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LG생활건강은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공식 판매점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G포인트' 출범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를 개최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8일부터 약 한 달간(5월8일~6월8일) G포인트의 다양한 활용성을 홍보하기 위해 1인당 총 1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포인트는 LG생활건강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각 브랜드 직영 온라인몰과 백화점, 마트,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등 공식 매장에서 교차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한 통합포인트 형태로 올해 초 선보였다.

G포인트 원정대는 총 3단계, 12개 미션으로 구성됐으며, 각 미션을 완성할 때마다 스탬프가 찍히는 이미지를 통해 몰입과 재미를 더했다. 주요 미션으로는 회원 가입 하기, 브랜드 채널 카카오 친구 추가, 스킨테스터 참여, 오프라인 매장 1회 방문하기, 직영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기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최소 2000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G포인트 원정대 행사는 각 브랜드 직영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공식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G포인트는 단순히 제품을 구매할 때 할인, 교환 등에 사용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인딩(포인트와 클라우드펀딩의 합성어) 캠페인 등 브랜드와 연관된 의미 있는 경험에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앞서 지난해 7월 진행한 포인딩 캠페인은 고객이 G포인트 100포인트를 후원하면 LG생활건강이 100배인 1만원을 한국해비타트에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일 강원도 인제군 소재 주거 취약 아동의 집을 완공하는 결실을 맺었다.
친환경 신선식품 플랫폼 오아시스마켓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저속노화 기획전'과 '5월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 두 기획전은 오는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가족과 함께하는 5월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채워줄 다양한 먹거리와 혜택이 마련됐다.
'저속노화 기획전'은 건강한 식단을 위한 영양 중심의 식재료로 구성됐다. △유기농 귀리 △렌틸콩 △제주 순메밀국수 △블랙 단백질 쉐이크 △국내산 자갈치 고등어 △유기농 어린잎 샐러드 △유기농 블루베리 △이탈리아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 탄수화물 부담을 덜어주는 곡물 제품부터 고단백 제품, 신선한 과채 등 균형 잡힌 식단 구성을 돕는 제품들로 폭넓게 선보인다. 해당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날을 겨냥한 '5월 봄 기획전'은 브런치·도시락·간식 등 봄 분위기 물씬 나는 메뉴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상품들로 다채롭게 마련됐다. △붉은대게맛살 △무농약 무백색 김밥단무지 등 김밥 재료부터 △계란 감자 샐러드 △에스푸나 잠봉 슬라이스 등 샌드위치에 풍미를 더해줄 식재료, △윌 저당 당밸런스 △젤리블리 애플망고 등 아이들을 위한 간식류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기획전 대상 상품에 한해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색조 브랜드 텐세컨즈가 감각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하이퍼펙션 글램 스틱 섀도우'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스틱 타입 섀도우로, 크림처럼 부드럽게 밀착되며 손쉽게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눈가에 가볍게 그리는 것만으로도 결 고운 광택이 자연스럽게 퍼지는 펄감의 섀도우다. 자연스럽고 과하지 않은 입체감이 특징이다.
컬러는 △모브로즈 △진저코랄 △글램브라운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쿨톤과 뉴트럴톤 피부에 모두 어울리는 구성으로, 데일리와 포인트 메이크업을 아우른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약 6만명이 참여한 '2025년 스파오 컬래버레이션 선호도 조사'에서 고객들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외 카테고리로 스포츠 분야를 가장 선호한다는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다. 또한 스파오가 협업 카테고리를 더욱 확장해 스포츠팬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 컬렉션은 △데님 셔츠 유니폼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오버핏 스티치 윈드브레이커 △후드집업 △반팔 티셔츠 △반팔 파자마 등 의류부터, △키링 △경량 백팩 △볼캡 등 잡화까지 키즈 라인을 포함한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최대 98%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으며 경량 소재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반팔 티셔츠는 스파오가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 '쿨테크'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반팔 파자마는 통기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세탁 시 수축을 최소화하고 보풀 생성을 방지하는 특수 가공 처리로 오래 입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온·오프라인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컬래버레이션 특화 매장인 스파오 강남2호점에서 5월 16일 오전 11시부터 단독 출시되며, 매장에서는 두산베어스 협업 상품 구매 시 선수 포토카드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 추첨을 통해 두산베어스 선수 사인볼을 증정하는 리워드도 마련된다.
