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오리온·하이트진로·빙그레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6월1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오리온(271560)은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딸기(이하 닥터유PRO 40g 딸기)'를 출시했다. 초고함량 단백질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초코'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닥터유PRO 40g 딸기는 350㎖ 1병 기준, 100g짜리 닭 가슴살 2팩 분량의 단백질 40g이 들어있다. 국내산 생딸기로 은은한 딸기 우유맛을 구현하면서도 당함량은 4g으로 최소화했다. BCAA 7500㎎과 아르기닌 1400㎎, L-카르니틴 300㎎ 등 아미노산도 다량 함유했다. 오리온 '닥터유몰'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22년 6월 론칭한 닥터유PRO는 건강 및 체형 관리를 위해 전문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층 사이에서 '맛있는 고함량 단백질'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며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7월 선보인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초코는 목적에 따라 고함량 단백질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00만병을 돌파했다.


하이트진로음료(000080)는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의 정체성을 계승한 프리미엄 탄산수 '석수 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

석수 스파클링은 기존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의 신뢰도와 정체성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확장한 신제품 탄산수다. 석수는 1982년 출시 이후 국내 먹는샘물 시장의 역사와 함께한 대표 브랜드로, 철저한 수질 관리와 안정된 품질로 소비자 신뢰를 꾸준히 쌓아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러한 석수의 핵심 가치인 청정 수원지, 안전한 품질 관리, 풍부한 미네랄과 깔끔한 맛을 기반으로 탄산수 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진화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정제수 기반의 일반적인 탄산수가 아닌, 깊은 암반에서 끌어 올린 먹는샘물을 베이스로 해 먹는샘물에서 맛볼 수 있는 천연 미네랄 그대로의 깔끔하고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강한 탄산감을 더해 청량함을 극대화했으며, 제로 칼로리로 구성해 건강까지 고려했다.

제품은 '석수 스파클링 플레인'과 '석수 스파클링 레몬' 총 2종이다. 석수 스파클링 플레인은 탄산수 본연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강조했으며, 석수 스파클링 레몬은 탄산수 시장에서 대중적으로 사랑받아 온 천연 레몬 향을 더했다.

석수 스파클링 2종 모두 500㎖ 패트 형태로 출시되며,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온라인몰, 쿠팡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005180)가 3가지 대표 치즈를 황금비율로 조합한 '트리플 슈레드 치즈'를 출시했다.

신제품 '트리플 슈레드 치즈'는 모짜렐라(70%), 체다(20%), 고다(9%) 각기 다른 개성과 풍미를 지닌 세 가지 치즈를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해, 더욱 고소하고 깊은 치즈 맛과 함께 풍부한 향미, 쫄깃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신선한 우유로 만든 치즈를 99% 함유해 치즈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피자, 파스타, 떡볶이, 볶음면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 가능한 슈레드 형태로 가정은 물론 소규모 외식업소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또한, 총 220g 용량을 55g씩 4팩으로 소분한 포장 구성은 1회 분량 사용에 최적화되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보관, 낭비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빙그레 '트리플 슈레드 치즈'는 다채로운 치즈를 일상 속 요리와 함께 즐기려는 10~30대 소비자층을 주요 타깃으로 하며, 가까운 시중 마트, 온라인 등 유통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점차 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한식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손수헌'을 오픈했다.

손수헌은 아워홈만의 한식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로, 병원과 실버타운을 중심으로 운영했으나 이번 인천공항점 오픈을 통해 본격적으로 글로벌 고객에게 한식의 맛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손수헌 인천공항 제1터미널점은 일반구역 4층 서편에 위치하며, 총 156석 규모다.

메뉴는 '솥밥 한상 차림'과 '일품 반상 차림' 두 가지로 구성했다. 솥밥 한상 차림은 2인 이상 주문 가능한 메뉴로, 고급 품종인 천지향미(米)로 지은 수수솥밥에 고기 및 해산물 구이요리와 찬류를 곁들였다. 고추장 삼겹구이, 바싹 구운 소불고기, 누룩 소금으로 맛을 낸 생선구이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메인 메뉴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일품 반상 차림은 1인용으로 제공되며 찌개, 비빔밥, 탕, 냉면류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들로 준비했다. '우삼겹 명란 순두부 뚝배기', '보리 고추장 불고기 비빔밥', '얼큰소고기 우거지탕', '함흥냉면' 등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 많은 한식 메뉴를 중심으로 편성했다.

