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5월1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팔도가 '왕뚜껑' 신규 TV-CM을 오는 16일 온에어한다.
출시 35주년을 맞아 제작한 광고는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함께했다.
새 광고 콘셉트는 '클래스가 다른 용기'다. '페이커가 가진 용기(勇氣)'와 '왕뚜껑의 큰 용기(容器)'를 중의적으로 담았다. 이를 통해 '모두에게 왕의 용기를'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표현했다.
영상은 이상혁의 "나에게 큰 용기가 없었다면 지금의 페이커는 없었을 것이다"는 나래이션으로 시작한다. 이어 왕뚜껑을 맛보는 장면과 함께 "클래스가 다른 왕뚜껑"이라는 멘트로 광고는 마무리 된다.
팔도는 페이커를 활용한 전용패키지도 선보인다. 왕뚜껑 대표 제품 3종(△왕뚜껑 △김치 왕뚜껑 △짬뽕 왕뚜껑)으로 시작해 추후 브랜드 전체로 확대할 예정이다.

농심(004370)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마라탄탄'을 오는 19일 출시한다.
누들핏 마라탄탄은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에 땅콩소스로 탄탄면의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한 중화풍 비빔면이다.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을 사용해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고 쫄깃한 식감을 더욱 향상시켰다.
누들핏의 핵심인 낮은 칼로리(135㎉)와 식단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1500㎎)는 그대로 유지했다.
한편, 농심 누들핏은 국물타입(육개장사발면맛, 김치사발면맛, 튀김우동맛)과 비빔타입(짜파구리맛, 카구리맛, 마라탄탄)으로 운영된다. 국물타입은 익숙한 농심 스테디셀러 라면 맛을 낮은 칼로리로 구현한 제품이다. 비빔타입은 모디슈머 레시피와 퓨전메뉴 등 젊은 소비자를 취향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윤곽 NINE'은 호박, 팥, 옥수수수염, 율무, 검은콩, 현미, 보리, 우엉, 메밀 등 칼륨이 풍부한 9가지 차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우려내 고소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칼로리,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윤곽 NINE'은 동원F&B가 30여년 동안 축적한 차(茶) 가공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동원F&B는 1997년 출시돼 녹차음료 브랜드의 대명사로 사랑받아온 '보성녹차'와 제로 칼로리 음료 열풍을 일으키며 액상차 시장(소매점 매출 기준)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등 다양한 히트 브랜드를 통해 차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동원F&B는 저속노화, 자기 관리 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겨냥해 뷰티 브랜드와 웨딩업체, 병원 등과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제품의 뚜껑 전체가 개봉되는 방식의 크러시 풀오픈(Full Open) 캔 맥주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크러시 풀오픈캔은 개봉시 캔 상단 전체가 열리는 방식을 500㎖캔 제품에 적용해 기존 보다 넓은 음용구로 크러시를 찾는 젊은 감각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크러시 풀오픈캔은 맥주의 특장점인 탄산감, 청량감, 짜릿함을 극대화 시켜 캔 째 들이키는 크러시만의 강한 탄산 볼륨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음용 해방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풀오픈캔 출시에 맞춰 모델 에스파 카리나와 함께 '크게 열리는 탄산러시' 콘셉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할 광고 영상은 크게 열리는 크러시 풀오픈캔의 등장과 함께 우리들의 짜릿한 이야기도 오픈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해 크러시 본연의 강한 탄산과 시원한 맛을 표현했다. 해당 광고는 크러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본편 및 숏폼 형태의 추가 영상이 공개될 계획이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를 앞세워 지난해 이어 올해도 프로축구단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오는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 장외 행사장에서 크러시 풀오픈캔을 알리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웅진식품이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티즐 'mbTEAi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즐 'mbTEAi 테스트'는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답변을 고르면 잘 어울리는 티즐 플레이버를 결과로 알려주는 '심리테스트' 방식의 프로모션으로, 티즐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재미 삼아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결과 페이지에서는 티즐 모델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이 각자 맡은 티즐 플레이버와 감성을 소개해줘 어떤 멤버가 나올지 기대하는 즐거움도 더했다.
