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BOTTLE RE:PLAY’ 캠페인 파트너사로 참여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2025 BOTTLE RE:PLAY(보틀 리플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양일간 진행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에 파트너사로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BOTTLE RE:PLAY’ 캠페인 일환으로 양일간 진행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 파트너사로 참여 /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 ‘BOTTLE RE:PLAY’ 캠페인 일환으로 양일간 진행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 파트너사로 참여 /이니스프리 제공

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지난 2003년부터 22년 동안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참여한 이번 행사는 지난 17일 '포레스트런 2025 파이널런', 지난 18일 '얼루어 그린 캠페인'으로 양일간 진행됐다.

'포레스트런 2025 파이널런'은 러너 한 명이 참가할 때마다 한 그루의 나무를 기부하여 현대자동차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캠페인으로 약 5천명이 함께했다. '얼루어 그린 캠페인'은 얼루어 코리아가 주최하는 환경 문화 캠페인으로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이 함께 모이는 오프라인 환경 행사로 약 3천명이 참여했다.

이니스프리는 양일간의 행사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대표 ESG 활동인 공병수거 캠페인의 공병수거 과정과 의의를 알리고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니스프리 부스에서는 OX 퀴즈를 통해 공병수거에 대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OX 게임'과 공병수거 가능한 공병을 구분해 골대에 골인시키면 선물을 증정하는 'GOAL 게임'을 진행했다. 부스에 마련된 모든 체험 완료 시, 물에 담아 씨앗을 깨우는 '제주 야생화 갯패랭이꽃 씨드페이퍼'와 ‘에코백’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기도 했다.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활동을 통해 탄생한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존'도 마련됐다. 다가오는 여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해주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 세럼’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을 선보였다. 또한 야외 활동 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깃털처럼 가벼운 ‘그린티 히알루론산 진정 수분 선세럼’을 제공했다.

이니스프리, ‘BOTTLE RE:PLAY’ 캠페인 일환으로 양일간 진행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 파트너사로 참여 /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 ‘BOTTLE RE:PLAY’ 캠페인 일환으로 양일간 진행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 파트너사로 참여 /이니스프리 제공

오프라인 행사 이후에도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은 지속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6월 24일까지 공식몰에서 온라인 공병수거 캠페인 참여시 기존 혜택의 2배인 공병 1개당 600점의 뷰티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5개를 반납하면 월 3000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생애 첫 공병수거 시 5000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공병수거에 참여해 월 최대 8000점의 뷰티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병수거를 진행하면 수량 상관없이 1천원 추가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이번에 운영된 이니스프리 부스는 재활용 가능한 종이 소재와 재사용한 팔레트로 완성됐으며, 다음 팝업에서도 재사용하며 가치를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니스프리, ‘BOTTLE RE:PLAY’ 캠페인 파트너사로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