이후 5월19일 오전 11시부터는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인 스파오닷컴에서 전 상품을, 무신사에서는 키즈 라인을 제외한 9종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LF의 뉴욕 기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여름 시즌 다채로운 트위드 여성복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위드 컬렉션은 질스튜어트뉴욕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매 시즌 완판을 기록하는 인기 제품군으로, 특유의 우아한 감성과 페미닌한 실루엣이 강점이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트위드 컬렉션은 소재, 디테일, 컬러, 디자인 전 영역에 있어 변주를 가미해 세련된 멋과 현대적인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5월 수요가 집중되는 예복과 하객룩은 물론, 포멀과 캐주얼룩을 넘나들며 여러 TPO로 활용하기 좋은 재킷, 스커트, 원피스, 베스트 등 총 10여 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기획했다.
소재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트위드는 본래 촘촘한 조직감과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인 소재로,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지지 않는 구조감과 고급스러운 외관 덕분에 예복이나 정장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여름 계절감을 반영해 코튼 및 리넨 혼방 등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주요하게 사용했으며, 프랑스와 일본 프리미엄 수입 소재를 활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부드러운 색감에 스팽글 장식이 어우러진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 셋업', 단아한 플레어 라인이 돋보이는 '네이비 트위드 원피스',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원사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루 트위드 재킷'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수작업으로 생산된 프랑스 수입 트위드를 활용한 '트위드 베스트', 소재의 입체적 짜임과 곡선 실루엣이 인상적인 '트위드 반팔 재킷', 스트라이프 패턴 '트위드 반팔 재킷' 등 여름철에도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돼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네이버 '닥터지' 브랜드 스토어에서 '닥터지 25주년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
'닥터지'는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2000년도에 설립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대표 더모코스메틱브랜드로 피부과학에 대한 연구개발에 기반해 고객들의 피부 건강 개선을 돕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 단계에서의 각질 제거(각), 보습 관리(보), 자외선 차단(자)을 의미하는 '각.보.자' 공식에 기반한 브라이트닝 필링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한국을 넘어 13개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지 25주년 세일 페스타'는 K뷰티 열풍이 시작되기 전부터 닥터지에 보여준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닥터지 전 제품을 5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보.자 카테고리별 대표 제품에는 추가 25% 할인 쿠폰 혜택이 적용된다.
닥터지는 보습 대표 제품으로 도합 누적 판매량 5000만 개를 돌파한 △블랙 스네일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비롯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안심 보습 케어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을 1+1 구성으로 선보인다. 여름철을 앞두고 내 피부 유형에 맞는 선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한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를 비롯해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듀오 구성도 함께 준비했다.
12일, 14일, 16일, 18일 오전 10시마다 쉿!크릿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진정, 탄력, 브라이트닝 등 고객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맞춤형 제품들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매일 다른 구성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 네이버 알림받기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 할인 쿠폰과 닥터지 신제품 및 베스트 상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99특가 혜택도 제공한다. 단, 99 특가 혜택은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적용된다.
15일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뷰티차트' 라이브도 진행한다. 닥터지는 '네이버 뷰티차트'의 첫 번째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라이브 한정 혜택을 추가로 준비했다. 15일 하루동안 그랜드 하얏트 2일 숙박권을 제공하는 구매왕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매 인증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구매한 제품과 동일한 구성을 닥터지가 선물하는 구매 더블 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라이브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올해 출시된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 10ml와 금액대별 추가 쿠폰팩이 제공된다.
피죤이 세척력과 실내건조 성능을 한층 강화한 액츠 캡슐세제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4종은 △액츠 캡슐 3X딥클린 △액츠 캡슐 3X딥클린 컴팩트 △액츠 캡슐 실내건조 △액츠 캡슐 실내건조 컴팩트다.
'액츠 캡슐 3X딥클린' 2종은 찌든 얼룩, 냄새 얼룩, 황변 얼룩 등 쉽게 지워지지 않는 3가지 얼룩을 한번에 제거할 수 있는 강력한 세척력이 특징인 제품이며, '액츠 캡슐 실내건조' 2종은 실내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꿉꿉한 냄새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실내건조 전용 캡슐세제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세탁 기준용량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액츠 캡슐 3X딥클린 컴팩트'와 '액츠 캡슐 실내건조 컴팩트' 등 컴팩트 캡슐세제는 약 4kg의 소량 빨래가 많은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50개입이다. '액츠 캡슐 3X딥클린'과 ‘액츠 캡슐 실내건조'는 약 7kg의 세탁물을 세탁할 수 있어 3~4인 가구에 적합하며, 26개입이다.