또한 아워홈은 손수헌을 단순한 식사 장소를 넘어 우리나라 전통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한국의 전통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전통 가옥의 구조와 문양을 기둥, 조명 등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해 한국의 맛과 멋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매장에서는 손수헌의 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전통 식기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한국의 멋과 전통을 담은 유기 수저와 도자기 그릇으로 구성해 외국인 방문객 기념품은 물론 특별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아워홈은 손수헌 외에도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테이스티 그라운드', '한식소담길', '별미분식' 등을 운영하며 공항 내 컨세션 사업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국내외 여행객은 물론 공항 상주 직원을 고려한 맞춤형 메뉴와 서비스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일상 속에서 즐기는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뉴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마이클 바이 해비치'는 6월 30일까지 미국대두협회의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한 소이 캠페인에 동참해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생산된 콩을 활용한 특별 메뉴 2종을 선보인다.

메뉴 중 하나는 마이클의 시그니처 메뉴인 문어&감자를 재해석한 메뉴로 콩을 발효시켜 만든 인도네시아 음식인 템페를 바삭하게 튀겨 식감을 살리고, 부드럽게 수비드된 문어를 초리조, 케이퍼 튀김, 로메스코 소스와 함께 담아낸 전채 요리이다.

다른 메뉴는 소이빈 알프레도 뇨끼로 알프레도 소스를 식물성 두유로 만들어 일반 크림 소스에 비해 몸은 더 가볍고 칼로리가 낮으면서 맛은 더 깊고 고소해 여름철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요리이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레몬민트 쿨라타'를 출시했다.

던킨은 최근 시원하고 상쾌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주목해 더위를 식히고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레몬민트 쿨라타'는 얼음을 갈아 넣은 던킨의 시그니처 음료 '쿨라타'에 레몬민트 베이스를 더해 레몬의 상큼함과 민트의 청량함이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1잔(중량 기준)당 비타민C 91㎎이 들어 있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91%를 충족하며 여름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고려은단이 오는 2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포미위크(For Me Week)' 프로모션에 참여, 신제품 '메가도스 이뮨샷' 등 자사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셀프 케어'와 '나를 위한 선물'을 테마로 한 포미위크의 핵심 가치에 맞춰 기획됐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스로의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고려은단의 시그니처 비타민 건강기능식품들을 엄선해 구성했다.

행사 핵심 제품인 '메가도스 이뮨샷'은 22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9종의 필수 아미노산과 아르기닌을 액상과 정제의 복합 제형으로 개발한 신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활력을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고려은단의 스테디셀러인 '골드플러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등 브랜드 시그니처 비타민 제품들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됐다.

6월2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 중 '자기 구매' 옵션으로 대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카카오페이 결제 시 7%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신규 라인업으로 '하이뮨 액티브 쿠키앤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달콤한 쿠키와 부드러운 크림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단백질 음료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하이뮨 액티브 쿠키앤크림은' 한 팩에 20g의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카제인 단백과 유청 단백의 장점을 모두 갖춘 'MPC(농축우유단백)'와 소화 흡수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500㎎, L-카르니틴 등 액티브 성분은 물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포함한 비타민∙미네랄 16종 등을 배합해 균형 영양까지 챙겼다. 또한,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누구나 가볍고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저당 및 저지방으로 설계됐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6월18일부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음료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음료는 스타벅스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과일인 망고를 활용한 라떼 음료를 포함해 요거트, 말차, 초콜릿 등을 활용한 프라푸치노, 블렌디드까지 총 4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스타벅스 망고 라떼'는 여름 대표 과일인 노란 망고 과육과 흰 우유가 층을 이뤄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음료로,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 기간 선보인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논카페인 음료로 달콤한 망고 다이스가 들어 있어 더운 날씨 활력을 불어넣기에 제격이다.

