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신라면세점·쿠첸·글래드호텔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지난 4월 영덕 붉은대게를 활용해 로코노미 상품을 출시한 이마트 피코크가 이번에는 강화도 특산물을 활용해 새로운 먹거리를 선보인다.

피코크는 지난 16일 '피코크 인삼순무김치(1.5kg)'를 출시했다. 아삭한 순무와 은은한 향의 인삼이 더해진 고급 별미 김치다. 5월~6월 두 달간 5천개 한정 판매한다.

강화도는 일조량이 풍부하면서도 일교차가 크고, 해풍이 부는 곳이다. 이러한 자연여건 때문에 강화에서 자란 순무는 상품성이 높다. 첫 맛은 겨자 같은 알싸함이 느껴지며, 무 특유의 시원함과 단맛이 조화를 이룬다.


'피코크 인삼순무김치'는 특별한 강화 순무와 특산물 인삼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출시에 맞춰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정상가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피코크 인삼순무김치'는 앞으로도 진행할 전국 팔도 특산물 김치 프로젝트의 첫 번째 상품이다.

김치도 다 같은 김치가 아니다. 지역 별로 기후나 식재료, 문화적 특성에 따라 맛도, 김장 방식도 다양하다.

담백하고 깔끔한 서울 김치, 젓갈과 양념을 듬뿍 써서 진하고 감칠맛이 일품인 전라도 김치, 액젓이나 멸치젓으로 맛이 강한 경상도 김치 등 김치지만 서로 같지 않다. 부추, 대파, 굴, 갓 등 지역에서 나는 특산물을 활용하기도 한다.

신라면세점이 전 세계 단 180병만 출시된 한정판 '헤네시 파라디 X 로에베(Hennessy Paradis X LOEWE)'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국내 단 3병만 입고된 '헤네시 파라디 X 로에베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5월 22일부터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 헤네시샵인샵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헤네시 파라디 X 로에베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계 1위 코냑 브랜드 '헤네시'와 스페인 럭셔리 패션 아이콘 '로에베'의 첫 파트너십이라는 점에서 소장 가치가 높다.

이번 협업 제품은 헤네시의 깊은 헤리티지를 프레스티지 라인 '파라디'에 로에베의 섬세한 세공 기술과 재기 발랄함으로 형상화했다. '헤네시'의 진귀한 오드비 원액을 보존하는 원형 목재를 밤송이 모양의 둥지로 상징화한 아트 오브제로, '로에베'의 최고 공예 대가들이 10시간 이상의 수작업을 통해 완성했다.

'헤네시 파라디'는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의 최상급 꼬냑으로, 최대 130년까지 숙성한 오드비가 블렌딩돼 있으며, 오랜 기간 숙성을 통해 짙은 구릿빛 색을 띠며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쿠첸이 여름을 앞두고 12L 제습기 '퓨어슬립'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쿠첸 '퓨어슬립'은 12L 제습량에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을 비롯한 뛰어난 사용 편의성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쾌적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12L의 제습량으로 꿉꿉한 장마철에도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한다. 자동 습도 조절 기능으로 습도를 30~80% 중 알맞게 자동 제어해 실내 결로 및 곰팡이 번식 예방을 돕는다. 강력한 제습 성능이 집안 곳곳의 숨은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안방, 거실, 옷방은 물론 베란다, 세탁실 등 습기가 많이 발생하는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습한 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특히 습도에 따라 바뀌는 직관적인 LED 컬러 디스플레이로 사용자가 간편하게 습도를 확인하고 조절할 수 있다. 습도가 낮으면 파란색, 보통일 경우 녹색, 습도가 높으면 빨간색으로 표기된다.

사용자 중심 설계로 편의성도 뛰어나다. 우선 투명창으로 물통의 수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만수 감지 시에는 물비움 표시가 점등돼 제때 물통을 비울 수 있도록 알려준다. 물통을 못 비울 경우 제품이 자동 정지된다. 호스를 연결하면 연속 배수 방식으로도 사용 가능해 번거롭게 물통을 비우지 않고도 계속 작동시킬 수 있다.

'퓨어슬립'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화이트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에 잘 어울린다. 측면 손잡이와 360도 회전 바퀴를 탑재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집안 곳곳으로 제품을 옮겨 활용할 수 있다. 저소음 설계로 더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점도 돋보인다. 취침 모드 활용 시에는 제습기의 소음이 최소화돼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어린이와 반려동물의 오작동을 방지하는 차일드락과 자동 성에 제거, 24시간 타이머 기능 등 사용자 편의를 높이는 이지 컨트롤 설계를 탑재했다.

