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톡! 톡! 숲 태교-내 아이에게 쓰는 편지' 참가자 모집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진주시가 저출산 극복과 출산 장려 분위기 조성을 위해 6월10일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 임신부와 가족이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 '톡 ! 톡 ! 숲 태교-내 아이에게 쓰는 편지'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전 행사인 '내 아이에게 쓰는 편지'공모전과 본 행사인 '숲 태교 프로그램 및 공모전 시상식'으로 구성됐으며, 숲속에서의 명상과 체험을 통해 태아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고 가족 간 유대감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내 아이에게 쓰는 편지' 공모전은 태아에게 전하고 싶은 사랑과 다짐 등을 담은 편지를 1000자 내외로 작성해 진주시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시상은 최우수 1명에게 30만원, 우수 3명에게 각 20만원, 장려 6명에게 각 1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하고 수상자 전원은 본행사인 숲 태교 프로그램과 시상식 참석 대상이 된다. 

공모전과 행사 참석 신청 대상은 진주시에 거주하는 임신부 20명과 그 가족 20명(총 40명)을 대상으로 하며, 접수 마감일은 5월20일이다.

신청은 이메일, 우편 및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청 누리집, 진주시 SNS에서 확인하거나, 진주시 인구청년정책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주시 '톡! 톡! 숲 태교-내 아이에게 쓰는 편지'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