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 참여해 여름철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식혀줄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베스트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약 3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에는 특정 브랜드를 선별해 특별 할인을 진행하는 '브랜드 데이'도 진행된다.

닥터지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더워지는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베스트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포 맨 3종과 더불어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등 피부 장벽 건강 케어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 제품을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크림 부문 1위에 빛나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수분은 올리고 열감은 내리는 닥터지의 대표 제품이다. 100시간 지속되는 수분 보습이 특징으로, 바르는 즉시 수분·진정·장벽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여름철 보습 제품으로 적합하다.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탄력 올인원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오일컷 로션도 무신사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분 크림, 폼클렌징 등 레드 블레미쉬 라인 베스트 판매 제품 4종을 1+1+1 특가로 구매 가능한 선착순 한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는 올해 출시된 신상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키트'를 3500원 특가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줄 레드 블레미쉬 신상품 순무 시카 아이싱패드와 레드 블레미쉬 딥 수딩 마스크 1+1 구성을 3만 원에 구매 가능한 한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획전 기간 동안 닥터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 카드홀더(2명) 및 배달의 민족 기프트카드 1만원권(30명)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제품 결제 시 무신사 뷰티 페스타 쿠폰 20%도 적용 가능하다.
오는 20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닥터지 레드 페스타'에서는 100시간 지속되는 수분 보습과 사용할수록 증가하는 피부의 수분량을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최대 77%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총 15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3층에 프랑스 패션 브랜드 코페르니(COPERNI)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디즈니와의 글로벌 협업 컬렉션 한국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6월12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디즈니 협업 제품을 포함해 코페르니의 2025 봄·여름 시즌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코페르니는 2013년 디자이너 세바스티앙 메이어와 아르노 바이앙이 설립한 프랑스 패션 브랜드로, 지동설을 주장한 천문학자 '코페르니쿠스'의 이름에서 유래했다. 창의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독창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해왔다.
대표 제품으로는 아이폰 잠금 해제 버튼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스와이프 백'이 있다.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매 시즌 다양한 크기와 소재로 출시되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과학 기술과 패션을 결합한 실험적인 시도 또한 코페르니를 대표하는 특징 중 하나다. 2023년 SS 시즌 파리 패션위크에서는 속옷 차림으로 등장한 모델 '벨라 하디드'의 몸에 액체 섬유 스프레이를 분사해 드레스를 완성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패션사에 한 획을 그었다. 지난해에는 나사(NASA)에서 우주 탐사 임무에 활용하는 나노 소재 실리카 에어로겔이라는 물질을 사용해 제작한 33g짜리 초경량 가방을 공개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번 코페르니 팝업스토어는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메인으로 구성하며 코페르니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키마우스'의 귀를 모티브로 한 가방과 슈즈부터 빌런 캐릭터 '말레피센트'의 뿔에서 영감을 얻은 후디 등 디즈니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위트 있게 반영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공간은 협업 콘셉트를 반영한 연출로 브랜드의 상상력을 극대화했다. 중앙에는 디즈니 프린세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대형 블루 리본 조형물을 설치해 눈길을 끌며, 코페르니 특유의 감성과 세계관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플라워 장식과 컷아웃 디테일이 특징인 스트레치 드레스, 러플 리본 쇼츠, 비대칭 스타일의 테일러드 스커트, 플라워 스윔수트 등 시즌 주요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오는 5월 30일부터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국내 최초로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모저앤씨(H. Moser & Cie.)' 단독 부티크를 오픈했다.
모저앤씨는 1828년 스위스 출신의 시계 제작자(워치 메이커) '하인리히 모저(Heinrich Moser)'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설립한 브랜드다. 20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가족 독립 운영을 하고 있는 시계 제조사로 뛰어난 기술력과 예술적 가치를 강점으로 내세운다.