이번 이벤트는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 패키지 하단 QR코드에 접속 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총 7개의 문항으로 준비됐으며, 지인과 서로 테스트 결과를 공유할 수 있다.
웅진식품은 오는 27일까지 웅진식품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mbTEAi 테스트'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 QR을 통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마지막 결과지를 캡처해 웅진식품 계정 태그와 함께 피드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보이넥스트도어 신곡 사인 CD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패키지 하단 QR코드에 접속해 패키지 라벨 안쪽 난수번호를 기입하면 보이넥스트도어 대면 팬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다. 총 70명의 팬사인회 당첨자를 뽑을 예정이다. 2등 10명에게는 '덕질지원금'으로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3등 2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품 난수번호 기입 시 티즐 제로 6종 중 본인의 최애 티즐을 고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등에게는 아이폰 17 프로를 증정하며, 그 외에도 에어팟 맥스, 인스탁스 미니 에보, 올리브영 상품권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워홈은 미식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성장세에 힘입어, 배우 박정민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 등 본격적인 브랜드 소통에 나선다.
온더고는 2019년 출시해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한 아워홈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온더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냉동 간편식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온더고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정민은 특유의 진정성과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으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 온더고가 추구하는 '바쁜 일상 속 간편하지만 제대로 된 한 끼'라는 핵심 가치를 더욱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온더고 제품의 풍부한 메인 토핑을 강조하고, '보이는 맛 그대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원재료 본연의 식감과 맛을 살린 온더고의 강점을 부각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집밥처럼 따뜻하고 친숙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해, 일상 속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식사라는 점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공개되는 광고 영상은 까보고서, 다양함, 편리함 총 3편이다. '까보고서' 편 테마는 '보이는 맛 그대로' 슬로건을 강조한 내용으로, 제품을 개봉해 실제 조리된 제품과 포장지 이미지의 높은 싱크로율을 강조했다. '다양함' 편에서는 '먹던 것만 까먹을 땐 온더고를 까보자고!'라는 메시지를 통해 40종 이상의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특장점으로 부각했다. '편리함' 편에서는 '밥 시간을 까먹을 땐 온더고를 까보자고!'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퀄리티 식사를 빠르게 즐길 수 있다는 간편함을 보여준다.
광고 영상은 5월15일부터 케이블TV와 유튜브«OTT 등 디지털 매체, 옥외광고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화가 프리미엄 고과즙 저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의 팝업스토어를 전국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한다.
팅글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부터 6월22일까지 토, 일 양일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동대문점, 스페이스원, 김포점, 가든파이브, 대전점 총 5개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팅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팅글 레몬애사비소다는 최근 건강과 저속노화 트렌드로 주목받는 애사비(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활용한 클렌즈 탄산음료다. 휴대성을 높인 '레몬애사비스틱'도 함께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어서 실제 청사과, 오렌지 과즙을 담아 과일 본연의 맛을 강조한 팅글 리얼에이드를 통해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팅글 무료 시음 △현대백화점 앱 회원 대상 증정 이벤트 △팅글 비치백 증정 이벤트 △DIY 와펜키링 제작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는 선착순 50명에게는 팅글 풍선과 어린이 전용 이온음료 '아이맑음'을 증정한다.
정식품이 단백질 음료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액티브)'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된 콘텐츠로, 영상에는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에 함유된 타우린과 아르기닌 성분의 활기찬 에너지로 '오늘도, 내일도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이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실제 인물이 아닌 AI로 구현한 가상 인물이 등장해 실제 모델만큼 정교한 인물 표현과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진짜 사람인 줄 알았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정식품은 이번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지난 12일부터 2개월여간 피트니스센터 전문 OOH 기업 어시스트핏(Assistfit)과 협업해 수도권 내 어시스트핏 제휴 피트니스센터 600곳에서 영상을 송출하고 있으며 오는 6월15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하고 베지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뒤,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 1박스를 증정한다.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는 운동 전후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거나,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단백질과 에너지를 동시에 챙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내일도 활기차게 운동할 수 있도록 타우린(500㎎)과 아르기닌(1000㎎), 비타민 B군 8종을 갖춘 것이 큰 특징이다. 저당 및 저지방 설계에 동·식물성 혼합 단백질 20g과 BCAA(3800㎎), 필수아미노산(8400㎎)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근육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채워 넣어 단백질과 운동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 견과류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아몬드&호두맛'과 네덜란드산 코코아 파우더를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초코맛' 2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대상웰라이프의 아르포텐(ArPOTEN)이 일상 속 활력 증진을 위한 아르기닌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포커스'와 '아르포텐 코어핏'을 출시하고, 넥슨의 인기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아르포텐 포커스·코어핏은 기존 제품보다 아르기닌 함량을 2배 높여(1캔당 2000㎎) 집중력 향상과 퍼포먼스 부스팅이 필요한 순간에 더욱 강력한 활력을 전달한다. 특히 대상그룹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DS 블렌드'를 적용하여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했다.