세라젬이 편하게 앉아서 혈액순환 개선 및 근육통 완화 등을 할 수 있는 체어 형태의 의료기기 '셀트론 순환 체어(Celltron Circulation Chai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트론 순환 체어는 전위(電位, electric potential)·온열 등 세라젬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탑재된 체어 형태의 의료기기로 국내 식약처로부터 혈액순환 개선과 근육통 완화의 2가지 사용목적을 인증 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두 개의 전극 패드를 통해 전기적 위치 에너지를 발생시키고, 고도화된 전위 기술을 적용해 전신의 혈액 순환을 효과적으로 도와준다. 또한, 최고 60도까지 올라가는 온열 기술로 등·허리, 엉덩이 등 주요 부위의 온열 효과를 강화해 신체 내 혈류량을 증가시키고, 근육 통증 완화와 함께 따뜻한 휴식을 제공한다. 아울러 제품 내부에 탑재된 4개의 스피커는 전신으로 음파진동을 전달해 더욱 깊이 있는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신체 컨디션이나 상황 등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5가지 자동모드를 지원하며 전동 듀얼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갖춰 상체는 최대 140도, 하체는 최대 180도까지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셀트론 순환 체어는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을 위한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췄다. 원하는 음악에 맞추어 음파진동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페어링 기능을 비롯해 빌트인 리클라이닝 퀵버튼과 LCD 유선 리모콘, 과온 방지 기능 등이 탑재됐다.

제품 디자인은 헬스테리어(Health + Interior) 트렌드를 반영해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디자인을 채택했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실내 환경에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갖춰 내부 인테리어를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만들어준다. 컬러는 브라운, 베이지 2종이다.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미국 프로 골퍼 '브라이슨 디샘보(Bryson DeChambeau)'의 '리브 골프(LIV GOLF) 코리아' 우승을 기념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리브 골프(LIV GOLF) 코리아'는 글로벌 남성 골프 투어인 리브 골프의 한국 첫 공식 대회로, 지난 5월2일부터 4일까지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에서 개최됐다. 2020년과 2024년 US 오픈 챔피언 브라이슨 디샘보는 이번 대회에서 개인전과 단체전 모두를 석권하며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리복은 우승자 브라이슨 디샘보 및 그의 소속팀 크러셔스 GC(Crushers GC)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5SS 시즌부터 골프 컬렉션을 본격 전개한다. 1980년대 골프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던 리복은 2016년까지 골프화 및 의류를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컬렉션을 기점으로 골프 라인을 새롭게 부활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 한정판은 브라이슨 디샘보의 우승을 기념해 제작된 의류 3종과, 영국 클래식 골프웨어 브랜드 '매너스(Manors) 골프'와 협업한 신발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컬렉션은 LF가 전개하는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21일 오전 11시 한정 발매된다.

의류 라인은 크러셔스 팀 로고가 새겨진 '골프용 반집업 긴팔 티셔츠'와 '폴로 반팔 티셔츠', 그리고 '한국 단독 그래픽 반팔 티셔츠'로 구성됐다. 특히 한국 한정판인 그래픽 티셔츠는 디샘보의 시그니처 스윙과 '필드 위의 물리학자'라는 그의 별명을 리복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매너스 골프'와 협업한 콜라보 신발은 △리복의 헤리티지 스니커즈 '클럽C 리벤지 빈티지'를 모티브로 한 스니커즈 △펌프 기술을 적용한 'OG 펌프 골프화' 등으로 구성됐다.

자연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이 대표 헤어케어 제품인 '흑모장생 결 실크 헤어 로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로 감각적인 외형의 새로운 용기 디자인으로 브랜드 감성을 반영했다.

제품은 전통 약용 식물인 황금 추출물과 4가지 천연오일 콤플렉스(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퀸즈랜드넛오일)를 중심으로 처방돼, 푸석하고 거친 모발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며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특히 염색모발의 컬러 유지와 내추럴 컬의 형태를 살리는 스타일링 보조 효과,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과 동시에 손상모 개선에 효과적이다. 비워시 타입 제품으로, 드라이 전·후 수시 사용이 가능하며, 갈라지기 쉬운 모발 끝 케어에도 적합하다.

쿠팡이 최대 70% 할인 혜택을 담은 '푸드페어' 기획전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푸드페어'는 고객의 다양한 소비 패턴을 반영해 6000여개 먹거리를 테마관 형태로 선보인다. 테마관은 △50% 할인 △1만원 이하 △별점 4점 이상 △최근 구매 많은 상품 △신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브랜드관에서는 CJ제일제당·오뚜기·팔도·삼양·코카콜라·청정원·동원·하리보·알티스트·투데이넛 등 50여개 인기 식품 브랜드가 참여해, 각 브랜드 전문관에서 다양한 할인 식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비비고 떡볶이 360g(2개) △삼양 불닭소스 2kg(6개) △팔도 꼬꼬면 왕컵 105g(8개) △대상웰라이트 석류콜라겐 15포(4개) △청정원순창 100% 현미태양초 찰고추장 2kg(2개) △광동 옥수수수염차 그린 무라벨 330ml(80개) △썬키스트 제로 자두자몽 소다 탄산음료 355ml(24개) △동원 런천미트 200g(5개) 등이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재구매 혜택과 신규 회원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며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섰다.

