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컨벤션, 울산 대표 웨딩박람회 ‘제4회 보람웨딩초대전’ 개최

시사위크
지난 2024년 ’제2회 보람웨딩초대전’에 방문한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 보람그룹
지난 2024년 ’제2회 보람웨딩초대전’에 방문한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 보람그룹

시사위크=최민석 기자  혼인 건수가 3년 연속 반등하며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 준비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2025년 4월 인구동향’에 따르면 혼인 건수도 1만8,921건으로 전년보다 4.9% 증가해 6년만에 최대치를 달성했다. 이는 정부의 청년 주거 및 육아 지원책에 대한 기대감 등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울산 지역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4회 보람웨딩초대전’이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울산 남구 삼산동 보람컨벤션에서 열린다. 연 2회만 개최되는 울산 프리미엄 웨딩박람회인 만큼 매회 150쌍 이상의 예비부부가 방문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식에 필요한 웨딩홀,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정장, 한복, 예물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허니문, 인테리어, 가전, 가구 등 울산 대표 웨딩 협력 업체들도 함께할 예정이다.

보람컨벤션은 이번 행사에서 고품격과 합리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웨딩 스페셜 패키지를 특별 공개한다. 보람컨벤션은 울산 최초의 미디어 파사드 웨딩홀과 루프탑 야외 웨딩홀을 보유하고 있어 울산지역 예비 부부 사이에서 주목받는 웨딩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보람컨벤션 직영 주얼리 브랜드인 ‘로미엘’은 현장에서 최대 트리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 현장에서 예물 계약을 진행할 경우 계약금액에 따라 14K 주얼리 사은품을 증정하고, 1부 웨딩밴드(결혼반지) 계약 시에는 천연 다이아몬드를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현장을 찾아주는 150여쌍의 예비 부부를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 및 계약 시 참여 가능한 추첨 이벤트를 통해 TV, 미니 건조기, 멀티 헤어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쉽게 경품에 당첨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서도 ‘보람웨딩초대전’ TV 광고를 인증하면 보람컨벤션 내 ‘아스테라카페 커피 이용권’을 증정한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제4회 보람웨딩초대전’은 울산 지역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과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리”라며 “그동안 박람회를 통해 수많은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를 지원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차원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4회 보람웨딩초대전은 보람컨벤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신청자에게는 현장 방문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람컨벤션, 울산 대표 웨딩박람회 ‘제4회 보람웨딩초대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