신제품에는 120㎎의 고함량 카페인과 심신 안정을 돕는 테아닌이 1:2 비율로 혼합되어 있어 각성 효과는 유지하면서 과도한 두근거림 등 일명 '카페인 크러쉬' 현상은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신제품 2종은 제로슈가·저칼로리 설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아르포텐 포커스는 학업, 업무, 게임 등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순간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타우린 1000㎎과 비타민B군 5종을 함유했다. 상큼한 파인애플·오렌지 향이 어우러져 상쾌한 맛을 더한다. 아르포텐 코어핏은 운동 전후 에너지 회복 및 퍼포먼스 강화를 위한 제품으로 타우린 2000㎎과 L-카르니틴, 비타민B군 4종을 더해 프로틴 보충이 가능하며 산뜻한 샤인머스캣·사과 향으로 가볍게 마시기 좋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신제품의 '활력 충전' 콘셉트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부스터' 콘셉트가 만나 선보이는 이색 캠페인으로 에너지 드링크와 게임이라는 전혀 다른 분야의 두 브랜드가 협업의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대상웰라이프 자사몰에서는 콜라보 패키지 출시를 기념한 단독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는 6월11일까지 최대 43% 할인을 포함한 리뷰 이벤트, 퀴즈 이벤트 그리고 구매 상위 고객을 대상으로 '부스터 최강자전'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게임에서도 아르포텐 포커스·코어핏 디자인을 활용한 카트바디, 휠, 스키드 등 제휴 아이템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현실과 가상 공간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 콜라보 한정 패키지는 대상웰라이프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의 CU와 GS25 편의점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상(001680)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가수 임영웅과 함께 간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간장을 바꿔야 요리가 살아난다'는 핵심 메시지를 앞세워 3년째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인간햇살' 임영웅이 '햇살담은'만의 강력한 맛 경쟁력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특히 중독성 있는 CM송을 활용해 요리의 맛을 살리고 싶다면 습관적으로 쓰던 기존 간장이 아닌 '햇살담은' 간장으로 바꿔야 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 속에서 임영웅은 아쉬운 요리 맛 때문에 고민하는 주부에게 경쾌한 징글과 함께 '간장을 바꾸세요'라는 해결책을 제시하며, 요리 맛의 핵심은 '간장'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또, 독자적인 최적의 배합과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시간과 정성을 들여 만든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과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등 햇살담은의 대표 제품도 소개한다.
광고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제품 패키지도 업그레이드했다. 청정원 햇살담은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저당 맛간장' 등 16종에 모델 임영웅의 새로운 사진과 친필 사인을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신규 캠페인 영상은 오는 16일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라디오, 청정원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은 물론, 대형마트 오디오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017810)식품은 부서지지 않고 단단한 식감으로 다양한 두부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국산콩 반찬조리용 두부'를 출시했다.
외식 물가 상승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홈쿡족'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풀무원은 다양한 두부 반찬을 더욱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반찬조리용 두부'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로써 풀무원의 '국산콩 두부'는 찌개용, 부침용, 반찬조리용까지 총 3가지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가 원하는 메뉴에 최적화한 두부를 선택하여 더욱 맛있는 두부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국산콩 반찬조리용 두부'는 기존 부침용 두부보다 최대 30% 더 단단하게 설계한 두부 반찬 맞춤형 제품이다. 초벌 부침 없이도 잘 부서지지 않아 조림, 마파두부, 두부강정 같은 볶음이나 튀김류 요리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조리 후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겉바속촉'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반찬 조리에 적절한 정도의 소금 간을 더해 두부 특유의 감칠맛과 고소함을 살렸다.