전 세계 다섯 번째이자 국내 최초 단독 부티크인 갤러리아 명품관 부티크에선 브랜드 철학과 장인 정신을 담은 공간을 마련한다. 더불어 국내 시계 애호가들을 위한 인데버(Endeavour), 파이오니어(Pioneer) 등의 시그니처 컬렉션도 선보인다.
매장 오픈에 맞춰 '스트림라이너 투르비용 스켈레톤(Streamliner Tourbillon Skeleton)'도 만나볼 수 있다. 투명한 다이얼을 통해 무브먼트의 정교한 움직임과 아름다운 메커니즘의 조화를 강조하는 상품이다. 전세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SJSJ'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장마 등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가볍게 스타일링 가능한 '웨더웨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웨더웨어 캡슐 컬렉션은 유연하고 가벼운 소재에 산뜻한 컬러와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특징으로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만족시켜 장마철에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크링클 집업 후드 점퍼, 드로우스트링 크링클 조거 팬츠, BSM 레인부츠 등이 있다. 제품은 전국 SJSJ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더한섬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다.
SK매직이 성능과 디자인 등을 대폭 강화한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모델명: WPU-IAC425S)'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터치 한 번으로 얼음과 물이 동시 출수하는 신개념 얼음 정수기로 SK매직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얼음 정수기다. SK매직은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 신모델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를 시장에 선보이며 원조 대세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한다는 계획이다.
이 제품은 얼음물 기능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각종 홈카페 음료를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정수된 물을 저수조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버튼을 누르는 즉시 정수된 신선한 물을 제공하는 직수형 얼음 정수기다.
이번 신모델은 제빙 속도를 비롯해 얼음의 크기, 투명도, 강도 등을 사용자의 사용 환경과 취향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단단모드'는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제공하며, 업계 최대 크기(12g)의 얼음을 제공한다. '넉넉모드'는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의 얼음을 빠른 속도로 만들며, 제빙 속도는 단단모드 대비 20% 빠르고, 업계 최대 얼음량(1kg)을 제공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위생성도 한층 향상됐다. 얼음이 보관되는 아이스룸에는 업계 최초로 '아이스룸 트리플 UV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항상 신선하고 깨끗한 얼음을 제공한다. 또한, 코크 UV케어,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 유로 순환케어 등 오염 경로를 차단하는 업계 최다 '4중 안심 케어 시스템'을 적용했다. 여기에 얼음을 생성하는 제품 내부는 UV 케어 기능과 함께 항균을 위한 최적화된 설계로 사용자가 더욱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과 함께 위생성, 사용자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전체적으로 직선미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외부에 노출돼 오염이 쉬운 출수부는 실버 색상의 '실버 클린 엣지'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하고, 언제든 누구나 손쉽게 분해, 세척할 수 있도록 탈부착형으로 설계해 위생성을 극대화했다.
또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출수 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사용 패턴을 반영한 인터페이스로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제품은 내추럴 화이트와 뉴트럴 실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선택이 가능하다.
정수기 핵심 부품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물 맛과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유해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완벽하게 제거해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쿠팡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대대적인 홈인테리어 할인 행사인 ‘여름 리빙페어'를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리빙페어'는 여름맞이 집꾸미기 아이템을 총망라해 선보이는 상반기 홈인테리어 빅시즌 행사다. 고객들은 여름 이불, 모기채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부터 가구, 홈데코 상품까지 다양한 리빙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쁘리엘르 △알뜨리 △바디럽 △동서가구 △스피드랙 △코코도르 △한일전기 등 국내외 110개 이상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풍성함을 더했다.
