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의 출연 배우들이 유쾌한 댄스 케미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양동근, 노재원, 이다윗이 함께한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의 'Not Like Us' 커버 댄스 영상이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9일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세 사람이 환상의 호흡으로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세 배우는 리듬에 맞는 칼군무를 자랑하며 댄스팀 못지않은 완성도를 보였다. 극 중 치열한 게임과 생존을 그려가는 인물들이지만 영상 속에서는 유쾌한 에너지를 가득 담아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의 공식 SNS 계정이 "이 조합… 색다르군요"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고 함께 출연한 조유리는 "아나는나는나는나는나는"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센스있는 리액션을 보였다.
세 사람의 조합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도 함께 댄스 영상을 공개하며 꾸준히 댄스 시너지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커버 영상 역시 자연스러운 팀워크와 댄스 합을 바탕으로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누리꾼들은 "이 조합 미쳤다", "의외의 칼군무", "오겜 과몰입 방지용"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배우들의 반전 매력에 힘입어 영상은 593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오징어 게임 3'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출연 배우들이 직접 참여한 챌린지, 비하인드 영상 등이 연이어 공개되며 마지막 시즌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