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현대백화점은 자체 캐릭터 ‘흰디(Heendy)’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구독형 키즈 전용 콘텐츠 플랫폼 ‘메가진’에 흰디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게임 3종을 선보인다.
흰디는 2019년 현대백화점이 고객에게 ‘순간의 행복을 기억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흰색 강아지를 모티브로 선보인 자체 캐릭터다. 게임은 흰디가 젤핑·젤뽀·젤봉 등 젤리 모양 친구들과 함께 행복을 모으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설정이다.
출시된 게임은 틀린 그림 찾기, 메모리 카드, 직소 퍼즐 놀이 3종이다. 각기 다른 방식으로 어린이의 창의력과 기억력을 키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현대백화점은 향후 ‘흰디 미니 게임’과 ‘흰디 점프’ 콘텐츠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 “앞으로 흰디 IP(지식재산)를 활용한 다양한 협업과 상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흰디를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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