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롯데칠성음료·동서식품·오뚜기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6월9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에 단백질 함량을 높인 '오트몬드 프로틴' 3종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단백질 음료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맛으로 단백질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오트몬드 프로틴 쿠키앤크림, 초코, 고소한 맛을 출시한다.

오트몬드 프로틴은 제로 슈거 단백질 음료로 소비자가 당에 대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250㎖ 한 팩당 달걀 약 3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21g을 함유했다. 250㎖ 팩 형태의 단백질 음료에 없던 새로운 쿠키앤크림 맛,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초코 맛, 귀리와 아몬드 풍미를 담은 고소한 맛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근육 성장과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BCAA(Branched-Chain Amino Acid, 가지사슬아미노산) 3200㎎과 아르기닌 1400㎎을 담았다. 운동 전, 후나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칼슘, 인, 마그네슘 등 미네랄 3종을 함유했다.

오트몬드 프로틴은 편의점,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포함한 온라인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칠성몰에서는 오트몬드 프로틴을 구매할 경우 신제품 체험팩을 증정하고, 상품 리뷰와 설문 조사를 통해 칠성몰 포인트를 제공한다.


동서식품이 콤부차와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발효식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동서 애사비 콤부차' 3종을 출시했다.

콤부차는 홍차나 녹차를 우려 유익균, 당과 함께 발효시킨 차 음료로,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탄산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최근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콤부차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점에 주목, 30년 이상 쌓아온 차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동서 애사비 콤부차 레몬 라임', '동서 애사비 콤부차 피치 패션프룻', '동서 애사비 콤부차 파인애플 망고' 등 3종이다.

동서 애사비 콤부차는 국내산 현미와 하동산 녹차로 만든 콤부차 분말에 국내산 사과를 발효시킨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더해 신맛과 단맛의 밸런스와 진하고 풍부한 과즙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설탕을 넣지 않아 당분과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스틱에 담긴 파우더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오뚜기(007310)가 간식, 반찬, 안주 등 집에서 다양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볼'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즈키친 미트볼'은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로 클래식한 맛을 더한 '토마토 미트볼' △고소하고 부드러운 로제크림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로제 미트볼' △레드와인의 풍미와 양송이의 씹는 맛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데미글라스 미트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오즈키친 미트볼'은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구성되어 간편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또한, 전자레인지나 팬 조리만으로도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오므라이스, 파스타, 그라탕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 가능해 실용성이 높다.

'오즈키친 미트볼'은 6월 중순부터 오뚜기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과 전국 주요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280360)는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윰드(ummd)'가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사이론과 윰드의 이번 협업은 건강한 식사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성사됐다.

맛있게 즐기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는 간편식 브랜드를 지향하는 식사이론과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는 호주식 브런치 카페인 윰드의 만남은 잊지 못할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윰드는 'You made my day'를 축약한 단어로, 찾아오는 이들에게 행복하고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건강한 아침을 선물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식사이론X윰드 컬래버 메뉴는 총 3가지로 오는 27일까지 한정 기간 판매한다. 윰드의 대표 인기 메뉴에 식사이론 제품을 접목하여, 건강하지만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철 채소와 수란이 올라간 가든 샐러드에 식사이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통살쏙 한입카츠로 단백질을 더한 △가든 크런치 샐러드(Garden Crunch Salad), 로즈케일,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니 등에 식사이론 숯불향 오븐치킨을 올려 매콤한 풍미를 살린 △웜 글레이즈(Warm Glaze), 토마토 소스 베이스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식사이론 만두 2종(백김치새우만두, 단호박닭가슴살만두)이 조화를 이루는 △만두 스튜(Mandu Stew) 등 총 3가지 메뉴다.


동원F&B(049770)가 프리미엄 발효유 브랜드 '덴마크 하이(Hej!)'의 신규 TV CF를 공개하며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CF는 '우리집은 세계 1등으로 산다'라는 콘셉트로, 낙농강국 덴마크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덴마크 하이'의 특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F에는 덴마크 하이 그릭 요거트와 요구르트를 즐기는 가족이 등장해 덴마크산 유산균, 당 저감, 영양소 등 덴마크 하이를 선택한 이유를 소개한다.