이번 제품 역시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특등급 국산콩만을 사용했다. 최상급 콩만 선별해 만들어 더욱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 국산콩 사용을 명확히 표기해 소비자가 쉽게 확인하고 믿고 선택할 수 있다.

오비맥주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여름을 앞두고 함께 듣는 음악을 테마로 한 캠페인 '버드 네버 고즈 얼론(Bud Never Goes Alone)'을 전개한다.
버드와이저는 '버드와이저와 음악은 우리와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음악 팬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버드와이저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내외 유명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음악 팬과의 접점을 확장한다. 국내 최대 EDM 축제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글로벌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 등 다양한 페스티벌 현장에서 음악 팬들을 만난다.
음악 페스티벌 시즌을 맞아 소비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14일부터 양일간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연다. 버드와이저 또는 버드와이저 제로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 코드를 스캔해 응모할 수 있다. 5월25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페스티벌 티켓(1인 2매, 날짜 택일 가능)을 제공한다. 만 19세 이상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는 6월 중 다른 대형 페스티벌 티켓 응모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이 외에도 캠페인 영상 공개, 음악 팬을 위한 굿즈 제작,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협업, 업장 연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중 벌인다. 2019년부터 운영해 온 자체 음악 플랫폼 '버드엑스비츠(BUDXBEATS)'에서도 아티스트 및 음악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버드와이저는 캠페인 시작에 맞춰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도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 디자인은 종전 대비 브랜드를 대표하는 강렬한 붉은색을 더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신조를 적은 문양,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레드 보타이(나비넥타이)도 세련미를 살려 적용했다. 맥주캔의 탭과 병뚜껑에도 기존 왕관 장식 대신 보타이 문양을 넣어 브랜드 고유 이미지를 부각했다. 디자인 리뉴얼은 2016년 이후 9년 만이다. 리뉴얼 디자인의 제품들은 5월 중순부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올여름 홈카페를 더욱 다채롭게 완성할 여름 한정 커피 2종을 출시하고, 신제품 '네스프레소 바닐라향 프라페(이하 프라페)'를 글로벌 최초로 선보이며 한국 소비자를 겨냥한다.
네스프레소는 아이스 전용 가향 커피 신제품 2종과 프라페를 신규 출시하고, 빠르게 품절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콜드브루 스타일 인텐스'를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재출시한다. 이를 통해 집에서 카페 못지않은 특별한 여름 홈카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한정 커피 2종은 풍부하고 달콤한 풍미의 여름 아이스 음료로 즐기기 좋은 가향 커피로 구성됐다. '네스프레소 아이스 피스타치오 바닐라향(이하 피스타치오 바닐라향)' 커피는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크리미한 바닐라 향의 완벽한 조화가 특징이다.
'네스프레소 아이스 코코넛 바닐라향(이하 코코넛 바닐라향)' 커피는 매년 여름, 코코넛 애호가들을 설레게 했던 시즌 한정 커피다. 기존의 코코넛 향에 부드러운 바닐라 향이 더해져 마치 열대 섬에서 칵테일을 즐기는 것 같은 이국적이고 달콤한 맛이 인상적이다. 피스타치오 바닐라향과 코코넛 바닐라향 커피는 버츄오와 오리지널 버전 모두 출시됐다.
또한, '콜드브루 스타일 인텐스'는 보통 장시간에 거쳐 완성되는 콜드브루의 부드러운 풍미를 버튼 하나로 손쉽게 만날 수 있게 해준다. 특유의 산뜻한 산미가 입안을 부드럽게 감싸며, 은은한 캐러멜 향과 쓴맛 없이 깔끔한 목넘김이 매력적이다. 해당 커피는 버츄오 플러스 머신을 제외한 모든 버츄오 머신에서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무더운 여름에 최적화된 '바닐라향 프라페'를 한국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카페 스타일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 전용 팩이다. 네스프레소는 프라페 즐기는 방법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3단계 스텝으로 제안했다. 가장 먼저 제품을 얼리고(FREEZE), 상온에 15분 해동한 뒤 컵에 눌러 짜고(SQUEEZE), 그 위에 좋아하는 에스프레소 사이즈의 네스프레소 커피를 추출해 저으면(STIR) 완성된다.