여행이지는 10만원 이상 구매 이력이 있는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신규 예약 시 다음에 사용할 수 있는 총 75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이번 쿠폰팩은 총 7개 쿠폰으로 구성돼 있으며, 결제 금액 구간에 따라 다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차등 지급된다. 결제 금액은 대표 예약자가 일행을 포함해 일괄 예약한 총액을 기준으로 산정된다.

구간별 결제 금액과 쿠폰 금액은 상이하다. 1구간(100만원 이상~150만원 미만)에 해당하는 금액을 결제하면 2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총 결제액이 7구간(900만원 이상)에 해당되면 다음에 여행상품을 예약할 때 2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행이지는 신규 회원 혜택도 확대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여행 예정 월을 선택하면 해당 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올해 12월, 역대 최대 투자비의 전세계 최초 몬스터버스 어트랙션 '콩X고질라: 더 라이드'를 오픈한다. 이번 신규 어트랙션은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 및 도호(Toho Co., Ltd)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멀티미디어 다크라이드로, 기존 정글탐험보트 위치에 들어설 예정이다.

'몬스터버스(Monsterverse)'란 괴수(Monster)와 세계(Universe)의 합성어로, 할리우드 영화사 레전더리가 기획하고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가 배급하는 영화적 세계관이다. 전설과 신화 속 괴수들이 실존하는 혼돈의 세계 속 인간들의 투쟁을 배경으로 한다.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두 괴수 '콩'과 '고질라'가 맞대결을 펼치는 '고질라 VS. 콩', 세계를 초토화시키는 빌런들에 맞서 두 괴수가 팀을 이루는 '고질라X콩: 뉴 엠파이어' 등 시리즈로 제작되며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콩X고질라: 더 라이드'는 그 의미가 남다르다. 몬스터버스 세계관 전체를 어트랙션에 접목한 것은 전세계 최초이기 때문이다. 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어트랙션 역사상 최대 투자비를 투입해 역대급 완성도의 멀티미디어 다크라이드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어트랙션 이름에 대한 스토리 등 관련 자세한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국내 최대 아트 플랫폼 프린트베이커리(PBG)의 전속 작가 '청신'과 함께 7월까지 아트 프로젝트 <CHUNGSHIN – On the Radiance of Our Lives>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명품관, 타임월드, 광교 등 주요 점포에서 진행되며, 작품 전시 및 판매를 비롯해 작가 사인회, 아트 굿즈 증정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서양화를 전공한 청신 작가는 2021년 화랑미술제와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에서 전 작품이 완판되며 주목받았다. 2022년 가나포럼스페이스에서 열린 개인전에서도 미술품 컬렉터들의 '밤샘 텐트 오픈런' 현상을 일으키는 등 미술 애호가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작가의 대표작으로 검은 목탄으로 그린 선의 은은한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네온' 시리즈가 유명하다. 이 시리즈는 흰 배경에 목탄 선과 따스한 노란빛이 조화를 이루는 정물화 연작으로, 이번 전시는 갤러리아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신작을 포함해 총 200여점을 선보인다.

블랙 네온 시리즈 신작 중 '평선 블라인드' 시리즈는 작가 특유의 목탄 드로잉에 노란색 블라인드 배경이 더해져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격은 2백만 원대부터 1천만 원대까지 다양하다.

전시는 갤러리아 명품관, 타임월드, 광교점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5월20일부터 6월8일까지 웨스트(WEST)관 5층에 마련된 메인 전시존에서 관람할 수 있다. 대전 타임월드는 6월17일부터 7월6일까지 전시가 이어지며, 수원 광교점에서는 6월19일부터 7월9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작가 사인회를 열고, 타임월드와 광교점에서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아티스트와의 만남과 사인회가 진행된다. 전시 중 일정 기간 동안 갤러리아카드로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청신 작가 콜라보 아트 굿즈(보냉백)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에도 6월 중 갤러리아 모바일 앱(APP)에서 영수증 행운번호 이벤트를 통해 100만원 상당의 청신 신작 에디션 판화를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늘부터 25일까지 서울 용산구 노들섬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 참가한다.

