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사내 소통 이끌 ‘컬처에이전트’ 발족

마이데일리
지난 13일 NS홈쇼핑은 조직문화 구축에 구성원이 참여하는 NS컬처에이전트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 가운데가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NS홈쇼핑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NS홈쇼핑은 조직문화 개선과 소통 강화를 위해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NS컬처에이전트’를 발족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열린 발대식에는 사원에서 과장급으로 구성된 14명의 컬처에이전트가 참석했으며, 조항목 대표이사가 이들에게 임명패를 직접 전달하며 격려했다.

NS컬처에이전트는 회사의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고, 동료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조직문화 선도자 역할을 맡는다. 구성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고 사내 협력과 몰입도를 높이겠다는 취지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구성원이 조직문화 개선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만족도와 소속감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컬처에이전트는 향후 1년 동안 월 1회 정기 모임을 통해 건강한 조직문화, 도전정신, 소통 방안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다양한 소통 방식으로 조직 내 유연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구성원이 조직문화 구축에 참여할 수 있도록 NS컬처에이전트를 도입했다”며 “‘HBH(하림의 실행 습관)’ 기반의 업무 효율 제고와 부서 간 협력 강화를 통해 누구나 능동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조직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NS홈쇼핑, 사내 소통 이끌 ‘컬처에이전트’ 발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