네스프레소는 커피 외에도 화사한 여름 색감을 그대로 담은 한정판 머신과 액세서리를 함께 출시했다.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버츄오 팝 피스타치오'는 생기 넘치는 초록빛 컬러로 눈길을 끈다. 피스타치오 컬러의 트래블 텀블러와 이중 스테인리스 스틸 구조로 탁월한 보온·보냉력을 갖춘 시티 선 옐로우 컬러의 트래블 머그를 함께 선보인다.
스미후루코리아가 최대 6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5월 피크닉 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정의 달을 맞아 스미후루코리아의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과 달콤한 스낵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5월 피크닉 특가'는 오는 25일까지 스미후루코리아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바나나, 파인애플, 바나나칩 등의 제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림받기 쿠폰, 첫 구매 고객 쿠폰 등 구매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도 별도로 제공된다.
할인 품목은 △풍미왕 바나나 △스위트마운틴 바나나 △알뜰바나나 △로즈바나나 등 스미후루코리아의 다양한 바나나 라인업을 비롯해 △감숙왕 파인애플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 △감숙왕 초코바나나칩 3종 파인애플과 가공식품도 포함됐다.

팀홀튼(Tim Hortons)이 ‘시티 캠페인’의 두 번째 메뉴인 ‘밴쿠버’를 출시한다.
시티 캠페인은 팀홀튼 본고장인 캐나다의 주요 도시들이 지닌 고유한 정서와 매력을 한 잔의 커피로 담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바쁜 일상 속에서 마치 여행을 떠난 듯한 휴식과 영감을 전하는 동시에, 브랜드 특유의 캐나다 오리지널리티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밴쿠버는 광활한 해안, 울창한 숲과 공원 등 도심 곳곳에서 자연을 가까이 접할 수 있어 아름다운 풍경과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도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 '밴쿠버'는 해당 도시가 가진 특유의 자연미와 여유로운 정취를 담아냈다. 부드럽게 섞인 에스프레소와 그린티 위에 글레이즈드 씨솔트 폼을 올린 크림 라떼로, 크리미한 단맛과 짠맛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녹차의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과 소금의 짭짤함이 입안에서 어우러지며 마치 숲과 바다를 머금은 듯한 기분 좋은 여운을 선사한다.
팀홀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6월 17일까지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콜드컵을 제공하는 '밴쿠버 챌린지'를 펼친다. 앱을 통해 밴쿠버 5잔을 주문하면 이번 캠페인의 한정 컬러와 아이콘이 새겨진 팀홀튼 콜드컵 교환 쿠폰이 지급된다.
프로모션과 함께 특별한 굿즈도 준비했다. 도시 밴쿠버의 아이코닉한 무드와 감성을 감각적으로 담은 '밴쿠버 에코백'으로, 단품 또는 신메뉴와 함께 구성된 스페셜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에어캐나다와 함께 6월 14일까지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커피 '밴쿠버'를 주문하면 한 잔당 가상의 항공 티켓이 제공된다. 이를 매장 내 설치된 티켓 박스에 넣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에어캐나다 인천-밴쿠버 직항 왕복 항공권 1매(1명)를 증정하며, 당첨 결과는 6월 30일 팀홀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의 일본 토리파이탄 라멘 맛집 '멘지(MENJi)'가 여름 시즌을 맞아 김풍 작가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메뉴인 '풍게구름 속 풍성한 냉라멘'을 출시한다.
'암흑요리사'로 잘 알려진 김풍은 유명 웹툰 작가이자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예능인이다. 김풍 작가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이번 신메뉴는 '풍게구름 속 풍성한 냉라멘'이다.