동원F&B는 신규 TV CF 공개에 맞춰 오는 15일부터 8월31일까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덴마크 구매 인증 챌린지'와 '우리집 1등 자랑 챌린지' 두 가지다. 덴마크 제품과 영수증 인증 사진을 제출하거나 우리집 1등을 자랑하는 문장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북유럽 여행권과 시그니엘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리온(271560)은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쇼핑의 설렘과 간식의 달콤함을 더한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6월9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홍대, 대구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4만개 한정으로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을 소진 시까지 무료 증정한다.

관광 상권에 위치한 매장 특성상,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자연스럽게 K-스낵의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꼬북칩 캐릭터 '꼬북이'가 스트라이프 셔츠와 카고 바지를 매치해 무신사 감성의 힙한 스트릿 패션으로 변신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희소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의 관심을 이끌어낸다.

무신사 스토어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꼬북칩 카라멜팝콘맛 1박스와 무신사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가 나트륨 함량을 줄여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를 출시했다.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는 육포를 좋아하지만 높은 염분 함량이 걱정됐던 소비자를 위해 나트륨 함량을 30% 낮춘 것이 특징이다(2023년 마켓링크 기준, 국내 육포시장 매출 상위 3사 평균 대비).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저속노화' 트렌드와 불필요한 성분을 덜어내는 '로우 스펙 (Low Spec)' 트렌드에 부합하는 간식이다.

육포의 짠맛을 줄이면서도 질러 육포만의 비법으로 부드러운 맛은 그대로 간직했다. 질러만의 4℃ 이하 저온에이징 숙성을 활용해 고기를 천천히 숙성시킴으로써 육즙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고기를 하나씩 걸어 건조하는 방식으로 결이 살아 있어 찢어 먹기 좋고, 쫄깃하다.

여기에 양파, 생강, 마늘로 자연스럽게 감칠맛을 끌어올려 자꾸 손이 가는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또 30g 한 팩 기준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어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고단백 영양간식으로 제격이다. 엄선한 호주산 소고기에 지방을 하나하나 제거한 순살을 사용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는 전국 편의점 및 쿠팡,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미당이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보냉백'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이번 보냉백은 백미당 대표 메뉴인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을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아이템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활용도를 갖춰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백미당 아이스크림은 청정목장에서 자란 젖소의 신선한 유기농 우유로 만들어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브랜드 대표 메뉴다. 현재 우유, 두유, 초코, 밀크초코 등 기본 메뉴를 포함해 다양한 스페셜 메뉴까지 총 8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백미당은 보냉백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백미당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메뉴를 4개 이상 포장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시즌 한정 보냉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매장별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운영된다.


빙그레(005180)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켄싱턴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켄싱턴 갓따옴' 프로모션은 빙그레의 프리미엄 냉장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인 '자연에서 갓 따옴'을 활용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를 다녀온 듯한 느낌을 주는 언어유희가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주요 키즈 프렌들리(Kids Friendly) 호텔 및 리조트를 방문하는 자녀 동반 가족 중 '예스! 키즈(Yes! Kids)' 패키지로 체크인 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투숙 기간은 상이하다.

우선 전국 14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점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따옴Organic 3종(사과, 오렌지, 적포도)이 포함된 선물 키트를 증정한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제주중문, 제주한림 3개 지점에서는 제주 과일(천혜향한〮라봉청〮귤)을 원료로 사용한 따옴 천혜향한〮라봉청〮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조식 뷔페 메뉴로 제공한다. 또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와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따옴 천혜향한〮라봉청〮귤 제품을 활용한 키즈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여러 체험 활동을 준비했다.

켄싱턴리조트 4개 지점(경주, 서귀포, 설악밸리, 설악비치)과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웰컴 드링크로 저당저〮칼로리 과일음료 '따옴 Light' 2종(복숭아맛, 사과맛)을 제공하기도 한다.

웅진식품 티즐이 중고등학생들의 시원한 여름을 책임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식품은 이번 여름 티즐의 주요 타깃인 10대 중고등학생들이 티즐을 음용 및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티즐 MY TEA향 저격 간식어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지난 4월부터 티즐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좋은 시너지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즐 간식어택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웅진식품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학교 친구들과 함께 티즐을 마시고 싶은 이유를 사연으로 접수하면 응모 가능하다. 오는 23일 총 100개 학급을 선정해 티즐 제로 6종과 티즐 부채를 선물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를 2차 출시했다.

