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샴발라·SBS골프와 챔피언스투어 개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KLPGA빌딩에서 'KLPGA 2025 샴발라 골프앤리조트·SBS골프 챔피언스 클래식'의 개최 조인식을 진행했다. 

샴발라 골프앤리조트(회장 이완국, 이하 샴발라)와 SBS골프(대표 이상근)가 공동 주최하는 'KLPGA 2025 샴발라 골프앤리조트·SBS골프 챔피언스 클래식'은 샴발라 골프앤리조트에서 챔피언스투어 3·4차전 총 2개 대회로 펼쳐진다. 

각 대회당 총 상금은 7000만 원으로 3차전은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개최되고, 4차전은 8월26일부터 27일까지 펼쳐진다. 두 대회 모두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김남희 샴발라 대표는 "국내 대중형 골프장 중에서 유일하게 친환경 인증을 받은 샴발라에서 KLPGA 챔피언스투어를 개최하게 돼 영광"이라며 "선수들이 천혜의 자연 속에서 멋진 경기를 펼치고 잇지 못할 추억을 나길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상근 SBS골프 대표는 "이번 대회는 수십 년 간 한국 여자 골프를 이끌어온 레전드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뜻깊은 무대"라며 "SBS곮프는 챔피언스투어가 지속가능한 무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방송 콘텐츠, 마케팅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끝으로 김상열 KLPGA 회장은 "친환경적인 설계로 지어진 샴발라와 한국 골프 산업 전반의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SBS골프와 함께 챔피언스투어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선수들이 계속해서 멋진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샴발라 골프앤리조트, SBS골프와 함께 챔피언스투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답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KLPGA, 샴발라·SBS골프와 챔피언스투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