쿠팡은 이번 리빙페어에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조기품절 예상! BEST 대표 특가'관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며 '여름필수템! 썸머 인테리어'관에서는 시즌에 맞는 인테리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 외에도 '꿀잠 프로젝트! 여름 침구&패브릭' '쾌적하고 뽀송한 욕실/청소/수납' '향기로운 우리집! 장마대비&홈데코' '여름맞이 집 체인지! 가구&셀프인테리어' 등 다채로운 테마관을 통해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50% 이상 파격할인!'관과 '로켓배송 신상대방출'관도 운영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시원한 여름밤을 위한 '쁘리엘르 유어메이트 워싱 냉감 여름 차렵이불', 쾌적한 수면 공간을 만들어 줄 '알뜨리 야광 원터치 모기장', 깨끗한 물로 샤워할 수 있는 '바디럽 퓨어썸 필터 샤워기 세트' 등이 준비돼 있다.
국내 대표 종합가구브랜드 '동서가구'의 '세비아 고무나무 원목식탁 세트', 신박한 정리를 도와줄 '스피드랙 국내 제조 라이트 무볼트 조립식 철제 앵글 선반', 대한민국 대표 디퓨저 브랜드 '코코도르'의 '프리미엄 디퓨저 선물세트', 여름철 필수품인 '한일전기 프리미엄 전기 모기채'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신규 셀러를 발굴해 주력 상품에 할인 혜택을 집중하는 '신(新)의 한 수' 정기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의 한 수'는 G마켓 MD가 상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보유한 신규 셀러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핵심 카테고리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오픈마켓으로서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중소 셀러 입장에서는 자사 상품을 집중 노출함으로써, 매출 증대와 함께 스타 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구매고객의 경우 참신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신의 한 수 1회차는 '뷰티 한 수' 편으로,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진행하며, 총 6개의 뷰티 및 헤어케어 브랜드를 소개한다. △비바스 △닥터멜락신 △코스노리 △매스티나 △라보니따/오우아 △닥터비기닝/베러디션 등이 있다.
먼저 '한정수량 체험특가딜' 코너를 통해 최대 4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안한다. 매일 자정에 새롭게 선보이며,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19일에는 '비바스 라하 브라이트닝 필링젤(120ml)' '매스티나 화이트매스틱 앰플 선크림(40ml)' '라보니따 아로니아 마일드 딥 슬리핑팩'을 최대 92% 할인해 판매한다.
그 외 단독 특가딜 코너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짧은 영상 컨텐츠로 상품을 소개하는 쇼츠딜과 각 브랜드별 구매 이벤트도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의 '신의 한 수'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의 명품 버티컬 '우아럭스(OOAh luxe)'가 '명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OOAh럭셔리 #리뷰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물가 속 '우아럭스' 고객에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6월15일까지 11번가 '우아럭스' 상품을 구매한 후, 구매 리뷰(7월15일까지)를 등록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11번가는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15명)를 선정해, 우아럭스 '르메르 미니 포춘 크루아상 백 나파레더'(1등, 1명)을 비롯, '고야드 생쉴피스 카드 지갑 홀더' '메종키츠네 칠렉스 폭스 남성 반팔 티셔츠' '버버리 브릿 쉬어 EDT' 등의 경품을 등수에 따라 증정한다. 또한, 참여 고객 2000명을 추가로 선정해 '11페이 포인트' 최대 2000포인트(결제 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컬리는 서비스 론칭 10주년을 맞아 다음 달 1일까지 ‘벌쓰 위크(Birth Week)' 기획전을 열고 4000여종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격 혜택은 최대한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10주년의 의미를 고객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생일파티로 설계했다. 행사는 컬리가 엄선한 좋은 것을 역대급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세일존'과 참여 고객에게 아낌없이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존'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세일존 대표 큐레이션인 '명예의 전당'에서는 컬리를 빛낸 100개의 상품을 모아 소개한다. '이연복의 목란' 짬뽕, '컬리스' 유린기,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 등이 준비됐다. 삼겹살, 라면 등 장보기 대표 상품을 10년 전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장바구니 시간여행'도 마련했다. 상품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는 '플러스 특가전'과 발뮤다, 다이슨 등을 최저가로 만나보는 '빅 브랜드관'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원데이 특가'에서는 매일 오전 11시 라인업이 달라지는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와 장보기, 타임 특가로 나누어 특가도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대 1만원 100% 당첨 쿠폰과 매일 저녁 8시30분에는 10일 연속 릴레이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19일 여성복 브랜드 오르(ORR)를 시작으로 시슬리, 퍼셀 등 뷰티컬리 인기 브랜드를 최대 48%의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벤트존에서는 한정판 굿즈와 적립금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민의 마이컬리템'은 자신만의 컬리템 리스트를 만들어 응모하면 톱10을 선정해 최대 150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컬리멤버스 고객이라면 선착순 굿즈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오덴세, 웜그레일테일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해 미니 퍼플 박스, 후르츠팟, 텀블러 등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15만원 상당의 피크닉 키트를 특별 제작했다.