여름 하늘에 떠 있는 뭉게구름 같은 토핑에 라멘이 베일에 싸인 듯 가려져 비밀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이 포인트다. '풍게구름' 토핑을 젓가락으로 깨부수면 그 안에 시원한 냉라멘이 등장, 음식을 마주하고 맛보기까지의 모든 순간에 재미를 더했다.
'풍게구름 속 풍성한 냉라멘'은 5가지 일본식 간장을 직접 블렌딩해 깊이 있으면서 깔끔한 맛이 일품인 멘지의 '토리 쇼유(간장)'라멘이 베이스다. 여기에 레몬과 유자로 시트러스함을 살려 여름철 입맛을 돋우면서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도록 만든다. 또한, 매장에서 매일 직접 만드는 멘지 시그니처 토핑 '수제 수비드 닭가슴살'과 '수비드 목살 차슈', 비법 맛간장으로 직접 숙성한 죽순 '멘마'를 비롯해 레몬과 토마토, 오이를 더해 풍성함과 청량함을 더했다.
또한 직접 시원하게 깨트린 '풍게구름' 토핑을 곁들여 먹으면 독특한 식감을 맛볼 수 있으며, '바질 아지헨'을 추가해 새로운 맛으로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아지헨은 식사 중 향신료를 추가해 음식 맛을 바꿔 먹는 일본 현지 미식 문화를 도입한 것으로 멘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여름 신메뉴 '풍게구름 속 풍성한 냉라멘'은 멘지 전 매장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멘지X김풍 컬래버레이션 라멘 2종(삼겹이 모꾸!모꾸! 풍~빠질 로제파이탄, 풍게구름 속 풍성한 냉라멘)을 주문하면 받을 수 있는 스탬프 쿠폰을 완성하면 베일에 싸인 '스페셜 토핑'을 받을 수 있다. 풍게구름을 재미있고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SNS에 업로드하면 식사권을 증정하는 '천하제일 풍게구름 깨기 대회'도 진행된다.

투썸플레이스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미키와 친구들(MICKEY & FRIENDS)' 테마의 2차 한정판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최근 식음료 업계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콘셉트의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 흐름에 맞춰 이달 초 출시한 '미키 초코 베리 케이크'에 이어, '떠먹는 미키&미니 초코 베리 케이크', '미키&미니의 순 우유 크림빵', '미키 망고 요거트 프라페'를 추가로 선보인다. 케이크부터 베이커리, 음료까지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먼저 투썸플레이스는 이달 화제를 모은 '미키 초코 베리 케이크'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떠먹는 미키&미니 초코 베리 케이크'를 새롭게 출시한다. 부드러운 초코 무스에 바삭한 초코볼 크런치, 새콤달콤한 산딸기 무스와 콤포트를 층층이 더해 다채로운 식감과 풍부한 맛을 완성했으며, 상단에는 미키와 미니 캐릭터 테마로 디자인된 초콜릿 맛 토핑을 올려 디즈니 특유의 감성을 더했다.
'미키&미니의 순 우유 크림빵'은 10초에 1개씩 판매되며 투썸 베이커리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한 '순 우유 크림빵'의 인기를 반영해,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 크림을 꽉 채운 '미키의 순 우유 크림빵'과 상큼한 블루베리와 그릭요거트를 넣은 '미니의 순 우유 크림빵'으로 출시돼, 기존 오리지널과 함께 총 3종으로 운영된다. 순 우유 크림빵은 동물성 유크림과 우유 반죽을 사용해, 깊고 순수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논커피 음료 '미키 망고 요거트 프라페'도 함께 출시된다.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요거트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노란빛 그라데이션과 '미키' 캐릭터를 테마로 디자인된 상단의 베리맛 아이스 토핑이 시각적 임팩트를 더한다. 카페인이 들어가지 않아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 와 손잡고 5월22일부터 7월20일까지 약 두 달간 고객 사은 행사인 2025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
올해 여름 e-프리퀀시는 아이템 개발과 컬러 선정 등 스타벅스와 라코스테의 협업 시너지를 효과적으로 드러낼 수 있도록 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색상을 활용했고, 라코스테의 프렌치 테니스 헤리티지를 담은 테라코타 컬러를 포인트 삼아 5월의 롤랑가로스 테니스 코트를 떠올리게 했다.
