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50대 기업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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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 야놀자가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25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국내 대표 브랜드 50개에 이름을 올린 야놀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 등과 함께 테크 기업 부문에 올랐다.

인터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철학, 비즈니스 전략 등을 종합 평가해 매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발표한다.

야놀자는 글로벌 솔루션 사업과 인공지능(AI) 기반 기술 혁신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 왔으며, 소비자용 플랫폼 부문에서는 ‘놀(NOL)’이라는 통합 브랜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술 혁신으로 모두의 여행을 열 배 더 쉽게 만든다’는 브랜드 미션을 선포하고, AI·빅데이터 기반의 여행 환경을 구축해가고 있다.

김현정 야놀자 글로벌 브랜드 총괄은 “야놀자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중 유일한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 끊임없는 도전과 기술 혁신으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왔다”며 “기술로 여행의 미래를 선도해 나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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