새로운 액츠 캡슐세제 4종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0배 초고농축해 캡슐 1알로 간편하면서 더욱 강력하게 세척할 수 있다. 피지 제거 및 혈액, 땀 제거에 특화된 효소 등 총 9가지의 효소를 함유하고 있어 얼룩이나 기름때는 물론 악취까지 제거해 준다. 찬물에도 잘 녹는 프리미엄 100% 수용성 필름을 사용해 잔여물 걱정 없이 깔끔하게 세탁할 수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인증받았으며 세척력 또한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미세먼지 세척력 테스트를 통해 인증받았다. 유해물질 13종이 첨가돼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액츠 캡슐세제 신제품 4종은 오프라인 할인점 및 쿠팡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LA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앰버서더 프로미스나인 이채영과 함께한 핫 썸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이채영이 전하는 쿨한 썸머 무드를 바탕으로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시크하고 힙한 감성을 놓치지 않는 스트릿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보 속 이채영은 시원한 컬러감과 가벼운 텍스처가 매력적인 수프라 컬렉션으로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표현해 냈으며, 수프라만의 빈티지 스트릿 무드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냈다. 이채영 특유의 자유로운 에너지와 당당한 애티튜드가 녹아든 화보 곳곳에는 수프라가 지향하는 스트릿 감성이 감각적으로 드러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채영은 크라운 심볼이 돋보이는 '여성 크라운 로고 포인트 크롭 티셔츠'를 비롯해 그래픽이 강조된 반팔 티셔츠와 '수프라 하트로고 트러커' 볼캡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쿨하면서도 힙한 여름 스트릿룩을 완성했다.
이번 여름 시즌 컬렉션은 가벼운 소재와 유연한 핏, 빈티지 텍스처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수프라의 정체성을 담은 왕관 심볼 프린팅과 워시드 컬러, 과감한 전면 그래픽 등이 여름철 단조로운 스타일에 강렬한 존재감을 더해준다.
쿠팡이 각종 육아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베베앙·닥터아토·모윰·르번 등 유아용 생활용품 브랜드와 요미요미·푸디버디 등 유아식품 브랜드 등 100곳 이상의 육아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위해 물티슈·스킨케어·식기류 등 생활용품부터 스낵·주스·영양제 등 식품까지 다양한 육아용품 6000여개를 특가에 준비했다.
1만 원대 대표 할인상품은 △네이쳐러브메레 친환경 오리지널 유아세제(1.3L, 2개) △모윰 올 실리콘 마카롱 노리개 젖꼭지(1세트) △베베앙 시그니처 영유아물티슈(100매, 10개) 등이다. 이 중 베베앙 물티슈는 '2024 쿠팡 베스트 어워즈'의 영유아물티슈 부문에서 베스트셀링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는 부모 고객은 △아텍스 유아용 산리오 캐릭터즈 썸머향패치(160개) △그린핑거 야외놀이 워셔블 선크림(80ml, 1개) 등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와우회원은 '단 하루 특가' 코너에서 '알집매트 유아용 더블제로 매트'를 13일 하루 동안 40만원대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상품 구매 시 전문 설치 기사가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및 방문 설치해주는 '로켓설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또, 와우회원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3만원 이상(4000원), 6만원 이상(1만원), 10만원 이상(2만원) 등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얼리버드 호캉스족을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2025년 7월17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딘시(dinsee)의 비건 선크림 디스커버리 1세트를 제공한다.
딘시의 프리미엄 비건 선크림 디스커버리 세트는 △딘시 프리미엄 비건 마일드 모이스트 선크림(15ml, 2개) △딘시 프리미엄 비건 톤 업 선크림(15ml, 1개)으로 구성됐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까다롭고 철저한 심사로 유명한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와 프랑스의 이브 비건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였으며,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와 편안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방지하며 눈연꽃 성분의 수분 에너지로 피부 장벽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선착순으로 지점별 20객실 대상으로 △글래드 손 선풍기 1개를 추가 제공한다.
세라젬이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BNPL(Buy Now, Pay Later, 선구매 후지불) 소비 트렌드를 적용한 '마스터 웰코어 프로그램'을 가정의 달 프로모션과 함께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1일까지 진행되며, 건강을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보다 유연한 결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BNPL은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자동차와 인테리어 제품을 중심으로 확산 중인 소비 행태로,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세라젬은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결제 유연성을 강화한 '마스터 웰코어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웰코어(WellCore)'는 'Wellness(건강)'와 'Core(척추)'의 합성어로, 건강한 척추 관리를 지향하는 세라젬의 철학을 반영했다.