'2025 올리브영 페스타'는 소비자와 브랜드가 직접 소통하며 뷰티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로, 올해 처음으로 야외에서 진행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피부과 헤리티지 기반 No.1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5 올리브영 페스타 기간 동안 운영되는 닥터지 부스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겪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좋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먼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쿨링 수분 진정 솔루션에 대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무더위를 비롯해 피부 건강을 위해 일상 속에서 피해야 하는 피부 자극 요소를 레드 블레미쉬로 타파하는 '열 오른 피부 쿨샷' 게임을 준비했다. 게임 결과에 따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등 본품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에 참여한 모든 방문객들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샘플 키트가 제공된다.

5월23일에는 체험형 뷰티 클래스 '뷰티&헬스 딥다이브'에서 닥터지의 더모코스메틱 전문성에 기반해 고객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하는 “내 피부를 부탁해 with 닥터지'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오후 4시30분부터 6시까지 노들섬 1층 라이브 하우스에서 진행되는 해당 행사에는 뷰티 인플루언서 '스칼렛 언니'와 닥터지 브랜드 전문가 2인이 직접 참여해 민감 피부의 열감과 진정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밀도 깊은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민감 피부를 위한 쿨링 수분 진정 솔루션이다. 대표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올리브영 어워즈 크림 부문 6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제품이다. 병풀 유래 성분과 닥터지만의 10-시카 콤플렉스 성분으로 빠른 진정이 가능하며, D-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올해 2월 출시된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열감을 완화하며 피부 진정, 피부 장벽 케어까지 가능한 민감 피부 쿨링 수분 진정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6월1일 롯데문화센터 여름 학기 개강을 맞아 '멘탈 웰니스'를 테마로 다채로운 강좌를 선보인다.

저속 노화, 저당 식품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됨에 따라, 롯데문화센터는 지난 봄 학기부터 웰니스 강좌를 꾸준히 확대해 왔다. 실제로 웰니스 프로그램은 봄 학기 전체 카테고리에서 강좌 마감률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피트니스 웰니스(Wellbeing + Fitness)가 각광을 받은 지난 학기에 이어, 올 여름 학기는 멘탈 웰니스(Wellbeing + Happiness)까지 주제를 넓혀 본격적인 웰니스 트렌드 공략에 나선다. 운동 · 식단 관리 등과 같이 신체 건강에 초점을 맞췄던 봄 학기 강의 대비, '소통'과 '관계'를 키워드로 정신 건강과 관련한 강좌 수를 대폭 확대했다.


'소통의 기술'을 주제로 다양한 강좌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이호선 교수의 가족을 움직이는 대화기술'에서는 KBS 아침마당 · JTBC 이혼숙려캠프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호선 교수가 강사로 나서, 대화의 기술과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알려준다.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베스트셀러 작가들과 함께하는 북토크 강좌에서는 내면의 소리를 건강하게 표출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대화의 정석>의 정흥수 작가, <우아한 대화법>의 김지윤 작가, <내가 나라서 정말 좋아>의 김지훤 작가 등 다수의 인기 에세이 작가들이 강연에 나선다.

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소셜 개더링' 강좌도 진행한다. 영화 저널리스트 민용준 작가가 호스트로 나서 영화 <헤어질 결심> <화양연화> 등에 나오는 음식을 소개한다. 새로운 자리에 대한 거부감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관심 있는 영화를 중심으로 관련 음식과 그에 어울리는 주류를 소개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세계 3대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를 수료한 오너 셰프 피터가 참여해 요리 시연과 함께 간단한 영어 회화를 알려주는 소셜 다이닝 클래스도 열 계획이다.

한편, 일상 속 기분 전환을 위한 프리미엄 디저트 강좌도 다양하다. '달콤한 일탈'을 컨셉으로 유명 셰프 및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수업을 선보인다. '10월19일의 스위트 앤 세이버리 디저트 오마카세' 강좌에서는 미쉐린 2스타 파티시에 출신인 박지현·윤송이 부부 셰프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제철 식재료 디저트 만들기를 시연한다. 이 외에도 2024 아시아 50 베스트바(ASIA'S 50 BEST BARS 2024)에 선정된 박용우 바텐더의 '칵테일 클래스'에서는 일상에서 쉽고 재미있게 기분을 환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칵테일 음용법을 소개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최상층 스위트 객실에서 럭셔리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스테이 패키지'를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4인 △미니바 무료 서비스 △로맨틱 룸서비스 '치즈 플래터&와인 1병(투숙기간 중 1회)'을 제공한다

객실의 경우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글래드 스위트(아라)'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중 취향에 따라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넓은 리빙 룸과 2개의 침실이 연결돼 있으며, 자연 친화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루프탑 가든도 마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대한민국 넘버원 브랜드 △롯데렌터카의 기사포함렌터카 서비스를 추가해 이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 전 일정(5시간/7시간/10시간) 서비스 등 옵션별 선택이 가능하며 요금은 상이하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신라면세점·쿠첸·글래드호텔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