제 개최 기간 중 세계태권도문화축제의 출입증을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도복 착용 여부와 관계없이 어른과 아이 모두 입장권을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25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국제적인 태권도 축제로 7월7일부터 20일까지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일대에서 열리며, 월드컵팀챔피언십 시리즈, 세계태권도시범경연대회, 세계장애인오픈챌린지 등 세계 수준의 태권도 경연과 박람회,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2024년부터 세계태권도문화축제 등 춘천 지역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해왔으며, 올해에도 지역 문화행사와의 연계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 5월에는 춘천마임축제와의 협업을 비롯해, 각각 춘천시와 강원특별자치도가 운영하는 '티켓 들고 할인받자' 프로그램과 '강원생활도민증' 참여를 통해 주변 관광시설을 함께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주중·주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귀여운 펭귄 캐릭터 핑구와 더위를 날려줄 시원하고도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7월4일부터 8월31일 총 59일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신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아쿠아리움에 눗눗! 핑구가 왔어요'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핑구 마을'에 편지를 전달하는 핑구의 여정을 주제로, 핑구의 일상과 모험을 담은 공간으로 변신한다.
먼저 아쿠아리움 정문과 지하로 향하는 슬로프 구간에 핑구 애니메이션 장면을 각색한 홍보 영상이 송출돼 방문객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바다거북존에는 귀여운 핑구의 모습을 담은 조형물과 포토존을 설치해 유쾌한 포즈로 즐거운 순간을 담아갈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아울러 극지방존은 실제 훔볼트 펭귄과 핑구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이색적인 포토존으로 구성해, 마치 핑구와 함께 남극에 다녀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핑구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아쿠아샵'에서 1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핑구 우표 스티커를 증정하고, SNS를 통한 참여형 행사도 진행 예정이다. 또한 바다거북존에 위치한 드로잉 존에서는 누구나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고 색칠할 수 있는 콘텐츠가 운영돼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하다.

현실에서 핑구를 만나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매일 오전 11시30분 아쿠아리움 정문에서 환영 인사를 전하는 핑구를 만날 수 있으며, 오전 10시30분에는 산호초가든과 바다거북존을 누비는 귀여운 핑구의 모습까지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오후 2시와 5시30분 메인수조에서 진행되는 핑구와의 특별한 포토타임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한다.
'펭귄' 캐릭터인 핑구와의 추억을 생생하게 기억할 수 있는 생태 설명회도 매일 극지방존에서 오후 4시에 진행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귀염둥이 훔볼트 펭귄에 대한 설명을 듣고, 핑구와 함께 간단한 퀴즈를 풀며 행사에 푹 빠질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만 판매되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핑구 식음 메뉴 아이스크림과 네 컷 사진 프레임, 귀여운 핑구의 모습이 그려진 엽서 등 다양한 컬래버 상품도 마련했다.
노랑풍선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일본 인기 지역을 떠날 수 있는 단독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옐로팡딜'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객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일본 지역 중에서도 인기 노선만을 선별해, 단기간에 집중 특가로 선보이는 한정 프로모션이다. 특히 항공사와의 협력을 통해 좌석 확보 및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며,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본 주요 지역을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마련했다.
행사는 7월14일까지 단 1주간 진행되며, △동경 △오키나와 △우베 △후쿠오카 △북해도 △오사카 등 총 6개 지역의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이 중에서 노랑풍선은 전일정 특급리조트 2박과 츄라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오키나와 4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본 상품은 △오키나와에서 손꼽히는 종합 쇼핑 타운 '아메리칸 빌리지' △신비한 풍광뿐 아니라 잔디와 산책로가 마련돼 있어 아름다운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만좌모' △다양한 맛집과 볼거리가 가득한 '국제거리' △세계 2위 규모의 거대 수족관인 '추라우미 수족관' 등 오키나와를 대표하는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바닥이 유리로 된 전망실을 통해 산호와 열대어가 가득한 바닷속을 여유롭게 관찰할 수 있는 '수중관람선'까지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천에서 직항으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복잡한 대도시와는 달리 조용하고 여유로운 자연 환경과 예술적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우베 3/4일', 일본 전문 베테랑 가이드 동행 및 북해도의 아름다운 보랏빛 라벤더를 경험할 수 있는 '북해도 4/5일' 등 고객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옐로팡딜 상품을 예약할 경우 최대 2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본 딜은 노랑풍선의 자체 기획으로 운영돼, 최적화된 판매 채널을 통해 타 상품 대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