6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투명 우산 1개와 스타벅스 인기 음료 1잔이 한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음료 5종과 우산 3종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각각 선택할 수 있다.

6월 우산 세트는 기존 우산 세트 음료인 △콜드 브루 △스타벅스 딸기 라떼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3종에 △베르가못 콜드 브루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더한 총 5종의 음료와 △Tall 사이즈 2종 △Short 사이즈 1종 등 3종의 우산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우산은 반자동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가볍고 녹슬지 않는 내구성 강한 소재로 제작되어 장마철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하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한 Short 사이즈 우산은 360도 반사 테두리 원단을 사용해 어두운 날씨나 밤길에도 시인성이 높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난 5월9일 1차 출시 당시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대부분의 매장에서 물량이 소진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음료는 콜드 브루, 베르가못 콜드 브루, 스타벅스 딸기 라떼 순으로 인기리에 판매되었으며, 우산은 그린 색상이 가장 먼저 소진되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스타벅스는 6월에 이어 다가오는 7월9일에도 새로운 디자인의 우산 세트를 선보이며 긴 장마 기간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여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POS주문) 구매 가능하며 사이렌 오더, 드라이브스루존, 딜리버스 및 기타 외부 채널 주문을 통한 구매는 불가하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올여름, 전통과 트렌드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이색 빙수 3종을 선보인다. 1층 카페(CAFFE)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호텔 빙수는 '단장단장 빙수', '허니 팥빙수', '애플망고 빙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유의 풍미와 비주얼, 그리고 지금껏 보지 못했던 브랜드 컨셉까지 더해 차별화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의 하이라이트인 단장단장 빙수는, 호텔에서 직접 담근 된장, 간장, 고추장 세 가지 전통 장을 활용한 장트리오 콘셉트에서 탄생한 독창적인 메뉴다. 단장단장이라는 이름은 달콤함과 짭조름함이 어우러지는 풍미의 조화를 상징적으로 담아낸 표현이다. 부드러운 된장 앙글레이즈 크림, 짭조름한 간장 카라멜 소스, 바삭한 고추장 강정 토핑이 어우려져 전통 장류의 깊은 맛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여기에 장독을 형상화한 초콜릿 장식을 더해 디저트로서의 시각적 즐거움까지 놓치지 않았다. 달콤함과 짭쪼름함의 절묘한 밸런스 속에서 새로운 미식의 조합을 경험할 수 있는, 오직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만 만날 볼 수 있는 디저트다.

함께 선보이는 허니 팥빙수는 직접 채밀한 천연 벌꿀, 쫀득한 인절미 떡, 담백한 팥이 어우러져 클래식한 매력 속에서도 깔끔하고 품격 있는 단맛을 자아낸다. 꿀벌의 가치를 알리고자 호텔이 운영 중인 도심 양봉장에서 수확한 꿀을 사용한 이 메뉴는, 전통의 감성에 착한 단맛이 더해진 스테디 셀러다.

마지막으로 애플망고 빙수는 잘 익은 제철 애플망고를 듬뿍 올린 트로피컬 스타일의 메뉴다. 상큼한 과즙과 부드러운 얼음의 조화가 무더운 여름에 활력을 불어넣고, 숲이 보이는 카페 공간에서 싱그러운 뷰와 함께 즐기면 마치 자연 속에 머무는 듯한 힐링을 선사한다.

빙수 3종은 8월 3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신제품 '굽네 볼케이노 통등심 돈카츠' 출시를 기념해 최저가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굽네몰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단 일주일간 '굽네 볼케이노 통등심 돈카츠' 1팩을 46%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근 화끈한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맛있게 매운 소스를 찾는 이들의 눈높이도 높아졌다. 이번 제품은 굽네의 시그니처 소스인 볼케이노 소스를 기반으로 매운맛을 한층 강화한 '핫볼케이노 소스'를 더해 강렬한 매운맛의 깊이를 살려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췄다. 기존 볼케이노 소스 대비 약 1.8배 더 매운 핫볼케이노로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며 '부먹'과 '찍먹' 등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돈카츠의 핵심인 고기의 품질도 눈길을 끈다. '굽네 볼케이노 통등심 돈카츠'는 돼지고기 등심을 갈지 않고 통으로 썰어 육즙을 그대로 살렸으며 갓 튀겨낸 듯한 바삭한 식감을 위해 식빵을 그대로 갈아 만든 습식 빵가루를 사용했다. 습식 빵가루는 튀겨질 때 많은 공기층을 형성해 더욱 바삭한 식감을 살려준다.