스타벅스의 스테디셀러 음료인 자바 칩 프라푸치노와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가 만난 하이브리드 음료 '칩 앤 칩 모카 프라푸치노'도 출시한다. 달콤한 자바 칩과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 칩이 동시에 어우러져 초콜릿과 커피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요거트를 활용한 음료 2종도 선보인다.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는 달콤한 복숭아와 상큼한 요거트가 조화로운 달콤 상큼한 음료이다. 새로운 말차 음료인 '제주 말차 요거트 블렌디드' 또한 요거트를 베이스로 한 음료로 유기농 말차의 달콤 쌉쌀함이 특징이다. 최근 SNS에서 말차를 주제로 한 인증샷이 유행하며, '제주 말차 요거트 블렌디드'에 대한 고객 반응도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특별히 신규 음료 3종인 △칩 앤 칩 모카 프라푸치노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 △제주 말차 요거트 블렌디드는 상시 판매 음료로 출시되어 여름이 끝나도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가 상시 판매하는 커피 프라푸치노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은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출시 이후 약 5년 만으로 고객들의 선택지를 더욱 넓혀줄 전망이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6월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신규 음료 4종 중 1개를 구매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음료 1잔당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의 일반 e-스티커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7월20일까지 미션 음료 3잔(스타벅스 망고 라떼,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 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 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테라코타)' 등 총 8종의 증정품과 함께, e-스티커를 완성해 다른 8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 교환 가능한 'e-쿠폰'을 보유한 고객 중 제조 음료 3잔 구매 시 예약할 수 있는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그린, 아이보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홈메이드 감성을 담은 '투썸 퀸즈 캐롯'을 출시한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감성적 만족을 추구하는 '감각적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비주얼과 통밀 특유의 깊은 풍미를 살린 '투썸 퀸즈 캐롯'을 출시하며 소비자를 공략한다.

'투썸 퀸즈 캐롯'은 자사 스테디셀러 '퀸즈 캐롯'을 감각적인 홈메이드 스타일로 재해석한 당근 케이크다. 통밀가루를 사용하고, 오렌지 필을 더해 향긋함을 살린 촉촉한 캐롯 시트는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진한 크림치즈를 풍성하게 샌드해 보다 깊고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으며, 층층이 레이어링된 크림치즈는 홈메이드 케이크 특유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케이크 상단에는 고소한 통밀 크럼블을 듬뿍 올려 바삭한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을 더했다. 마치 당근 밭을 연상시키는 통밀 크럼블 위에는 당근 모양의 장식과 로즈마리를 올려 귀엽고 감각적인 비주얼을 연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홀케이크와 피스 케이크 2가지로 구성돼, 간편한 감성 디저트를 찾는 고객에게도 제격이다.

카페 프랜차이즈 만월경이 '유자레몬'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한 달간 전국 만월경 매장에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철 상큼한 음료로 기분 전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유자레몬' 신메뉴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만월경 매장에서 유자레몬 신메뉴를 구매한 뒤 인증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만월경유레삿)과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만월경 핸드드립 기프트 세트 △만월경 퍼퓸 사쉐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벤티가 6월18일부터 G-DRAGON(지드래곤)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3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벤티는 지난 4일부터 브랜드 모델 G-DRAGON과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로, 총 3회에 걸쳐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총 6종의 포토카드를 각 회차별로 2종씩만 순차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면서 고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신메뉴 '드래곤스무디' 주문 시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어 메뉴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프로모션 시작 후 드래곤스무디 판매량이 이전 대비 약 170% 급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G-DRAGON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3차 프로모션은 1, 2차와 달리 매장 주문이 아닌 더벤티 앱을 통한 픽업 오더로 드래곤스무디 컬렉션 4종 중 하나를 주문한 고객에 한해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포토카드는 랜덤으로 증정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공차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컵 형태로 간편하게 마시며 즐길 수 있는 '빙수 쉐이크'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는 무더운 여름, 빙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 형태의 음료로 밀크티와 말차 플레이버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의 시그니처 티와 얼음을 블렌딩해 깊은 풍미와 청량한 맛을 구현했으며, 국내산 팥과 제주 말차 등 고급 재료를 사용해 프리미엄 감성을 더했다.

특히, 타피오카 펄과 밀크폼으로 구성된 공차만의 감각적인 토핑 조합은 음료의 풍성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기존 컵빙수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마시는 빙수'라는 콘셉트에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접목시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디저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밀크티 빙수 쉐이크는 얼그레이 티를 베이스로 한 밀크티 스무디에 달콤한 팥과 쫀득한 펄을 더해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구현했다. 풍부한 식감과 깊은 풍미가 어우러져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 감성을 담아냈다. 말차 빙수 쉐이크는 말차를 베이스로 한 스무디에 팥과 펄 토핑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달콤쌉싸름한 풍미를 선사한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말차 트렌드에 따라, 여름철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6월24일까지 '스탬프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빙수 쉐이크 구매 시 멤버십 앱을 통해 스탬프가 2배 적립되며, 적립된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더워지는 계절에 맞춰 신메뉴 '산채들기름골동면'과 '설화살치'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창고43은 브랜드 철학인 '사계절 3미(맛·풍류·아름다움)'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한우는 물론 한국의 건강한 제철 식재료를 조화롭게 담아, 보다 다채롭고 깊이 있는 한식 다이닝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산채들기름골동면'은 궁중 비빔국수를 창고43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비빔국수로 점심 시간 직장인 고객을 위한 맞춤형 메뉴다. 곤드레, 피마자, 표고버섯, 오이무침, 무나물 등 여름 제철 산채의 향과 색이 조화를 이루고 쫄깃한 메밀면과 아롱사태 수육이 어우러져 풍성한 한 그릇을 완성한다. 들기름으로 버무린 메밀면은 씹을수록 은은한 메밀향과 고소한 풍미가 퍼지며, 창고43이 지향하는 계절의 맛과 한식의 멋을 한 그릇에 정성스럽게 담아냈다.

