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아이브(IVE) 리즈가 드라마 OST로 또 한 번 감동을 선사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리즈가 가창에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OST Part.5 '헤비 러브(Heavy Love)'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전했다.
'헤비 러브'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에 리즈 특유의 맑고 단단한 음색이 어우러진 곡이다. 함께하는 시간이 쌓여 결국 단단한 사랑이 되는 과정을 섬세한 현악 편성을 중심으로 전개, 사랑이란 감정이 시간에 따라 어떻게 깊어지고 무거워지는지를 서정적으로 그려낸다.
리즈는 깊은 감정선으로 사랑의 무게와 깊이를 노래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후렴구의 "무거운 사랑을 나누자"는 가사를 통해 위태로운 감정마저 껴안는 사랑의 용기와 진심을 드러내 극에 진한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2021년 아이브로 데뷔한 리즈는 뛰어난 보컬 실력은 물론, 풍부한 감정을 담은 보컬로 꾸준히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 왔다. 넓은 음역대로 다양한 노래를 소화, 리즈만의 색을 담아 완성하는 것은 물론, 탁월한 강약 조절로 아이브 노래의 다채로움을 더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22년 유튜브 콘텐츠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해 탄탄한 가창력과 청아한 음색으로 조회수 391만 회를 기록했고, 다양한 커버 영상으로 한계 없는 소화력을 드러내며 '음색 요정'으로서의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의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해숙(김혜자)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낙준(손석구)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리즈는 시간을 넘나드는 사랑의 힘을 노래하며 작품의 의미를 더해 신흥 'OST 강자' 수식어를 굳힐 전망이다.
한편, 리즈가 부른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OST Part.5 'Heavy Love'는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