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신라호텔은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Shilla S)’ 론칭 1주년을 맞아 20일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호텔의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 브라운'과 '신라에스 블랙' [사진=신라호텔] (포인트경제)](https://www.pointe.co.kr/news/photo/202506/47380_58143_101.jpg)
신라호텔이 지난해 선보인 신라에스는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유료 멤버십으로, 기존 멤버십 대비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높여 호평을 받았다. 또한 브라운과 블랙 2가지 타입이 있어, 고객의 호텔 이용 빈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신라에스 브라운’은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실속 있게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한 기본형 멤버십이다. 기본 제공 바우처는 객실 1박 숙박권 또는 레스토랑 40만 포인트 이용권 중 선택할 수 있다.
'신라에스 블랙'은 호텔을 자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레스토랑 연간 무제한 할인과 우선 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라호텔은 오는 7월 31일까지 통합 유료 멤버십 론칭 1주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및 재가입 고객에게 서울·제주신라호텔 객실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객실 전용 5만 포인트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숙박권과 다이닝 이용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서울·제주신라호텔 디럭스룸 1박 숙박권(1명), △다이닝 10만 포인트 이용권(3명), △다이닝 5만 포인트 이용권(5명)을 지급한다.
한편, 신라호텔은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도 운영하고 있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의 통합 멤버십으로, 회원전용상품과 호텔 이용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