함께 선보이는 '설화살치'는 한우 윗등심 앞부분에 소량만 붙은 귀한 특수 부위로, 섬세한 마블링과 육즙 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창고43은 독자적인 정형 기술과 습건 숙성을 통해 고기의 결을 살리며 부위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한우를 더욱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이 메뉴는 비즈니스 미팅이나 가족 모임 등 격식을 갖춘 자리에서 품격 있는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신메뉴는 입맛을 잃기 쉬운 더운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동시에, 직장인들의 점심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 회식이나 비즈니스 미팅 등을 한층 더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창고43은 지난 봄 '한우 얼큰 해장국'과 '한우 꼬리 곰탕' 등 점심 메뉴 강화에 나서며 고객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 신메뉴 출시에 이어 시즌별로 고객들이 다양한 한식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더욱 풍성하게 넓혀 나갈 계획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 '신데렐라'를 활용한 '신데렐라 마법의 성' 케이크를 선보인다. 신데렐라는 전 세대를 아울러 큰 사랑을 받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로, 키즈부터 키덜트까지 취향 저격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우아한 '신데렐라'의 모습을 뚜레쥬르만의 섬세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연출로 재해석해 케이크 및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사랑스러운 '신데렐라' 캐릭터를 귀엽고 발랄한 비주얼로 표현했으며 2단 구성으로 케이크의 볼륨감을 높여 특별한 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케이크 상단에는 드레스를 입은 '신데렐라' 피규어를 올려 귀여움을 더했고, 케이크 받침 등의 패키지에는 '신데렐라'를 상징하는 유리구두와 요정의 마법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입체적으로 담아내 동화적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한 '신데렐라'를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의 스카이블루 컬러와 핑크 컬러를 조화롭게 믹스하고 섬세한 프릴 디자인의 크림 데코레이션과 전용 띠지로 로맨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케이크의 맛도 딸기와 블루베리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1단에는 촉촉한 시트 사이에 상큼한 라즈베리 크림과 딸기 과육이 씹히는 딸기 꿀리를 샌드하여 달콤하고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2단에는 블루베리 맛의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크림과 블루베리 가나슈를 더해 진하고 상큼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면사랑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무더운 날씨에도 집에서 정통 일식의 깊은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메밀소바'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면, 장국, 고명을 모두 담은 올인원 냉동 간편식으로,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한 팩으로 완성도 높는 메밀소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메밀면 특유의 씹을수록 구수한 식감에, 직접 우린 가쓰오장국과 간 무, 김, 쪽파, 와사비 등 고명이 더해져 전문점 수준의 메밀소바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

이번 냉메밀소바의 가장 큰 강점은 '조리의 간편함'이다. 냄비에서 단 40초면 조리 가능한 메밀면과 희석 과정 없이 그대로 부어먹는 스트레이트 타입 장국은 무더운 날씨에 조리 시간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시원한 한 끼를 빠르게 준비할 수 있어, 여름철 간편식으로 제격이다.

이러한 간편함은 면사랑의 제면 기술력에서 비롯된다. 32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가수 숙성 공법과 수연·수타 방식의 연타 제면 기술을 적용하고, 영하 40도의 급속냉동 기술을 더해 영양소를 보존하고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메밀에는 루틴과 폴리페놀 등 식물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일상 속에서 면 요리를 보다 건강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메밀은 활력 회복과 면역력 유지에 도움이 되는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계절 면 요리 재료로도 주목받고 있다. 면사랑은 이러한 메밀 고유의 영양을 살린 '냉메밀소바'를 출시해 소비자들이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여름철 건강식을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면사랑은 여름철 별미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냉우동'도 함께 선보였다. 시원한 정통 가쓰오장국과 쫄깃하고 부드러운 우동면, 간 무, 김, 쪽파, 와사비 등 고명이 어우러져 냉메밀소바와 함께 여름 한 끼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 뭐 먹지] 오리온·하이트진로·빙그레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