배달의민족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이하 OTT) 티빙과 손 잡고 자사의 구독 서비스 '배민클럽'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다. 배민에서 무료배달, 할인쿠폰 혜택을 받으면서 티빙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결합상품이 오는 6월 출시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다음달 2일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회사는 오늘부터 결합 상품 티징 광고를 시작했다.
배민클럽은 지난해 9월 출시한 배민의 구독 상품으로 알뜰배달 배달비 무제한 무료, 한집배달 배달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비 할인 외에도 브랜드 할인 쿠폰, 배민 '장보기·쇼핑' 할인 쿠폰, 제휴사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배민클럽 구독료는 프로모션 가격 기준 월 1990원(정가 3990원)이다.

티빙은 차별화된 K콘텐츠를 비롯해 프로야구, 프로농구 라이브 스포츠 중계와 티빙 오리지널, 인기방송 VOD, 국내외 영화 및 해외시리즈, 실시간 뉴스채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스트리밍 하고 있다.
양사는 누구나 부담 없이 무료배달과 OTT를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6월 2일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첫 달 추가 구독료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클럽 프로모션 이용료(1990원)에 100원만 추가 결제하면 티빙(광고형 상품)까지 이용할 수 있다. 둘째 달부터는 배민클럽 이용료에 3500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배민은 이번 결합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출시 전 사전 이벤트로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알림 신청'을 누른 고객은 첫 달 추가 구독료 100원을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 다음달 9일부터 7월6일까지 한 달여간 '야구푸드로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구 중계를 시청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질 수 있도록 '야구푸드'와 '럭키드로우'를 결합한 이벤트다. 구독자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배민상품권과 티빙 프리미엄 연간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배민은 티빙뿐 아니라 커머스, 디지털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제휴한다는 방침이다. 고객에게 무료배달 외에 추가적 혜택을 제공해 배민클럽을 가성비 구독 상품으로 만든다는 목표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제주 지역의 켄싱턴리조트 3곳(제주중문·서귀포·제주한림)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효도 여행' 테마 패키지를 5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부모님이 선호하는 제주의 자연 관광 명소 중심으로 혜택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지점별 주요 상품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인근 관광지 입장권 2인 △렌터카 50% 혜택가 등으로 구성됐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투숙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문관광단지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제주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인근 관광지 입장권(카멜리아힐·여미지 식물원·감귤카트·무민랜드 제주·박물관은 살아있다· 헬로키티아일랜드·산방산 탄산온천 중 택1) 2인 △렌터카 50% 혜택가 제공 등이다. 이와 함께 체크인 시 배쓰로브 1벌과 배쓰밤 1개도 제공돼 리조트 내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제주 올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인근 관광지 입장권(천지연폭포·정방폭포·천제연폭포·주상절리대·용머리해안·산방산 중 택1) 2인 △렌터카 50% 혜택가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5월 한달 간 해당 패키지로 투숙할 경우, 조식 뷔페와 관광지 입장권 1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예약 시 안내된 이메일로 부모님께 전하고 싶은 말을 전달하면 체크인 시 배정된 객실에 편지를 비치해주는 '편지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이 출시한 '제주 올레'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제주 4대 곶자왈 중 하나인 △산양큰엉곶 입장권 2인 △렌터카 50% 혜택가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5월 투숙 시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와 동일하게 조식 뷔페 및 관광지 입장권 1인 혜택, 편지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승객 2500명을 태운 롯데관광개발 아시아 3개국 전세선 크루즈가 19일 오후 대산항에서 출항한다.