또한 가열 조리된 상태로 제공되어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16분간 조리하면 기름에 튀길 필요 없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돈카츠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헌혈자의 날을 앞두고 도미노피자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함께 헌혈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 No.1 세계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헌혈로 생명 나눔을 실천한 영웅들을 응원하는 'HERO'S DAY'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의 이번 'HERO'S DAY'는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헌혈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하기 위해 제정된 '헌혈자의 날'인 오는 6월 14일을 기념해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최근 1년(2024년 6월~2025년 6월) 동안 헌혈에 동참한 분들에게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HERO'S DAY'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헌혈자의 날 기념 'HERO'S DAY' 혜택은 대한적십자사의 모바일 앱인 '레드커넥트' 헌혈 내역 혹은 지류 헌혈증서 확인 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해에도 경찰과 국군 장병, 교사, 소방 등 국민의 안전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위해 노력하는 영웅들을 위한 'HERO'S DAY'를 진행해왔다. 이번 'HERO'S DAY' 이벤트 외에도 파티카를 통한 피자 후원과 환아 치료비 지원 등 꾸준한 선행으로 배달 피자 업계 1위에 걸맞은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하 페어몬트 서울)이 올여름, 바쁜 일상 속 짧은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도심 속 피크닉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페어몬트 겟어웨이 패키지'와 신선한 여름 식재료를 활용한 고품격 코스 요리 '마리포사 썸머 메뉴'를 선보인다.

페어몬트 겟어웨이 패키지는 6월30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의 페어몬트 룸 또는 여의도와 한강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룸 숙박 1박이 포함되며, 전용 피크닉 매트와 리유저블 컵으로 구성된 '피크닉 웰컴 키트'가 제공돼 객실은 물론 한강 공원에서도 감성적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F&B 크레딧과 함께,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해 도심 속 완벽한 웰니스 휴식을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는 페어몬트 서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정 상품으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체크인 하루 전까지 무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30명에게 무료 조식 2인 쿠폰을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6월17일까지 진행된다.

페어몬트 서울의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Mariposa)'에서도 6월부터 계절의 신선함을 담은 '마리포사 썸머 메뉴'를 운영한다. 이번 시즌 메뉴는 철갑상어, 장어, 초당 옥수수 등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계절의 풍미를 정교하게 담아내며,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로는 철갑상어 세비체, 훈연한 장어 라비올리, 캐비어를 얹은 감자 타르트, 초당 옥수수를 활용한 케이크 등이 있으며, 각 요리는 재료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한 마리포사만의 섬세한 미식적 해석이 돋보인다. 메뉴는 △Degustation (5코스) △Chef's Collection (6코스) △Gala Tribute (8코스)으로 구성되며, 예약은 네이버, 캐치테이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오는 7월31일까지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화요 할인·구슬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우 한 마리에서 수없이 많은 맛이 나온다'는 브랜드 철학 '일두만미(一頭萬味)'를 바탕으로, 단순한 음식 제공을 넘어서 분위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류의 식문화'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단순한 식사 이상의 경험을 제안하며, 술잔 하나에도 전통의 감각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창고43을 방문하는 고객은 프리미엄 소주 '화요' 25도와 41도를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화요'는 우리쌀 100%와 지하 150m 암반수로 빚어낸 전통 소주로, 깔끔하면서도 깊은 향을 지녀 다양한 부위의 한우와도 잘 어울린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프리미엄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의 시그니처 제품인 소주 전용의 '구슬잔'을 사용해 전통의 멋을 더했다. 해당 '구슬잔'은 화요 주문 시 함께 제공되며, 마실 때 잔 안에 들어가 있는 구슬이 맑은 소리를 내 상차림에 섬세한 감성을 더한다.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창고43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면, 추첨을 통해 광주요 구슬잔 세트(2P)를 증정할 계획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 뭐 먹지] 롯데칠성음료·동서식품·오뚜기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