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재, 정은채가 반한 이유가 여기 있네…"벤츠남 증명"

마이데일리
김충재 사진./김충재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디자이너 겸 방송인 김충재가 화보 같은 근황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충재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ercedes-Benz 2025 Dream Ride에 다녀왔습니다. (...) 일상을 벗어나 영감이 된 메르세데스-벤츠 드림라이드 초대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루프를 열고 제주 해안 도로와 숲길을 날렵하게 달리며 느낀 청량함은 기분 좋은 기억으로 오래 간직될 것 같습니다!"라고 덧붙여 느낌을 공유했다.

김충재 사진./김충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김충재는 제주도 해안을 배경으로 빨간색 스포츠카 옆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흰 반팔 티에 검은 셔츠, 청바지를 매치해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조각 같은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화보를 방불케 했다.

네티즌들 역시 김충재 사진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건 그냥 화보인데요?", "뵐 때마다 늘 빛나는 작가님", "벤츠가 선택한 남자. 오빠 멋져서 차가 쑥스러워 하네요", "너무 잘 어울려요" 등 댓글이 이어졌다.

정은채./마이데일리 db

한편 김충재는 1986년생으로, 지난해 배우 정은채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 중이다. 과거에는 정은채가 출연한 드라마 ‘정년이’ 시청 인증 사진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충재, 정은채가 반한 이유가 여기 있네…"벤츠남 증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