해당 크루즈는 대산항을 떠나 대만과 일본을 둘러본 뒤 부산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작년 5월 충청권 최초의 서산 출항 크루즈 상품을 선보인 후 2년 연속 대산항 출항 상품 모객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특히 대만 일정은 1박 2일로 늘려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전일 해상에서 보내는 시간도 이틀로 코스타 세레나(Costa Serena)호의 대극장 및 실내외 수영장, 헬스장 등 다양한 시설은 물론 선내 이벤트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오는 25일에는 2항차 전세선이 부산항에서 출항한다. 대만과 롯데관광 크루즈 기항지로 새롭게 추가된 일본 사세보를 거쳐 부산항으로 돌아오는 5박 6일 일정이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스파이어)가 여름을 앞두고 다채로운 썸머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인스파이어는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연인, 친구 등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더욱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양한 시설,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호텔 패키지를 기획했다.

오는 21일에는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썸머 어드벤처 2박 패키지'를 출시한다. 6월16일부터 투숙 가능한 해당 패키지는 호텔 2박 숙박과 더불어 투숙객 전원이 이용 가능한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올데이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아이들과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 '바운스 더퍼스트' 2시간 이용권 1매, 가족형 놀이기구, 여러 가지 아케이드, VR 체감형 게임 등을 갖춘 실내 테마파크 '짱랜드'의 놀이기구 3종 이용권 1매 등을 제공한다. 여러 실내 엔터테인먼트 시설 이용권이 포함돼 있어 1박으로는 모두 즐기기 힘든 인스파이어의 각종 시설을 이용하며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다.
또 '패밀리 썸머 어드벤처 2박 패키지'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선착순으로 객실당 '인스파이어 미니 풀백' 1개를 제공한다. 물놀이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비치백으로, 투숙 중 스플래시 베이 이용 시에 유용하게 쓸 수 있다.
현재 인스파이어는 6개의 직영 식음 매장에서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성인 지정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썸머 키즈 잇 프리'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7월31일까지 운영돼 어린이 동반 방문객이 패키지와 함께 이용하기에 좋다.
커플 여행객을 위한 '로맨틱 썸머 스테이 패키지'는 23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아메리칸 조식과 컨티넨탈 조식 중 선택 가능한 인룸다이닝 조식 2인, 인스파이어 직영 식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크레딧 5만 원 등이 포함된다. 특히, 주중(월~목 체크인) 이용 시에는 선착순으로 일반 객실에서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연인과 특별한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이와 함께 글로벌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WANDERLUST)'와 협업해 '원더러스트 VIP 패키지'도 선보인다. 지난 2024년 인스파이어에서 개최된 '원더러스트 위켄드'가 올해 6월엔 디스커버리 파크를 메인 스테이지로 돌아온다.
'원더러스트 VIP 패키지'는 2인 조식을 포함한 호텔 1박에 원더러스트 베이직 올 스테이지 티켓 2매, 스플래시 베이 입장권 2매, 웰컴 키트 등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는 이달 21일부터 예약할 수 있고, 원더러스트 위켄드가 열리는 6월21일에 투숙 가능하다.
특히, 패키지 이용객은 메인 스테이지의 모든 프로그램은 물론, 스플래시 베이 시설을 활용한 아쿠아 사운드 배스, 2일 차 오전의 이케바나(일본 전통 꽃꽂이), 명상 클래스 등 VIP만을 위해 구성한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5성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정신과 육체를 온전히 회복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웰니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