올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은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 아이보리)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그린, 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 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테라코타) 등 스타벅스와 라코스테의 그린 에너지를 담아 두 브랜드의 상징성을 강조한 실용적인 10종으로 구성됐다.
와이드 폴딩 체어, 멀티플백, 트렌타월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뒤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이벤트 기간 중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미션 음료는 오는 22일부터 진행하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다.
특히,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e-프리퀀시에서 처음으로 추가 구성품을 마련했다.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은 e-프리퀀시를 완성해 다른 8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 교환 가능한 'e-쿠폰'을 보유한 고객 중 제조 음료 3잔 구매 시 예약할 수 있다.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장별,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 및 증정되며, 준비된 모든 품목의 물량이 소진될 경우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증정품은 매장별, 품목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e-스티커는 즉시 적립만 가능하다.
또한,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고자 품목에 관계없이 한 개의 ID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6월 연휴 등을 맞아 '재방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5월 한 달간 창고43을 방문한 고객이 6월 주말 또는 공휴일에 매장을 다시 찾으면, 특별한 혜택과 함께 또 한 번의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가족 외식 수요가 늘어나는 6월 연휴 기간을 맞아, 고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창고43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창고43에서의 미식 경험과 좋았던 기억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대상은 2025년 5월31일까지 창고43을 방문한 고객이다. 해당 고객이 6월 중 주말 또는 공휴일에 매장을 재방문해 구이 메뉴를 주문하고, 5월 결제 내역 또는 명함 쿠폰을 제시하면 대표 메뉴인 '창고스페셜' 1인분이 제공된다. 혜택은 일행당 1회만 적용되며, 다른 프로모션과의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단, 목동점, 잠실점, 서여의도점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창고스페셜'은 안심과 등심을 함께 구성한 창고43의 시그니처 구이 메뉴로, 부위별 식감과 풍미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가족 모두가 함께 나누기 좋은 구성으로, 명절이나 연휴처럼 특별한 날에 제격이다. 창고43만의 독자적인 습건숙성 기법으로 고기의 깊은 풍미를 더했으며, 전통 가마솥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현한 무쇠판에서 구워낸 뒤, 끌로 찢듯이 자르는 독창적인 방식으로 차별화된 식감을 선사한다.
프리미엄 한우 구이와의 조화를 고려한 와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5월 말까지 전 매장에서 샤또 딸보, 로터 트라미너 프라이하이트, 투 핸즈 엔젤스 쉐어 쉬라즈 등 인기 와인 3종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오후 5시부터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거나 50% 할인해 주는 '매드 와인 나잇'을 시작한다.
매드포갈릭은 레드와인부터 화이트, 로제, 샴페인까지 약 80여 종의 폭넓은 와인 리스트를 갖추고 있다. 세계적인 와인 산지에서 생산된 최고 품질의 와인을 독점 수입한 PB와인도 선보이고 있다. '매드 와인 나잇'은 와인 애호가들은 물론 보다 많은 고객이 매드포갈릭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하는 와인 페어링을 경험하도록 기획됐다.
'매드 와인 나잇'은 오후 5시 이후부터 운영되며 매드포갈릭이 엄선한 '매드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거나 매장별 보유 와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혜당 혜택은 '매드 와인 나잇 세트'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매드 와인 나잇 세트'는 2인-4인 구성으로 세트에 따라 에피타이저와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 세트 이용 시 2시간 동안 최대 6만4000원 상당의 매드와인을 무제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장별로 보유하고 있는 모든 와인을 50% 할인 판매한다.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앞두고 '수박주스'를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수박주스'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인 수박과 얼음을 블렌딩해 만든 슬러시 타입의 음료로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수박 고유의 달콤한 맛과 청량감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여름 제철 과일인 황매실을 활용한 '황매실소다'도 함께 선보였다. 초록매실이 익은 단계인 황매실은 향이 더욱 풍부하고 상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황매실소다는 향긋한 황매실청에 탄산수를 더한 음료로 달콤한 풍미와 탄산의 청량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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