프리미엄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의 제품 3종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웰코어 프로그램은 기존 월 구독료보다 낮은 수준의 요금으로 60개월 간 납입한 후, 계약 종료 3개월 전 제품 소유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이 소유권을 이전 받을 경우 유예금의 50%만 납부하면 되며, 소유권을 이전 받지 않을 경우에는 제품 회수비만 지급하면 된다.
이와 함께 세라젬은 연중 최대 혜택을 드리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마스터 V 컬렉션'은 최대 50만원 할인과 사은품 제공 등 총 117만원 상당의 혜택이 마련돼 있으며,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은 최대 60만 원 할인과 더불어 3개월간 구독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세라젬의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9'은 추간판 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 협착증 치료 도움,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등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6가지 치료 효능을 바탕으로 전문가 수준의 척추 관리를 집에서도 가능하게 해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전신 온열 마사지를 제공하며, 공간 제약 없이 활용 가능한 M6, 신혼부부 인테리어 선물로 인기인 M8 핏(Fit), 하이엔드 제품 M10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라젬 공식 홈페이지, 체험형 매장 '웰카페'와 백화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마스터 웰코어 프로그램은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긴 무더위와 여름방학에 대비해 미리 자녀들과의 바캉스를 계획하려는 이들을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성인 2명과 소인 2명 기준의 혜택이 담겨, 자녀를 동반한 가족 또는 지인과 서울 근교에서 호캉스를 즐기기에 유용한 상품이다.
푸른 경치를 조망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이용이 포함된다. 야외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도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더 바에서 프라이드 치킨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치맥 투고(To-go) 세트'를 제공해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7월25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괌은 야간 비행 일정으로 귀국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레이트 플라이트, 레이트 체크아웃(Late Flight, Late Checkout)'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5월21일부터 11월30일 기간 중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바로 예약할 수 있으며, 호텔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를 통해 야간편 항공권을 제시하면 체크아웃 당일 오후 11시59분까지 추가요금 부담없이 무료로 투숙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괌은 지난 4월 초,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 휴가 여행객을 위한 채비를 마쳤다. 가족, 연인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LED 핑크뮬리 산책로와 아로마 스파 자쿠지, 야자수 그네,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을 새로 갖췄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시설과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투몬 비치가 내려다보이는 실내 키즈카페 '드림하이 실내 놀이터'는 회전목마, 꼬마 자동차 등으로 구성된 정글존에 더해 최근 트램펄린, 볼풀 등을 즐길 수 있는 오션존을 신규 오픈했다.
CGV가 독특한 세계관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일본 로맨스 영화를 모은 ‘로맨스 폭발 세계관' 일본 영화 기획전을 전국 15개 극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맨스 폭발 세계관' 일본 영화 기획전에서 상영되는 작품은 '나를 모르는 그녀의 세계에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등 3편이다.
오는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나를 모르는 그녀의 세계에서'는 개봉에 앞서 17~18일 양일간 프리미어 상영을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 처음 공개된다. 영화는 연인 미나미와 서로 모르는 사이가 돼버린 낯선 세계에서 눈을 뜬 리쿠가 잃어버린 사랑을 되찾으려 하는 감성 평행 세계 로맨스를 그린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의 미키 타카히로 감독 작품이다.
국내 누적관객 121만명을 모으며 일본 로맨스 영화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상영된다.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리셋되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는 여고생 마오리와 무미건조한 일상을 살고 있는 평범한 남고생 토루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함께 상영되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는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실사 영화다. 과거의 상처로 말을 봉인한 소녀 나루세 준과 세 명의 친구들이 모여 지역 교류회 뮤지컬 공연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CGV는 이번 기획전 상영작을 관람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나를 모르는 그녀의 세계에서' 관람 고객 전원에게 특전을 지급하며,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관람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로맨스 폭발 세계관' 일본 영화 기획전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고객리뷰 기능 개편을 기념해 '새로워진 고객리뷰!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랑풍선에서 새롭게 개편한 고객리뷰 기능은 AI 기반 요약 기술을 적용해, 다수의 후기를 자동으로 요약하고 핵심 키워드별로 분류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한, 사진과 동영상 첨부가 가능해 실제 여행의 현장감까지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리뷰 기능을 고객이 직접 사용해보도록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노랑풍선 회원 중 여행을 다녀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리뷰 작성은 여행 도착일 기준(호텔은 체크인일 기준) 90일 이내에만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여행을 다녀온 고객이 참여 방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고객리뷰 메뉴에서 후기를 작성하는 것으로 완료되며, 사진 또는 동영상이 포함된 리뷰 작성자 중 △10명을 추첨해 3만 포인트 △일반 리뷰 작성자 중에서는 1000명을 추첨해 3000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