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시프트업(462870)은 자사가 개발한 '스텔라 블레이드'의 PC 버전 프리오더(사전 주문)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PlayStation 공식 채널에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 따르면,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프리오더는 이달 16일부터 진행되며 공식 출시일은 오는 6월12일로 밝혀졌다.
PC 버전 프리오더에 참여한 유저들은 '스탠다드 에디션' 패키지와 '컴플리트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컴플리트 에디션 패키지에는 게임 본편과 게임 재화 및 외형 아이템 특전, '니어: 오토마타’ DLC,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 DLC를 비롯해 오는 12월12일까지 발급 가능한 니케 게임 전용 한정 의상 교환코드가 전부 포함돼있다.
스텔라 블레이드 PC버전은 다양한 기술이 적용돼 PC에 최적화된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프레임 레이트 제한 해제, 업스케일링 기능, 와이드 해상도 지원 및 배경 고해상도 텍스처 지원, 듀얼센스 컨트롤러, 사용자 키 커스터마이즈 기능 지원을 통한 폭넓은 설정이 가능해 다양한 PC 환경의 유저들에게 보다 생생하고 몰입력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한국 최초 소니 세컨드 파티 개발사로 선정된 시프트업의 트리플 A급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지난해 4월 PlayStation 5 독점 출시돼 극한의 액션, 수려한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등 뛰어난 게임성으로 호평받으며 전 세계 60여개 국에서 PS 스토어 사전 구매 순위 최상단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당시 PS5 출시작 중 최고 수준인 메타크리틱 유저 평점 9.2점을 기록했으며 전세계 플레이스테이션 160만여 명의 유저가 참여한 'PS 블로그 올해의 게임'에서도 8개 부문 수상을 거두는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입증하며 글로벌 흥행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스텔라 블레이드 메인 디렉터이자 시프트업 대표이사 김형태 디렉터는 "지난 1년간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신 스텔라 블레이드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PC 버전 출시로 더 많은 플레이어 분들이 스텔라 블레이드와 이브의 여정에 함께 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